겟차 오토캐시백 자주 묻는 질문 TOP 4

내 생애의 첫차 또는 새로운 가족을 위한 패밀리카를 신차로 구매하시기 앞서 오토캐시백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겟차 오토캐시백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차량 결제 금액을 카드 결제로 진행하시면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도대체 어떻게 이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거냐고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겟차 오토캐시백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니 참고해 보세요.

👉🏻 신차 구매하면 현금을 준다고? 오토캐시백 A to Z

만약 겟차 오토캐시백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아보신 분이라도 오늘 포스팅 게시글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 전 알아두시면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접수 가능하니 참고하셨다가 빠르게 겟차 오토캐시백 혜택 받아보세요.

 

1.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전이라면 확인하세요.

겟차,오토캐시백,신차캐시백,패밀리카,첫차
출처 : freepik

자동차는 집 다음으로 가정에 큰 자산입니다. 특히 패밀리카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사회초년생 분들 또한 차량 구매 시에 여러 가지 구매방법을 많이들 알아보시고서 오토캐시백을 접하시게 될 텐데요 만약 차량 구매 계획을 가지고서 오토캐시백 신청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사항들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 겟차 오토캐시백 신청을 진행하신다면 빠르고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 오토캐시백 상담 전 체크리스트!

  • 상담 신청 접수 건에 한해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사 분들이 순차적으로 전화를 통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사전에 딜러(카마스터)에게 자동차 대금을 카드로 결제 가능 한지 여부와 결제가능 금액 및 카드사 가맹점번호까지 확인해 두시면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 차량 결제일에서 최소 1~2주 전 여유롭게 상담 신청하시면 더 원활하고 높은 캐시백 혜택으로 제공드릴 수 있습니다.
  • 오토캐시백 혜택은 카드 결제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카드사를 통해 개별적으로 진행 시, 추가로 지급되는 겟차 캐시백 지급이 어려우니 반드시 겟차 상담원을 통해 카드사 카드발급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카드별 서비스로 제공되는 포인트, 캐시백, 마일리지, 청구할인 등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법인, 체크, 선불, 충전, 기프트, 가족카드는 오토캐시백 신청 이용이 어렵습니다.
  • 카드사 제휴사의 사정으로 인해 혜택이나 금액이 변경 또는 중단 수 있습니다.
  • 겟차 혜택(추가 캐시백)은 결제월 다음 달 마지막 영업일에 제세공과금(3.3%) 공제 후 지급 됩니다.
  • 겟차 추가 캐시백 지급 및 제세공과금 대리 신고를 위해,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및 계좌번호 등) 제공을 요청할 수 있으며 수락 및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 제공 거부 시 겟차 추가 캐시백 취득 거부로 간주합니다.
  • 제휴사 연계 혜택인 겟차 포인트는 결제월 다음 달 마지막 영업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상담 전 체크리스트를 모두 확인하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겟차 오토캐시백을 받으신 고객분의 후기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카 또는 첫차 구매로 오토캐시백 진행 시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대 신형 그랜저 겟차 오토캐시백 2.0% 할인 후기 보러가기

2.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신청 시

겟차,오토캐시백,신차캐시백,패밀리카,첫차
출처 : freepik

패밀리카 또는 첫차로 차량 출고 전 오토캐시백 신청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점들을 모두 확인하셨나요? 이제는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 시 알아두면 좋은 내용으로 상담신청 시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신청 시 많이 물어보는 질문

  • Q.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은 무료인가요?👉🏻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Q. 자동차를 겟차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오토캐시백 신청이 가능한가요?👉🏻 자동차를 겟차에서 구매하지 않으셨더라도, 겟차 오토캐시백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2.5톤 이상 트럭, 특장차, 테슬라 차량은 제외이며, 자동차 판매 코드를 가진 대리점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은 언제 하면 되나요?👉🏻 오토캐시백 혜택은 매월 달라지므로, 차량 출고 1~2주 전에 신청하시면 가장 정확한 혜택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Q. 상담 신청하면 언제·어떻게 연락이 오나요?👉🏻 겟차 오토캐시백 대표번호 (1660-0457)를 통해 전화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신청 접수 건에 한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Q. 수입차도 오토캐시백 신청 가능한가요?👉🏻 수입차도 오토캐시백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사전에 딜러(카마스터)에게 자동차 대금을 카드로 결제 가능 한지 여부와 결제가능 금액 및 카드사 가맹점번호까지 확인하셔서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Q. 별도 신청이 불가능한 차종이나 브랜드가 있을까요?👉🏻 2.5톤 이상 트럭 또는 테슬라, 오토바이, 중고차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Q. 법인 사업자 명의 차량도 신청 가능한가요?👉🏻 아니요, 겟차 오토캐시백은 현재 개인 명의의 차량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도 가능)
  • Q. 중고차도 오토캐시백 신청 가능한가요?👉🏻 아니요, 겟차 오토캐시백은 현재 신차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Q. 카드는 미리 따로 발급받아야 될까요?👉🏻 아니요, 겟차 오토캐시백 최대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신규카드조건으로 진행하시려면 오토캐시백 상담 시 겟차 상담사 통해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 Q. 자동차 구매와 결제는 가족이 하는데, 제가 대리 신청이 가능한가요?👉🏻 오토캐시백 신청은 차량명의자의 가족이 대신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신규카드 발급, 한도 확인 등의 과정은 차량명의자가 직접 해야 되므로, 겟차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차량명의자께 차례대로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 바로가기

