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xDrive GT 럭셔리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22년식

알찬돌삐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5점
잘 달리고 잘 섭니다. 아우디 사려고 갔다가 작년보다 할인이 너무 줄어들어서 다른 차 없나 돌아댕기다. 벤츠 e220 봤는데 실내가 좁은 느낌. g80도 좀 좁은듯한데 하는 찰나에 6gt보니 뒷좌석.. ㅎㅎ 크더라구요. 아무 생각없이 구매함.
5.0점
아직 200 까지 밟아보진 못했습니다. 쏘렌토 타다가 넘어왔는데 승차감 좋습니다. 핸들도 빠릿한 편. 애들도 좋아하고 장거리 가면 애들 뒤에서 잘 잡니다. 단점은 2열 가운데가 튀어올라있어서 가로로 눕기 불편합니다.
4.0점
왜건은 처음 타보는거라 뒷태가 이상해요 ㅎㅎ. 승용은 오랜만에 타는거라서 . 옆라인 . 앞라인은 좋아요. 다만 뒷라인이 넘 뚱뚱한거 같아요 ㅋ. 나머지는 모... 쏘쏘합니디. 단지 실내 . 컵홀더 위치가 이상해서 불편해요.
4.0점
써라운드뷰 빠져서 ㅜㅠ.. 써라인드뷰 있는 차 타다가 없는 차 타니 왤케 불편한지. ㅡㅡ; 지하주차장 빙글빙글 도는곳 갈때마다 긴장합니다. 얼마전에도 휠 긁었어요 ㅡㅡ,,,, 써뷰를 왜 뺀건지 노이해입니다. 외부에서 레트로핏으로 장착가능한데 .. 그런거보면 부품공급은 되는거 같은데 암튼 BM 노이해입니다.
5.0점
연베 좋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밟다가 정속주행하다 반복해봤는데 잘만 컨트롤하면 고속에서는 20km/L 까지 나올듯하네요. 아직 2만키로가 안되어서. 잘 모르겠어요 걱정되는건 외제차 수리들어가면 대기가 너무 길어서. 사실 걱정입니다.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0BMW 6GT 3년 운행기7,400 만원

한때 아빠들의 드림카 였던 6GT 넓은 실내 공간과 세단 대비 활용도 좋은 트렁크 왜 아빠들이 열광했는지 알 수 있는 자동차 하지만 열광만해서 일까? 단종 되어 버린 비운의 차량. 네. 그렇습니다
밴드닥터


- 3.8630i gt 아이 하나 최고의 아빠 차.9,000 만원

당시 집 사람 임신으로 패밀리카를 알아보다 모든 차를 다 시승해보고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 차가 첫 비엠인데 서비스도 타 브랜드 대비 대만족에요. 카이엔, x5, gv80, g80, 르반떼
포르쉐만없어


- 4.8BMW 6GT(630i) 2만km 주행 리뷰8,300 만원

올란도를 11년동안 27만km정도 타다가 바꾼 차입니다. 처음에는 X3로 바꾸려 했었는데 6GT 시승해보니 승차감 차이가 많이나서 많은 고민 끝에(겟차에도 고민 올렸었네요ㅎㅎ)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세피로스


- 5.0BMW GT 630i M Sport package P28,300 만원

순수 차값만 저정도고 나머지 부대비용 타이어대품 틴팅 등등 하면 9천정도 들었네요 엄청 고민한끝에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ㅎㅎ 목적성이 너무 많다보니 카페, 겟차 등 투표도 올려보고 여러차를 비교하고
제로백20초
- 5.0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4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P11억 449 만원

많은분들이 아시다시피 가성비 좋은 패밀리카입니다. 2열 넓고 트렁크크고 선쉐이드있고ㅎㅎ 엔진, 미션은 몹시 마음에듭니다. 물론 벤츠마하엔진만큼 부드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승차감은 20인치 훨을 감안
끝은없다


- 4.8출차후 2달 후기9,100 만원

패밀리카로 이만한게 없음. 외제차 세단 중에서 이가격에 뒷자리 넓고! 트렁크 크고! 운전자 즐거움까지! 와이프도 만적하고 애기도 만족합니다. 볼보xc80. gv80 고민하다 결정했는데 대만족입니
soonj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