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11
자유주제
5시리즈 할인 700만원 받았는데 양호한 편인가요
차에서웨하스Lv 20
520i msp 6월 출고 조건으로 할인 700만원 받았습니다 친구들 말로는 bmw는 최소 천만원은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조금 더 기다려 볼까요... 딜러는 어차피 7월부터 개소세 원복되면 차값 100만원 가까이 오른다고 지금 사라고 하십니다

댓글
- 자유주제
그랜저 실내 마감 원가절감 논란터짐
이건 좀 그렇긴 하네
스내치
0
0
11 - 자유주제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분 모니터링 중이시면 홈페이지 오타 수정좀 해주세요
뒷자석이 아니라 뒷좌석이에요
0 0 0 0
0
4
24 - 자유주제
요즘 나오는 차 실내 궁금한 점...
테슬라를 시작으로 계기판이 사라지거나 축소되고 1열 가운데 큰 모니터가 적용되는게 트렌드인 거 같은데 이 인테리어의 장점이 뭘까요>?
나만근추
1
1
30 - 자유주제
[헌차사진] 2007 재규어 XJ8
매운맛커리

1
0
11 - 자유주제
하이닉스 정리
작년 11월에 52만원주고 110주 사서 오늘 298만원에 팔았어요! 다음주에 엄마아빠 생신이라 1장 드리려구요! 효자네요 하이닉스가!!
짬생

1
5
32 - 자유주제
캐스퍼 일렉트릭 기획전 재고차 떴네요
며칠전에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예정이라는 글을 본 거 같아서요 참고바랍니다~
나만근추
0
0
26 - 자유주제
다시 보는 2026년 북중미월드컵 인센티브
??? : 명보야 고맙다
비와도흐림
1
0
21 - 자유주제
차
주위에서 많이들 타고다니는 차가 뭐가 있나요? 아반떼 많이 타시나요?
토마통
0
6
19 - 자유주제
A3 2차페리 실내 나왔네요
출시하고 할인때리면 뒤도 안돌아보고산다
아우디사고싶엉
1
1
31 - 자유주제
bmw는 한국 시장에 진짜 진심인듯.
유일하게 수입차 브랜드 중 물류센터 증설했고, 개노잼 한국 모터쇼에도 꼬박꼬박 참석해주고 수입 브랜드중 유일하게 드라이빙 센터도 운영 중이고 소방활동 지원용 차량 기부와 소방 교육까지
분당5단지
4
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