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구매고민
VS

패밀리카! 여러분의 선택은?!

파랑새만이Lv 18
조회 수6
예산

70000000

정말 너무너무 고민이 되서 마지막으로 글 올립니닷! 마이크로닷! 쏘렌토 하브 vs BMW 520i msp 쏘렌토 하브가 공간성이나 편의성은 괜찮으나 취등록 포함 5천만원을 주고 사야할 차인가하는 생각이 자꾸 드네용ㅜㅜ 공도에 너무 많이 보이기도 하구용 요즘 bmw 할인이 괜찮아서 취등록 포함 쏘렌토랑 2천만원 정도밖에 차이 안나는거 같아서 더 고민이네용 차는 무난하고 흔하지만 가족들이 편하고 공간성이 괜찮은 차를 사야할지, 2천만원 정도밖에 차이가 안나니 현실 드림카 520i msp를 사야할지 너무 고민입니당.... bmw 520i 는 운전의 재미가 좋아 너무 저만 좋은거 같기도 하구용. 와이프가 뒷좌석 타보니 키도 작고 시트가 너무 깊어서 그런지 다리가 바닥에 안 닿더라구용 지금은 쏘렌토를 사고 나중에 기회가 되면 세컨카로 우주명차 m340i를 중고로 사는건 어떨까하는 생각도 있습니당 회원님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닷! 참고로 지방이라 고속도로 탈 일이 많아용! 고속주행 안정성은 bmw고 공간성과 2열 편한거는 쏘렌토라 너무 고민이 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