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구매고민
VS

철없는 늙은이

나주신고Lv 10
조회 수9
예산

70000000

저는 농민이어서 수입차는 언감생심 꿈에서도 생각하기 싫었는데 이제 나이가 들고 전재산을 빚으로 처분하고 농민을 스스로 포기했습니다 빛좋은개살구 늘 외제차를 타는 사람들이 부러웠었다 지게 아니면 바지게 영끌해서 비엠 5시리즈 최하뻘 외상으로 구입하고 싶다 리스. 또는 렌탈이 있으나 할부로 구입 내 연금 전부를 쓰고 싶은데 노망난 늙은이라고 욕하실까 의구심이 납니다 그러나 이왕 사는 한세상 폼나게 살고 싶은데 용기를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