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푸어 테맨 입갤

3,7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3.0점
F30 3시리즈 타다가 테슬라 모3 롱 중고로 넘어왔습니다 원래 G21 투어링 사려고 했는데 주행거리가 많아서 소모품 교체 주기도 짧고 기름값보단 충전비가 더 저렴해서 테슬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한 달 반 탔는데 차가 아니라 핸드폰 타고다니는거 같습니다 차를 2년에 한 번 바꾸는 카푸어인데 이번엔 진짜 10년 탈 예정입니다 (아마도?)
3.0점
듀얼모터 + 4륜 구동이라서 시원시원하게 나갑니다 근데 이상하게 테슬라 타니까 안 밟게 되네요; 출력이 의미가 없는 느낌 승차감은 달구지 같습니다 차 출고하고 부모님 한 번 태워드렸는데 이게 차냐고 갖다 버리라고 하시네요
2.0점
외관은 착한 물방개처럼 생겼습니다 실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진짜 깡통같아요; 근데 특이한게 실내 소재는 은근 좋습니다 가끔 친구들 태워주면 신기하다고는 하네요 (100자 채우기용가리)
2.0점
오토파일릿, 열선시트, 열선핸들 끝 저는 고속도로로 출퇴근해서 오파 99% 이용하는데 차선 가운데를 잘 잡고가서 너무 편해요 근데 구형 모3 시트 착좌감이 너무 별로에요 식빵에 앉은 기분 나쁜 느낌 신형 주니퍼랑 하이랜드는 통풍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넣어주던데 부럽네요
5.0점
전비는 9km/kwh 실주행거리 510km 보험료 110만원 (만 30세) 한 달 충전비 6만원 나옵니다. (예전 320d 탈때는 20만원 조금 더 나왔네요) 유지비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아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데 풀할부로 보증연장해서 카푸어 목숨 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22년식은 BMS 079 결함 있는데 이거 터지면 배터리 새거로 교체해주니까 오히려 좋아
댓글
- 오너리뷰4
bmw 440i 쿠페
X6 40i 4년동안 잘 타다가 작년에 러시아보내고 와이프 액티브투어러 m스포츠 디자인 꼬셔서 가족용으로 사주고 저는 m440i 쿠페로 구매했습니다. m4 랑 m440i 고민하다 여기에 글올리고 추
드렁큰토니

5
10
18 - 오너리뷰5
BMW x6 M스포츠 40i 후기
520i(g60) 타다가 1년만에 기변함. 일단 520i 너무 힘겨운 출력, 불편한시트, 노면 승차감구림 때문에 바로 바꿈 역시 x6는 급이 다름. 6기통 넉넉한 출력에 에어서스, 적당히 좋은 승차
리짜이쉰

11
12
54 - 오너리뷰5
제네시스 G80 2018년식 3.3 GDi HTRAC 프리미엄 럭셔리
승차감도좋고 연비도좋고 아조아조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차는 집팔공!! 어디가서 꿀리는 집팔공!! 연비는 소름인 집팔공!! 외제차는 20년전가격 그대로!! 국산차는 빚마냥 가격이고공상승!!! 밟으면밟은
제우스닷


1
1
38 - 오너리뷰3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2025년식 시그니처 7인승
시끄럽고 진동심하고 승차감안좋고 최악의 차량.. 기본 알피엠 1400 으로 시내주행 신호대기시 기름을 2배로더먹어요. 자동차도로나 고속도로에서 쭉달려야 연비가 15정도나오고. 시내주행으로 러시아워
제우스닷


1
2
27 - HOT오너리뷰3
아우디 A6 2026년식 45 TFSI 콰트로 S-라인
뽑기 실패인듯 합니다. 잡소리 많이나고, 경고등은 심심하면 한번씩 떳다가사라졌다 반복하고, 연비는차계부기준 평균 5.8~6키로정도나옵니다. 더뉴말리부 + nf소나타 후기형+dn8 소나타합쳐놓은 앞모
제우스닷


9
19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