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6 M스포츠 40i 후기


BMW X6 26년식

리짜이쉰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0점
520i(g60) 타다가 1년만에 기변함. 일단 520i 너무 힘겨운 출력, 불편한시트, 노면 승차감구림 때문에 바로 바꿈 역시 x6는 급이 다름. 6기통 넉넉한 출력에 에어서스, 적당히 좋은 승차감 ㅎ 만족함
5.0점
승차감좋고 무엇보다 시트가 너무 편함 5시리즈 딱딱한 시트타다가 메리노 시트타니 너무편함 뒷자리 낫벳. 역시 명차 X6 입니다 ㅎㅎ 유튜브에도 많이 나오지만 코너링 suv가 맞나싶을정도 승차감 너무 좋고 6기통 느낌 굿 5시리즈의 힘겨운 느낌은 안나고 출발시 느낌도 좋음 다른것보다 역시 비엠 성능은 탑이라는거 ㅎ
5.0점
실내디자인 원래 화이트시트만 탔어서 이번에도 선택함. 블랙이였으면 올드했었을듯. 실내 은근 고급그러움 외관은 궁뎅이 예쁘고 앞도 무난함. x5랑 x7보다 이게 젤 예쁜듯 개인적으로..ㅎ
5.0점
에어서스 소프트클로징 하만카돈 썬블라이드 헤드업 등 다 있음. 그냥 옵션은 풀옵션 ㅋ 부족한거 없이 타고있고 뒷자석 창문 안남고 끝까지 내려가서 너무좋음 냉온컵홀더도 은근 오래가서 커피먹을때 좋음
5.0점
연비 13정도 나옴. 연비 신경안쓰는스타일인데 높게나오니 그래도 좋음ㅎ 좀 타다 x7풀체인지 나오면 기변예정 x6는 고장 크게 안나는 모델이라 유지관리 신경쓸건 딱히 없는듯. 어쨋든 비엠이 젤 나은듯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5.0BMW x6 M스포츠 40i 후기1억 2,000 만원

520i(g60) 타다가 1년만에 기변함. 일단 520i 너무 힘겨운 출력, 불편한시트, 노면 승차감구림 때문에 바로 바꿈 역시 x6는 급이 다름. 6기통 넉넉한 출력에 에어서스, 적당히 좋은 승차
리짜이쉰

- 4.5X6 1억 2,000 만원

q8타다가 수출 보내고 잠시 gv80탔는데 아이들이 좀 힘들어해서 x6 출고했습니다. 실내는 전 차량들에비해 좁긴하지만 뒷좌석에 아이들만 타서 괜찮아요. 이가격대 디자인 성능으론 뭐 하나 빠지지 않
하얀색붕붕


- 5.0X6 베스트셀러 에디션 출고인증해요1억 4,390 만원

기존 x6 탄지 6개월만에 수출 보내고 2월 온라인에디션 예약성공해서 다시 출고합니다. 추가로 오디오, 스카이라운지,m프로패키지,22인치 휠 추가 되었고 온라인 에디션 색상인 드라빗그레이 실물 미쳤
잴린


- 4.8x6 m60i. 데일리카로 과하지만 대만족1억 6,000 만원

데일리카로 구입했습니다. x6m 사려다가 미취학 아이 둘 키우고 있고 데일리카로 하기엔 너무 과하고 불편할 것 같아 x6 m60i로 결정했는데 사실 데일리카로 몰기에 m60i도 과하다 생각드네요 그
헬라이더

- 4.5연비 좋은 뚱땡이 X6 30d msp1억 2,000 만원

타봤던 차중 가장 마음에 드는 녀석 연비 좋고 디자인 좋고 덩치 좋고 주행재미 좋고 .. 뭐하나 빠지는게 딱히 없는듯한 녀석 단점이라면 조수석 메모리시트가 없다는점과 사운드가 가격대비 별로
카볼

- 5.0X6 40i m 출고인증합니다1억 3,000 만원

Gv80쿠페3.5 타다가 넘어왔습니다. 세금문제로 법인차로 출고해야해서 변경했구요. 차이점이라고 하면 핸들이 조금 더 가벼워서 코너링, 에어서스가 있어서 조금 더 좋은 승차감정도 인듯합니다. 마일드
잴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