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wiwjwbLv 6
2
자유주제
비엠 신차 할인은 언제부터할까요?


댓글
- 자유주제
520i M팩 중고는 감가가 거의 없네요
새차가 할인 받아서 6천만원대인데 중고도 6천만원대네요 심지어 7천만원대에 올라오는 매물도 있고요
아우디사라비아
0
0
4 - 자유주제
byd 씨라이언6 엄청 저렴하게 나왔네요
플하인데 3750.... 셀토스 하이브리드 가격이네요 씨라7보다 저렴해서 많이 팔릴듯
효형
1
0
10 - 자유주제
아반떼는 왜 1.6 엔진을 버리고 2.0 자연흡기로 배기량을 올렸을까요?
이해가 안되네요 2.0 엔진 넣으면 연비도 더 떨어지고 실연비도 영향이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1.6이랑 2.0 자동차세 차이도 절대 무시 못하고요 2.0 싫으면 1.6 하이브리드로 사라고
나만근추
1
2
24 - 자유주제투표
아반떼 풀체인지 vs 현행 모델 비교
확실히 신형이 더 예쁘긴 하네요 ㅎ
매애애앵구
1
10
40 - 자유주제
전기차는 시내주행용인가요?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연 4~5만km 장거리 출퇴근러입니다 523D , i5 고민하다가 전기차로 마음이 기우는데 그정도 장거리+고속도로 위주면 전기차는 오히려 효율이 안좋다는 말이 있어서 차잘알
직접
0
6
12 - 자유주제
x4는 풀체인지가 안나오는건가요?
x3랑 ix3는 이미 풀체인지가 되었는데 x4만 구형으로 팔고있네요 연식변경도 2025년에서 멈춘거 같은데 소식 아시는 boon
잘생긴차
0
2
12 - 자유주제
스포티지 신차 구매상담
신차 구매에 대한 상담을 신청하려고 하니까 렌트나 리스로만 안내가 되네요..? 혹시 다른분들은 어떻게 구매 상담 진행하셨나요?
NIVIAL
0
0
9 - HOT자유주제
[신차공개] 현대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 CN8
* 현대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 * 플레오스 커넥트 시스템 및 글레오 AI 탑재 * 아트 오브 스틸 (신규 디자인 언어) 적용 * 기존 대비 사이즈 대폭 증가 * 에어백 10개로 업그레
정형돈

13
28
240 - 자유주제
5시리즈 할인 700만원 받았는데 양호한 편인가요
520i msp 6월 출고 조건으로 할인 700만원 받았습니다 친구들 말로는 bmw는 최소 천만원은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조금 더 기다려 볼까요... 딜러는 어차피 7월부터 개소세 원복되면
차에서웨하스
0
11
33 - 자유주제
그랜저 실내 마감 원가절감 논란터짐
이건 좀 그렇긴 하네
스내치
1
1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