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30위 이상
- 기아 8위
- 세단 14위
기아 K8 하이브리드(25년식-26년식)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K8하브 2주 운행
K8 하이브리드 26년식 노블레스
겟차 딜러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재고차량으로 할인 최대로 끼고 서비스도 음청 잘받아 구매했습니다. 출고하고 1000k 가까이 탔는데 연비 19k 정도나오고 좋습니다. 가득채우고 10%정도 남을때까지 750k정도 달리네요. 스포트모드로 하면 고속 주행 좋습니다. 반자율 주행 음청좋아져서 쓰기 좋습니다. 실내 넓음 공간 음청 넓습니다. 애기가 바닥에 앉아 놀정도에요 ㅋㅋ 디자인도 좋고 멋지네요. 단점으로는... 저단에서 하이브리드 변속이 조금 어색합니다. 모터와 엔진사이 발컨이 좀 필요하네요. 고속주행하거나 터널안에서 바람소리 꽤 들려옵니다. (복불복일수도..) 차량 자체의 방음이 좀 약하네요. 메리디안 필수로 넣어서 노이즈 기능으로 커버해야 될거같네요 승차감이 조금 딱딱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시산다면 프리뷰전자제어 서스펜션 넣을거같습니다.
4.8출고가4,552 만원최종 거래가4,250 만원평점
4.8겟차 딜러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재고차량으로 할인 최대로 끼고 서비스도 음청 잘받아 구매했습니다. 출고하고 1000k 가까이 탔는데 연비 19k 정도나오고 좋습니다. 가득채우고 10%정도 남을때까지 750k정도 달리네요. 스포트모드로 하면 고속 주행 좋습니다. 반자율 주행 음청좋아져서 쓰기 좋습니다. 실내 넓음 공간 음청 넓습니다. 애기가 바닥에 앉아 놀정도에요 ㅋㅋ 디자인도 좋고 멋지네요. 단점으로는... 저단에서 하이브리드 변속이 조금 어색합니다. 모터와 엔진사이 발컨이 좀 필요하네요. 고속주행하거나 터널안에서 바람소리 꽤 들려옵니다. (복불복일수도..) 차량 자체의 방음이 좀 약하네요. 메리디안 필수로 넣어서 노이즈 기능으로 커버해야 될거같네요 승차감이 조금 딱딱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시산다면 프리뷰전자제어 서스펜션 넣을거같습니다.
링공

2
2
340K8 hev 한달 사용기
K8 하이브리드 26년식 노블레스
K5 hev와 고민하다가 k8로 선택했습니다. 결론은 대 만족입니다. 구매 후 출장으로 k5 hev를 운행해봤는데 너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승차감, 정숙성, 연비 트렁크 공간 나무랄게 없습니다. 다만 전장이 너무 길어서 주차공간 찾기가.ㅎ(쏘렌토보다 30센치정도 더 길걸요?) 고속도로 1시간반 주행해보니 연비가 21 찍힙니다. 너무 잘산거 같아요.
5.0출고가4,552 만원최종 거래가5,000 만원평점
5.0K5 hev와 고민하다가 k8로 선택했습니다. 결론은 대 만족입니다. 구매 후 출장으로 k5 hev를 운행해봤는데 너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승차감, 정숙성, 연비 트렁크 공간 나무랄게 없습니다. 다만 전장이 너무 길어서 주차공간 찾기가.ㅎ(쏘렌토보다 30센치정도 더 길걸요?) 고속도로 1시간반 주행해보니 연비가 21 찍힙니다. 너무 잘산거 같아요.
용용이17
0
2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