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찬준연준파파Lv 72
5
자유주제
부산모터쇼 가는분 계실까요?


이번에 규모가 엄청 작아서 갈지말지 고민이네요 수입차는 BMW, BYD밖에 안오던데... 다들 모터쇼 가시나요?
댓글
- 자유주제
5시리즈 하만카돈 음질 생각보다 별로네요
G30에 달려있던 하만카돈이랑 비교해도 너프된거 같네요 음악 듣는 거 좋아하시는분들은 B&W 탑재된 상위 트림으로 가거나 오디오 튜닝 따로 해야할 거 같네요
사장님이미쳤어요
0
0
8 - 자유주제
[신차사진] 2026 혼다 슈퍼원 EV
매운맛커리

1
0
11 - 자유주제
렉서스 GX vs 디펜더100
렉서스코리아가 27년에 들여온다 가정하고(가정이야 가정 돌 그만던지라고 ㅎㅎ) 당신의 선택은?
분당구


0
7
11 - 자유주제
차 못살거 같습니다 즐거웠어요 겟차
잘있어라 i5...
bmwi540
2
2
52 - 자유주제
다들 일반유 넣으세요 고급유 넣으세요
보니까 2000cc 가솔린 수입차들은 전부 고급유 권장인거 같던데 궁금해서 여봅니다
우마이봉봉
0
4
22 - 자유주제
9억짜리 페라리 루체 공도 실물 영상 떴다;;;;
핵 폐기물 디자인 ㅋㅋㅋㅋㅋ
스내치
1
1
33 - 자유주제
BMW 해운대 전시장 딜러 횡령 사기 터졌음
개인 계좌로 돈좀 보내지마라
아오지오널
4
1
41 - 자유주제
뉴스) 두 딸 태우고 음주 역주행 사고낸 벤츠 차주
차에 타고있던 애들은 무슨 죄...
분당5단지
0
0
27 - HOT자유주제
ㅋㅋ 아우디 서비스센터 또 사고침
작업 내용에 고객 욕 써놨네요 ㅋㅋ 사스가 명불허전
0 0 0 0
10
17
112 - 자유주제
GLC 승차감 원래 많이 통통 튀나요??
AMG 라인 시승했는데 뒷좌석에 앉은 와이프가 뒤가 통통 튄다고 해서 저도 바꿔서 앉아봤는데 진짜 통통 튀네요 딜러 말로는 휠이 20인치라서 그렇다는데 아방가르드로 출고하면 괜찮을까요...
크앤크
0
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