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푸어 테맨 입갤

테슬라 모델 3 22년식

김기변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3.0점
F30 3시리즈 타다가 테슬라 모3 롱 중고로 넘어왔습니다 원래 G21 투어링 사려고 했는데 주행거리가 많아서 소모품 교체 주기도 짧고 기름값보단 충전비가 더 저렴해서 테슬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한 달 반 탔는데 차가 아니라 핸드폰 타고다니는거 같습니다 차를 2년에 한 번 바꾸는 카푸어인데 이번엔 진짜 10년 탈 예정입니다 (아마도?)
3.0점
듀얼모터 + 4륜 구동이라서 시원시원하게 나갑니다 근데 이상하게 테슬라 타니까 안 밟게 되네요; 출력이 의미가 없는 느낌 승차감은 달구지 같습니다 차 출고하고 부모님 한 번 태워드렸는데 이게 차냐고 갖다 버리라고 하시네요
2.0점
외관은 착한 물방개처럼 생겼습니다 실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진짜 깡통같아요; 근데 특이한게 실내 소재는 은근 좋습니다 가끔 친구들 태워주면 신기하다고는 하네요 (100자 채우기용가리)
2.0점
오토파일릿, 열선시트, 열선핸들 끝 저는 고속도로로 출퇴근해서 오파 99% 이용하는데 차선 가운데를 잘 잡고가서 너무 편해요 근데 구형 모3 시트 착좌감이 너무 별로에요 식빵에 앉은 기분 나쁜 느낌 신형 주니퍼랑 하이랜드는 통풍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넣어주던데 부럽네요
5.0점
전비는 9km/kwh 실주행거리 510km 보험료 110만원 (만 30세) 한 달 충전비 6만원 나옵니다. (예전 320d 탈때는 20만원 조금 더 나왔네요) 유지비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아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데 풀할부로 보증연장해서 카푸어 목숨 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22년식은 BMS 079 결함 있는데 이거 터지면 배터리 새거로 교체해주니까 오히려 좋아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3.0카푸어 테맨 입갤 3,700 만원

F30 3시리즈 타다가 테슬라 모3 롱 중고로 넘어왔습니다 원래 G21 투어링 사려고 했는데 주행거리가 많아서 소모품 교체 주기도 짧고 기름값보단 충전비가 더 저렴해서 테슬라로 넘어왔습니다 이
김기변
- 4.8테슬라 모3과힘께6,000 만원

4년여시간동안 전국을 잘달려줘서 고맙네여 큰고장없이 타이어만 잘갈아주고있습니다. 20인치 타이어라 가격이좀나갔지만요. 한번사면 오래타는성격이라 끝까지 타보겠습니다. 앞으로도 함께해요 베리굿. 초반가
하나공여섯

- 4.8오너리뷰6,200 만원

승차감 하드하지만 통통튀지만 솔직히 나쁘다정도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집밥 슈차 가까우면 이보다 좋은차는없다생각이드네요 아 모델s x가있긴하네요 가속미쳤고 오파미쳤고 최고입니다 단 내연기관이 그리운부분
테밀리언


- 4.5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4,700 만원

21년도 차량 이제서야 리뷰합니다. 협소한 2열과 승차감, 몇몇 옵션을 제외하고 전부 만족합니다. 속이 뻥 뚫리는 가속감과 빵빵한 사운드에서 나오는 음악을 듣고 있으면 운전이 즐거워지는 차량입니다.
내꿈은공간이동
- 4.8M3L 오너 후기4,627 만원

가성비의 끝판왕 차량 누구나 편하게 탈 수 있는 차 평소에 주로 혼자 타거나 아니면 2인이 자주 타는 사람이면 가격 대비 매우 좋은 전기차. 오토파일럿 성능이야 말할게 없는 수준. 장거리 매우 편함
남자소년

- 5.0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5,850 만원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입니다 보조금이랑 취등록세 총 구매 비용은 5850 정도 들었구요 틸팅 등 여러가지 해서 6천 들었습니다 승차감은 말 많은데 그럭저럭 탈만 하구요 슈퍼차저의 편리성 정숙함 전
신사임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