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효형Lv 30
10
자유주제
byd 씨라이언6 엄청 저렴하게 나왔네요

댓글
- 자유주제
520i M팩 중고는 감가가 거의 없네요
새차가 할인 받아서 6천만원대인데 중고도 6천만원대네요 심지어 7천만원대에 올라오는 매물도 있고요
아우디사라비아
0
0
4 - 자유주제
아반떼는 왜 1.6 엔진을 버리고 2.0 자연흡기로 배기량을 올렸을까요?
이해가 안되네요 2.0 엔진 넣으면 연비도 더 떨어지고 실연비도 영향이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1.6이랑 2.0 자동차세 차이도 절대 무시 못하고요 2.0 싫으면 1.6 하이브리드로 사라고
나만근추
1
2
24 - 자유주제투표
아반떼 풀체인지 vs 현행 모델 비교
확실히 신형이 더 예쁘긴 하네요 ㅎ
매애애앵구
1
10
40 - 자유주제
x4는 풀체인지가 안나오는건가요?
x3랑 ix3는 이미 풀체인지가 되었는데 x4만 구형으로 팔고있네요 연식변경도 2025년에서 멈춘거 같은데 소식 아시는 boon
잘생긴차
0
2
12 - 자유주제
스포티지 신차 구매상담
신차 구매에 대한 상담을 신청하려고 하니까 렌트나 리스로만 안내가 되네요..? 혹시 다른분들은 어떻게 구매 상담 진행하셨나요?
NIVIAL
0
0
9 - HOT자유주제
[신차공개] 현대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 CN8
* 현대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 * 플레오스 커넥트 시스템 및 글레오 AI 탑재 * 아트 오브 스틸 (신규 디자인 언어) 적용 * 기존 대비 사이즈 대폭 증가 * 에어백 10개로 업그레
정형돈

13
28
242 - 자유주제
5시리즈 할인 700만원 받았는데 양호한 편인가요
520i msp 6월 출고 조건으로 할인 700만원 받았습니다 친구들 말로는 bmw는 최소 천만원은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조금 더 기다려 볼까요... 딜러는 어차피 7월부터 개소세 원복되면
차에서웨하스
0
11
33 - 자유주제
그랜저 실내 마감 원가절감 논란터짐
이건 좀 그렇긴 하네
스내치
1
1
28 - 자유주제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분 모니터링 중이시면 홈페이지 오타 수정좀 해주세요
뒷자석이 아니라 뒷좌석이에요
0 0 0 0
1
4
36 - 자유주제
요즘 나오는 차 실내 궁금한 점...
테슬라를 시작으로 계기판이 사라지거나 축소되고 1열 가운데 큰 모니터가 적용되는게 트렌드인 거 같은데 이 인테리어의 장점이 뭘까요>?
나만근추
1
4
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