3. 겟차 오토캐시백 카드 결제 시

 

겟차,오토캐시백,신차캐시백,패밀리카,첫차
출처 : freepik

패밀리카 또는 첫차 구매를 앞두고 차량이라는 큼 금액으로 카드로 결제하는데, 믿고 할 수 있는지? 또 가상계좌에 대한 불안감이 크신 만큼 카드 결제 진행에 관한 질문 사항과 주의사항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겟차 오토캐시백 카드 결제 시 가장 많이 묻는 질문

  • Q. 새로 카드를 발급받아야지만 신청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겟차 오토캐시백 제휴 카드사 카드를 이용 중이시더라도 오토캐시백 신청 가능하십니다. 단, 신규 카드이신 경우 더 좋은 혜택으로 캐시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 당일 신청하고 바로 당일 결제가 가능한가요?👉🏻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며, 상담신청 해주시면 겟차 상담사가 최대한 가능할 수 있는 방향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Q. 신규 카드를 발급하면, 얼마 이상 써야 하는 실적 조건이 있나요?👉🏻 카드 사용 금액 실적은 따로 없습니다. 다만 카드사별로 3~6개월 카드 유지를 하셔야 되는 유지 조건이 있습니다.
  • Q. 일시불과 할부를 같이 진행할 수 있나요?👉🏻 일시불과 할부 나눠서 각각 진행도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카드사의 할부 상품의 경우 선납금 금액에 따라 할부 금리가 낮아지는 장점이 있어서, 일시불과 할부(선납금 포함) 혜택을 잘 비교하셔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Q.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Q. 카드사별 오토캐시백 지정 카드가 있나요?👉🏻 카드사별로 신규/기존 카드에 따라 상이합니다. 기존 제휴사 카드 고객이신 경우, 보유하신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겟차 오토캐시백 제휴 카드사의 신규 카드 고객이신 경우 카드사별 발급 대상 카드를 안내드립니다. 더불어 법인/체크/선불/충전/기프트/가족 카드는 오토캐시백 신청 카드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 Q. 실물카드 배송받기 전까지는 결제가 어려운가요?👉🏻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안내받으실 수 있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수입차의 경우 판매사(딜러사)에 따라 실물카드로만(cvc번호필요) 결제가 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이 점은 별도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 Q. 카드사별 오토캐시백 지정 카드가 있나요?👉🏻 카드사별로 신규/기존 카드에 따라 상이합니다. 기존 제휴사 카드 고객이신 경우, 보유하신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겟차 오토캐시백 제휴 카드사의 신규 카드 고객이신 경우 카드사별 발급 대상 카드를 안내드립니다. 더불어 법인/체크/선불/충전/기프트/가족 카드는 오토캐시백 신청 카드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 Q. 가상계좌(선결제)는 안전한가요? 어디에서 발급되는 건가요?👉🏻 카드사에서 고객님 명의의 신용카드에 금액을 입금할 수 있도록 고객님 명의의 가상계좌를 부여합니다. 고객님이 입금한 금액만큼 결제할 수 있는 한도가 상향되는 방식으로, 안전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본인 명의로 자동차를 구매하는데, 카드는 타인(부모님/배우자/자녀) 카드로 결제될까요?👉🏻 네, 가능합니다. 단, 오토캐시백 혜택을 받으시려면 차량 명의자와 카드 소유주가 동일해야만 가능합니다. 공동명의일 경우 오토캐시백 신청이 가능하나, 카드사별로 차량명의자 지분율에 따라 신청 가능 여부가 달라지니 오토캐시백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오토캐시백 할부 이용하려면, 개인적으로 카드사에 한도를 늘려놔야 하나요?👉🏻 할부 한도는 개인마다 다르고, 개인정보로 고객님께서 카드사에 직접 확인이 필요합니다.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하시면 겟차 상담사가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자동차 구매와 결제는 가족이 하는데, 제가 대리 신청이 가능한가요?👉🏻 오토캐시백 신청은 차량명의자의 가족이 대신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신규카드 발급, 한도 확인 등의 과정은 차량명의자가 직접 해야 되므로, 겟차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차량명의자께 차례대로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 Q. 오토캐시백 할부 이용하려면, 개인적으로 카드사에 한도를 늘려놔야 하나요?👉🏻 할부 한도는 개인마다 다르고, 개인정보로 고객님께서 카드사에 직접 확인이 필요합니다.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하시면 겟차 상담사가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 미리 제휴 카드사를 통해 발급을 받아놓으면 결제 진행이 더 빠른가요?👉🏻 카드사를 통해 개별적으로 진행 시, 추가로 지급되는 겟차 캐시백 지급이 어려우니 반드시 겟차를 통해 카드사 카드발급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Q. 할부 상환방식으로 원금균등 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이 있는데 무슨 차이가 있나요?👉🏻  원금균등상환은 매월 원금을 똑같이 나누어서 갚고, 잔여 원금에 대한 이자를 같이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자 대상인 원금이 줄어들어, 이자가 적어지는 구성으로 매월 월납입금이 달라지게 됩니다.👉🏻 원리금균등상환은 전체 이자와 원금을 합친 금액을 매월 똑같이 나누어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전체 상환 금액을 균등하게 나누어 갚는 구성으로 매월 월납입금이 동일합니다.
  • Q. 오토캐시백에 자동차 등록비용 포함해서 결제가 가능한가요?👉🏻  취등록세는 차량 등록 시 국가에 내는 세금으로 취등록세와 의무보험료는 오토캐시백 및 할부의 대상이 아닙니다.
  • Q. 만약 카드 매출 취소 신청하게 된다면 캐시백은 어떻게 되나요?👉🏻  매출 취소 시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되며 기지급 된 캐시백은 환급금 지급 전 회수됩니다.

