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10
자유주제
전기차는 시내주행용인가요?
직접Lv 5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연 4~5만km 장거리 출퇴근러입니다 523D , i5 고민하다가 전기차로 마음이 기우는데 그정도 장거리+고속도로 위주면 전기차는 오히려 효율이 안좋다는 말이 있어서 차잘알 선배님들께 여쭙습니다
댓글
- 자유주제투표
아반떼 풀체인지 vs 현행 모델 비교
확실히 신형이 더 예쁘긴 하네요 ㅎ
매애애앵구
1
4
11 - 자유주제
x4는 풀체인지가 안나오는건가요?
x3랑 ix3는 이미 풀체인지가 되었는데 x4만 구형으로 팔고있네요 연식변경도 2025년에서 멈춘거 같은데 소식 아시는 boon
잘생긴차
0
2
8 - 자유주제
스포티지 신차 구매상담
신차 구매에 대한 상담을 신청하려고 하니까 렌트나 리스로만 안내가 되네요..? 혹시 다른분들은 어떻게 구매 상담 진행하셨나요?
NIVIAL
0
0
7 - HOT자유주제
[신차공개] 현대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 CN8
* 현대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 * 플레오스 커넥트 시스템 및 글레오 AI 탑재 * 아트 오브 스틸 (신규 디자인 언어) 적용 * 기존 대비 사이즈 대폭 증가 * 에어백 10개로 업그레
정형돈

12
27
186 - 자유주제
5시리즈 할인 700만원 받았는데 양호한 편인가요
520i msp 6월 출고 조건으로 할인 700만원 받았습니다 친구들 말로는 bmw는 최소 천만원은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조금 더 기다려 볼까요... 딜러는 어차피 7월부터 개소세 원복되면
차에서웨하스
0
11
29 - 자유주제
그랜저 실내 마감 원가절감 논란터짐
이건 좀 그렇긴 하네
스내치
1
1
21 - 자유주제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분 모니터링 중이시면 홈페이지 오타 수정좀 해주세요
뒷자석이 아니라 뒷좌석이에요
0 0 0 0
0
4
32 - 자유주제
요즘 나오는 차 실내 궁금한 점...
테슬라를 시작으로 계기판이 사라지거나 축소되고 1열 가운데 큰 모니터가 적용되는게 트렌드인 거 같은데 이 인테리어의 장점이 뭘까요>?
나만근추
1
4
41 - 자유주제
하이닉스 정리
작년 11월에 52만원주고 110주 사서 오늘 298만원에 팔았어요! 다음주에 엄마아빠 생신이라 1장 드리려구요! 효자네요 하이닉스가!!
짬생

1
5
39 - 자유주제
캐스퍼 일렉트릭 기획전 재고차 떴네요
며칠전에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예정이라는 글을 본 거 같아서요 참고바랍니다~
나만근추
0
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