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6 M스포츠 40i 후기


1억 2,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0점
520i(g60) 타다가 1년만에 기변함. 일단 520i 너무 힘겨운 출력, 불편한시트, 노면 승차감구림 때문에 바로 바꿈 역시 x6는 급이 다름. 6기통 넉넉한 출력에 에어서스, 적당히 좋은 승차감 ㅎ 만족함
5.0점
승차감좋고 무엇보다 시트가 너무 편함 5시리즈 딱딱한 시트타다가 메리노 시트타니 너무편함 뒷자리 낫벳. 역시 명차 X6 입니다 ㅎㅎ 유튜브에도 많이 나오지만 코너링 suv가 맞나싶을정도 승차감 너무 좋고 6기통 느낌 굿 5시리즈의 힘겨운 느낌은 안나고 출발시 느낌도 좋음 다른것보다 역시 비엠 성능은 탑이라는거 ㅎ
5.0점
실내디자인 원래 화이트시트만 탔어서 이번에도 선택함. 블랙이였으면 올드했었을듯. 실내 은근 고급그러움 외관은 궁뎅이 예쁘고 앞도 무난함. x5랑 x7보다 이게 젤 예쁜듯 개인적으로..ㅎ
5.0점
에어서스 소프트클로징 하만카돈 썬블라이드 헤드업 등 다 있음. 그냥 옵션은 풀옵션 ㅋ 부족한거 없이 타고있고 뒷자석 창문 안남고 끝까지 내려가서 너무좋음 냉온컵홀더도 은근 오래가서 커피먹을때 좋음
5.0점
연비 13정도 나옴. 연비 신경안쓰는스타일인데 높게나오니 그래도 좋음ㅎ 좀 타다 x7풀체인지 나오면 기변예정 x6는 고장 크게 안나는 모델이라 유지관리 신경쓸건 딱히 없는듯. 어쨋든 비엠이 젤 나은듯
댓글
- 오너리뷰5
제네시스 G80 2018년식 3.3 GDi HTRAC 프리미엄 럭셔리
승차감도좋고 연비도좋고 아조아조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차는 집팔공!! 어디가서 꿀리는 집팔공!! 연비는 소름인 집팔공!! 외제차는 20년전가격 그대로!! 국산차는 빚마냥 가격이고공상승!!! 밟으면밟은
제우스닷


1
1
27 - 오너리뷰3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2025년식 시그니처 7인승
시끄럽고 진동심하고 승차감안좋고 최악의 차량.. 기본 알피엠 1400 으로 시내주행 신호대기시 기름을 2배로더먹어요. 자동차도로나 고속도로에서 쭉달려야 연비가 15정도나오고. 시내주행으로 러시아워
제우스닷


1
2
22 - HOT오너리뷰3
아우디 A6 2026년식 45 TFSI 콰트로 S-라인
뽑기 실패인듯 합니다. 잡소리 많이나고, 경고등은 심심하면 한번씩 떳다가사라졌다 반복하고, 연비는차계부기준 평균 5.8~6키로정도나옵니다. 더뉴말리부 + nf소나타 후기형+dn8 소나타합쳐놓은 앞모
제우스닷


9
14
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