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리뷰
5

BMW x6 M스포츠 40i 후기

BMW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리짜이쉰Lv 7
조회 수5
최종거래가

1억 2,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520i(g60) 타다가 1년만에 기변함. 일단 520i 너무 힘겨운 출력, 불편한시트, 노면 승차감구림 때문에 바로 바꿈 역시 x6는 급이 다름. 6기통 넉넉한 출력에 에어서스, 적당히 좋은 승차감 ㅎ 만족함

이 차를 구매한 이유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승차감좋고 무엇보다 시트가 너무 편함 5시리즈 딱딱한 시트타다가 메리노 시트타니 너무편함 뒷자리 낫벳. 역시 명차 X6 입니다 ㅎㅎ 유튜브에도 많이 나오지만 코너링 suv가 맞나싶을정도 승차감 너무 좋고 6기통 느낌 굿 5시리즈의 힘겨운 느낌은 안나고 출발시 느낌도 좋음 다른것보다 역시 비엠 성능은 탑이라는거 ㅎ

외부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실내디자인 원래 화이트시트만 탔어서 이번에도 선택함. 블랙이였으면 올드했었을듯. 실내 은근 고급그러움 외관은 궁뎅이 예쁘고 앞도 무난함. x5랑 x7보다 이게 젤 예쁜듯 개인적으로..ㅎ

실내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에어서스 소프트클로징 하만카돈 썬블라이드 헤드업 등 다 있음. 그냥 옵션은 풀옵션 ㅋ 부족한거 없이 타고있고 뒷자석 창문 안남고 끝까지 내려가서 너무좋음 냉온컵홀더도 은근 오래가서 커피먹을때 좋음

편의/안전사양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연비 13정도 나옴. 연비 신경안쓰는스타일인데 높게나오니 그래도 좋음ㅎ 좀 타다 x7풀체인지 나오면 기변예정 x6는 고장 크게 안나는 모델이라 유지관리 신경쓸건 딱히 없는듯. 어쨋든 비엠이 젤 나은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