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스퍼 4.0 4인승 오너리뷰




2억 5,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점
벤틀리를 꼭 운행 하고 싶었어서 조금 무리 해서 입양해 왔습니다. 플라잉스퍼 총평을 드리자면 이 가격에 이 차를 구매 할 이유가 없다. 로 총평을 내리고 싶습니다. 전 차량이 신형 7시리즈 라서 더 실망이 크고 일단 차량의 밸런스가 많이 안좋네요 🥲 7페이스리프트 나오면 7페이스리프트로 기변하려고 합니다
3.0점
주행성능은 8기통인 만큼 부족함이 없는 출력이지만 이 출력을 감당해 줄 하체 셋팅이 아닌 것 같아 운행할 때에 불안해 하며 운행합니다 플라잉스퍼는 감성으로 타는 차량이라고 생각하며 타고 있습니다
5.0점
디자인으로 깔 차는 절대 아닙니다 하차감으로 절대적 1순위 차량이고 인테리어도 이만한 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주행질감,가성비를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하차감을 자랑하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3.0점
편의사항으로 있어야 될게 없거나 없어야 할게 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7시리즈를 겪으며 정말 완벽에 가까웠던 옵션들을 생각하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이 들어 3점이라고 생각합니다 (bmw최고)
3.0점
고급유 세팅 차량으로 연비는 고속운행 기준 6-7정도 나오고 저속시내운행 기준으로는 3-4정도 나옵니다 벤틀리 운행하며 연비 운운하는건 카푸어 같지만 정말 최악연비네요 😭서브카 운용 하면서도 일주일에 20만원 정도 주유 합니다😂
댓글
- HOT오너리뷰5
M3
너무 잘나가고 좋습니다 배기음도 딱 엄청크지도 않아서 적당하니 맘에드네요 첫 bmw인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당 유지비용 빼고는 전부 맘에듭니다 보험료도 일반차량보다는 조금 비싼거외에는 다 좋아욥 무서울
사모새로


10
23
75 - 오너리뷰3
카푸어 테맨 입갤
F30 3시리즈 타다가 테슬라 모3 롱 중고로 넘어왔습니다 원래 G21 투어링 사려고 했는데 주행거리가 많아서 소모품 교체 주기도 짧고 기름값보단 충전비가 더 저렴해서 테슬라로 넘어왔습니다 이
김기변
2
0
52 - HOT오너리뷰4
bmw 440i 쿠페
X6 40i 4년동안 잘 타다가 작년에 러시아보내고 와이프 액티브투어러 m스포츠 디자인 꼬셔서 가족용으로 사주고 저는 m440i 쿠페로 구매했습니다. m4 랑 m440i 고민하다 여기에 글올리고 추
드렁큰토니

10
21
78 - HOT오너리뷰5
BMW x6 M스포츠 40i 후기
520i(g60) 타다가 1년만에 기변함. 일단 520i 너무 힘겨운 출력, 불편한시트, 노면 승차감구림 때문에 바로 바꿈 역시 x6는 급이 다름. 6기통 넉넉한 출력에 에어서스, 적당히 좋은 승차
리짜이쉰

13
14
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