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오너리뷰
3

카푸어 테맨 입갤

TESLA 로고 이미지
김기변Lv 89
조회 수17
최종거래가

3,7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0

F30 3시리즈 타다가 테슬라 모3 롱 중고로 넘어왔습니다 원래 G21 투어링 사려고 했는데 주행거리가 많아서 소모품 교체 주기도 짧고 기름값보단 충전비가 더 저렴해서 테슬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한 달 반 탔는데 차가 아니라 핸드폰 타고다니는거 같습니다 차를 2년에 한 번 바꾸는 카푸어인데 이번엔 진짜 10년 탈 예정입니다 (아마도?)

성능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0


듀얼모터 + 4륜 구동이라서 시원시원하게 나갑니다 근데 이상하게 테슬라 타니까 안 밟게 되네요; 출력이 의미가 없는 느낌 승차감은 달구지 같습니다 차 출고하고 부모님 한 번 태워드렸는데 이게 차냐고 갖다 버리라고 하시네요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2.0


외관은 착한 물방개처럼 생겼습니다 실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진짜 깡통같아요; 근데 특이한게 실내 소재는 은근 좋습니다 가끔 친구들 태워주면 신기하다고는 하네요 (100자 채우기용가리)

옵션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2.0


오토파일릿, 열선시트, 열선핸들 끝 저는 고속도로로 출퇴근해서 오파 99% 이용하는데 차선 가운데를 잘 잡고가서 너무 편해요 근데 구형 모3 시트 착좌감이 너무 별로에요 식빵에 앉은 기분 나쁜 느낌 신형 주니퍼랑 하이랜드는 통풍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넣어주던데 부럽네요

유지관리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0


전비는 9km/kwh 실주행거리 510km 보험료 110만원 (만 30세) 한 달 충전비 6만원 나옵니다. (예전 320d 탈때는 20만원 조금 더 나왔네요) 유지비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아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데 풀할부로 보증연장해서 카푸어 목숨 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22년식은 BMS 079 결함 있는데 이거 터지면 배터리 새거로 교체해주니까 오히려 좋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