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부산모터쇼 가는분 계실까요?

TESLA 로고 이미지KIA 로고 이미지
찬준연준파파Lv 72
조회 수5

이번에 규모가 엄청 작아서 갈지말지 고민이네요 수입차는 BMW, BYD밖에 안오던데... 다들 모터쇼 가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