🚨겟차 오토캐시백 카드 결제 시 가상 계좌 주의할 점

여기서 반드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겟차 상담사를 통해 추천받은 카드사를 통해 차량 결제를 진행하실 때 차량결제 금액만큼 한도가 부여되신 분과 아니신 분에 따라서 방법이 달라지는데요.

1) 오토캐시백 카드 설계 시 한도가 부여되신 분

카드사를 통해 차량 결제 금액만큼 한도가 부여되신 분은 카드사를 통해 결제 가능 연락을 받으신 다음에 딜러사, 대리점을 방문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한도 확인 후 카드사의 별도 연락 없이 딜러사 또는 대리점을 방문해 직접 결제하시면 캐시백 지급이 어렵습니다.

2) 오토캐시백 카드 설계 시 한도가 부여되지 않으신 분

카드사를 통해 한도 확인 후 차량 결제 금액만큼 한도가 나오지 않으신 분들에게 가상계좌를 통한 입금을 요청드리는데요, 이는 한도가 생성되지 않아도 카드사에서 해당 고객님만 입금이 가능한 가상계좌를 발급해 해당 계좌로 입금이 되면 캐시백이 지급되게끔 처리해 줍니다. 해당 가상 계좌는 카드사에서 발급하며, 특정 고객만 입금이 가능한 계좌임으로 안심하고 진행하셔도 됩니다.

더불어 카드사별로 가상계좌 입금으로만 진행하는 곳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 바로가기

4. 겟차 오토캐시백 캐시백 지급 관련 시

 

겟차,오토캐시백,신차캐시백,패밀리카,첫차
출처 : freepik


이번 챕터는 상담신청부터 카드결제를 모두 마치신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고 질문하시는 캐시백 관련 질문 사항들입니다.

  • Q. 캐시백은 언제 입금되나요?👉🏻 카드사 캐시백 입금은 카드사 별로 입금일이 다르나, 통상 결제 후 1달 안에 입금됩니다. 겟차 캐시백은 결제월 다음 달 마지막 영업일 오전에 입금됩니다.
  • Q. 겟차 캐시백에서 제세공과금(3.3%)은 왜 제외되고 입금되나요?👉🏻 카드사 캐시백은 안내드린 금액 그대로 지급되며, 겟차 캐시백은 고객님께 지급 시 세금 대리 신고를 진행 후 지급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3.3%의 세금 신고 금액을 제외하고 입금해드리고 있습니다.
  • Q. 캐시백 받으려면 왜 주민번호가 필요한가요?👉🏻 현금성(겟차 캐시백) 혜택 지급 시 세금신고를 대리로 겟차에서 신고하기 위해 개인정보가 필요합니다. 캐시백 지급이 되면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며, 개인정보 제공은 고객님께서 당연히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세금 신고가 불가하여, 겟차 캐시백 지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겟차 오토캐시백 진행 시 고객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TOP3 챕터별로 상담신청 전 참고사항, 상담신청, 카드결제, 캐시백 나눠 정리해 봤는데요 모두 확인해 보시고 겟차 오토캐시백 신청 전 참고하셨다가 빠르고 원활하게 진행해보셨으면 합니다.

이제 막 패밀리카 또는 첫차 구매를 앞두고 겟차 오토캐시백 후기 또는 상담신청 접수를 빠르게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겟차 오토캐시백 상담 신청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