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30위 이상
- 세단 30위 이상
BMW i4(22년식-24년식)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BMW i4 edrive 40 pro
i4 24년식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장점: 350마력대로 힘은 충분함. 스포츠 모드의 순간 가속력은 굿! 승차감이 생각보다 좋음 코너링도 무게대비 훌륭함 D모드에서 어댑티브로 앞차인식해 자연스럽게 감속하는 건 진짜 잘만든 듯. 다만 교차로 신호등이 인식되는 건 아니라 앞차가 없을때는 알아서 감속이 안되는 건 좀 아쉬움 고속 전비 좋음 호불호 있는 콧구멍 제외하고 디자인은 정말 잘빠짐 단점: 내부 수납공간이 너무 작고 없음 차고가 낮아 턱진 곳 조심해야함 선회반경이 동급에 비해 큰 편 차가 무거움 순정네비가 좀 많이 별로임 내장재가 싸구려틱한 플라스틱들이 많이 만져짐 생각보다 충전을 자주해야함. 주행가능거리가 나쁘지 않지만 20~80% 영역대에서 사용하다보니 그러함
4.8출고가8,08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4.8
장점: 350마력대로 힘은 충분함. 스포츠 모드의 순간 가속력은 굿! 승차감이 생각보다 좋음 코너링도 무게대비 훌륭함 D모드에서 어댑티브로 앞차인식해 자연스럽게 감속하는 건 진짜 잘만든 듯. 다만 교차로 신호등이 인식되는 건 아니라 앞차가 없을때는 알아서 감속이 안되는 건 좀 아쉬움 고속 전비 좋음 호불호 있는 콧구멍 제외하고 디자인은 정말 잘빠짐 단점: 내부 수납공간이 너무 작고 없음 차고가 낮아 턱진 곳 조심해야함 선회반경이 동급에 비해 큰 편 차가 무거움 순정네비가 좀 많이 별로임 내장재가 싸구려틱한 플라스틱들이 많이 만져짐 생각보다 충전을 자주해야함. 주행가능거리가 나쁘지 않지만 20~80% 영역대에서 사용하다보니 그러함
단테스

11
15
6,065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i4 24년식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538dl.jpg#HAgOHATqCIjIV3Zol3eDcBkEhgfp)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586gw.jpg#WvgJHYT3Ull3lImcmCiWdKpgmwmm9XQ)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633z4.jpg#0PcJDQCrdnB31nhHmWa3iJqA5U0JCow)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성능, 가격까지 너무 만족합니다. 처음 출시 했을 때부터 앞그릴은 너무 멋져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더더더더욱 멋져 만족합니다. 전기차의 회생제동에 멀미는 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필요없는 걱정이였던 것 같습니다.
5.0출고가8,08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5.0![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게시글 썸네일](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538dl.jpg#HAgOHATqCIjIV3Zol3eDcBkEhgfp)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성능, 가격까지 너무 만족합니다. 처음 출시 했을 때부터 앞그릴은 너무 멋져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더더더더욱 멋져 만족합니다. 전기차의 회생제동에 멀미는 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필요없는 걱정이였던 것 같습니다.
격이다른남자머리
16
11
8,107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i4 24년식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804/1691115390831me.jpg#2fcJC4IVh5hyhQapJ3CEByf6fw)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804/16911154151920H.jpg#YtcJE4Qn-TRtiEZm0iA1CEP5wA)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804/16911154155954a.jpg#mggKFYCZZliAd3V7mBaGiK-MVnug9XQ)
올해 만 26세 세번째 신차입니다. 이전 차량인 아테온의 고질적 잡소리와 경고등의 스트레스에 새로나온 모델Y RWD를 계약했으나... 시승후 충격받고 급선회하였습니다. 잘나가고 잘 서고, 1년 무제한 충전카드가 집밥도 적용이 되고, 공영주차장 정기권 할인에 유지비가 거의 안들어서 좋네요. ID8 말이 많지만 전 잘 사용중입니다! 가격은 취등록세 기타비용 포함 저정도 좀 안된것같네요.
4.5출고가8,08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4.5![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게시글 썸네일](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804/1691115390831me.jpg#2fcJC4IVh5hyhQapJ3CEByf6fw)
올해 만 26세 세번째 신차입니다. 이전 차량인 아테온의 고질적 잡소리와 경고등의 스트레스에 새로나온 모델Y RWD를 계약했으나... 시승후 충격받고 급선회하였습니다. 잘나가고 잘 서고, 1년 무제한 충전카드가 집밥도 적용이 되고, 공영주차장 정기권 할인에 유지비가 거의 안들어서 좋네요. ID8 말이 많지만 전 잘 사용중입니다! 가격은 취등록세 기타비용 포함 저정도 좀 안된것같네요.
khmd

6
6
4,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