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전기차로 만나는 5시리즈
- 단점이 가격대엔 선택지가 너무 많다
- 출고가1억 3,350 만원
- 할인가-0.0%-0 만원1억 3,35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1억 3,350 만원
- 국고 보조금-0 만원

- 지자체 보조금-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전기
- 주행거리(복합, 도심, 고속도로)복합 361km,

도심 361km,
고속도로 361km - 전비3.8km/kWh

- 배터리 용량81kWh
- 모터 최고출력601ps

- 모터 최대토크81.1kg.m

- 변속기-

- 타이어(앞)245/40R20 (뒤)275/35R20

- 공차중량2,410kg

- 구동방식4륜구동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로그호라이즌


4.8



4.8




앞전차의 연비등으로 인해 다음차는 전기차를 중점으로 보되 가능하면 국산차는 제외해 보자는 보스의 오더?에 의하여 외제차 쪽으로 알아보던 중 i5 의 리뷰를 보았고 어쩌다 보니 구매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직업 특성상 국내 보단 국외에 많이 있고 휴가는 한방에 2-6개월 정도 몰아 쉬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의 특성상 밀렸던 여행등을 다니기에 휴가 기간중 엄청난 주행 거리를 자랑합니다. (내연차 운행시 월 5~6천키로). 실제 본 차량 출고시 1년간 충전료 무제한 이벤트가 있었고 이를 믿고 출고후 휴가기간동안 매달 1만키로 내외로 운행 하였으며, 해당 이벤트를 기가막히게 사용 했습니다 (출고 2달차 약 2.5만키로 시점 소명자료 재출 요구 받은건 안 비밀 입니다..) 장거리등에서 전기차가 불편하지 않냐고 하시는 문의등을 많이 받게 되는데 저는 항상 고급유를 찾아 다니던 습관 때문인지 딱히 그에 대해 스트레스 받아본 상황은 없어 보입니다 (강원도 놀러가면 고급유 찾기가 많이 불편…ㅠ) 앞서 운행하던 차량 대비 현저희 낮아진 운용유지비, 톨비등은 저에겐 엄청난 매리트였고 주위에도 항상 추천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가족형 세단을 원하신다면 i5도 한번 후보군으로 올려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마지막 사진은 1년중 차 보다 더 열심히 몰고 댕기는 거? 입니다 ㅎ;

- 파블로스
5.0



5.0




디테일이 고급져서 좋습니다 주행성능/오너감성/ B&W오디오/ 고급감/ 주행보조 어느 하나 빠지는 부분 없는 준수한 차입니다 예전에 타던 528i 의 감성이 살아있으면서 휠씬 더 첨단화 된 느낌입니다
- 철히6


4.5



4.5




외관은 근육돼지지만 주행은 편안하면서도 전기차 특유의 가속력으로 재밌는 차량 년식마다 옵션차이가 꽤 있는거같아서 시기 운이 따르는 듯함 이거 사고 와이프가 자꾸 뒷자리에 앉아요~ 할만큼 뒷자리가 매우 편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