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레어닉네임Lv 43
5
자유주제
BMW M3 그린 9개월째 기다리는 중

댓글
- 자유주제
[스파이샷] 2027 제네시스 G80 하이브리드
초중고민시
1
0
7 - 자유주제
byd 돌핀 귀엽게 생긴듯
진짜 돌고래 느낌남 ㅇㅇ 요즘 도로에서 자주 보이네
스내치
0
0
11 - 자유주제
아 근데 운전 이상하게 하는 테슬라 왜이리 많죠
요즘들어서 더 많이 보이는듯
얼굴그레이
2
6
21 - 자유주제
1년에 4만km 타면 장기렌트가 답이겠죠?
동생이 1년에 4만km를 타는데 지금차가 퍼지기 직전이라서 이번에 바꾼다고 하네요 차는 아이오닉9으로 정했는데 구매 방식에서 고민 된다고 하네요 저는 맨날 풀할부로만 질러서 형님들께 여쭈어
M이
0
1
10 - 자유주제
BMW VS 제네시스
오지랖
0
2
44 - 자유주제투표
아우디 서비스센터 만족도 투표
아우디 오너분들 섭센 이용하실때 만족도가 어느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Q7 풀체인지 국내 출시 존버하면서 요즘 여기저기 야부리 털고 다니는 중인데 아우디 서비스가 다른 의미로 대단하다는 괴담(?)이
능동거주자
0
3
23 - 자유주제
아우디 q8
아우디 q8이 현대차처럼 폰으로도 시동을 걸 수가 있나요? 원격시동 말고 디지털 키 느낌이요
알타리김치
0
3
19 - 자유주제
bmw 딜러사는 동일한데 영업 사원만 바꿔도 될까요?
집앞 D딜러사 전시장에서 I5 40 계약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카페 글보면 다른 딜러분들은 먼저 순번이나 서비스, 재고 현황까지 전부 알려주시던데 제 담당 딜러는 제가 물어보기 전까진 하나도 안알려
버거킹킹
0
1
26 - 자유주제
드림카구매완료
드림카 m3 중고로 삿습니다 담주 수욜에 탁송받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출고하면 인증글 올리겠습니다 ㅎ
사모새로

5
15
43 - 자유주제
틴팅 브랜드 결정장애.;; 투표해주셔효~
비반사 필름 버텍스, 후퍼옵틱 골라주세요~
담이담이


0
0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