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정형돈Lv 101
37
자유주제
[신차출시] 2026 아우디 Q6 e트론 (연식변경)


* Q6 e트론 연식변경 사양 출시 * 251마력, 45.89kg.m, 제로백 7.6초 *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적용 * 배터리 용량 83kWh (CATL) * 차로 유지 보조 기능 추가 * 파크 어시스트 프로 적용 (원격주차) * 경쟁 모델 : 볼보 EX60, BMW iX3 * S라인 단일 트림으로 출시 (9,522만원) * 후륜구동 ※ 복합 주행거리 358km 배터리 용량이 작아서 주행거리가 심각하네요...
댓글
- 자유주제
엔카 리셀러들 개극혐
6999만원짜리 차를 8800에 파네요 yl은 보조금 포기하면 출고도 바로 가능한데 ㅋㅋ
아우디사라비아
0
0
12 - 자유주제
iX3 풀체인지<- 느낌이 쎄하다
출고 시작 전부터 리콜 두개 뜸 그리고 내년에 배터리도 삼성 SDI NCM으로 바뀌고 똥풍시트도 들어간다고함 노이어클라쎄 적용된 첫 차라서 잔고장도 많을거 같음 느낌이 매우 쎄하다
앰뒤엠뒤
0
0
15 - 자유주제
부산모터쇼 가는분 계실까요?
이번에 규모가 엄청 작아서 갈지말지 고민이네요 수입차는 BMW, BYD밖에 안오던데... 다들 모터쇼 가시나요?
찬준연준파파

0
0
5 - 자유주제
5시리즈 하만카돈 음질 생각보다 별로네요
G30에 달려있던 하만카돈이랑 비교해도 너프된거 같네요 음악 듣는 거 좋아하시는분들은 B&W 탑재된 상위 트림으로 가거나 오디오 튜닝 따로 해야할 거 같네요
사장님이미쳤어요
0
0
10 - 자유주제
[신차사진] 2026 혼다 슈퍼원 EV
매운맛커리

1
0
11 - 자유주제
렉서스 GX vs 디펜더100
렉서스코리아가 27년에 들여온다 가정하고(가정이야 가정 돌 그만던지라고 ㅎㅎ) 당신의 선택은?
분당구


0
7
11 - 자유주제
차 못살거 같습니다 즐거웠어요 겟차
잘있어라 i5...
bmwi540
2
2
53 - 자유주제
다들 일반유 넣으세요 고급유 넣으세요
보니까 2000cc 가솔린 수입차들은 전부 고급유 권장인거 같던데 궁금해서 여봅니다
우마이봉봉
0
4
23 - 자유주제
9억짜리 페라리 루체 공도 실물 영상 떴다;;;;
핵 폐기물 디자인 ㅋㅋㅋㅋㅋ
스내치
1
1
35 - 자유주제
BMW 해운대 전시장 딜러 횡령 사기 터졌음
개인 계좌로 돈좀 보내지마라
아오지오널
4
1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