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440i 쿠페


BMW 4시리즈 26년식

드렁큰토니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4.0점
X6 40i 4년동안 잘 타다가 작년에 러시아보내고 와이프 액티브투어러 m스포츠 디자인 꼬셔서 가족용으로 사주고 저는 m440i 쿠페로 구매했습니다. m4 랑 m440i 고민하다 여기에 글올리고 추천 받은 차로 정하였고 m4 는 너무 달릴까 무서워 최종 m440i 쿠페 선택했습니다. 차 나온지 3일 밖에 안되서 아직 적을 내용은 없는데 일단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아 출고전 딜러님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ㅎ
4.0점
솔직히 아직 출고한지 3일 되었고 길들이기 중이라 컴포트 모드로 140km 4500rpm 이하에서 천천히 오르락 내리락 하니 성능은 잘 모르겠지만 x6 40i 보단 좋겠죠 ㅎ 현재는 솔직히 와이프 차량 제가 길들이기 한 액티브투어러가 훨씬 잘 나갑니다 ㅋ 아 시속 80km 넘으면 물새는 소리? 바람새는 소리? 같은게 들리는데 일단 길들이기 끝날때까지 지켜보려고요
5.0점
디자인 때문에 구매한 차량이라 제 눈엔 최고입니다. 단 원래 올 블랙 하고 싶었는데 대기기간이 한번 놓치면 한두달 밀려서 그냥 케이프 요크 그린 갔는데 어두운데서 볼때랑 밝은데서 볼때 많이 달라 재미가 있습니다. 만족합니다.
3.0점
옵션…. 별로 없습니다. X6 40i 만 아니라 액티브투어러 보다도 뭐가 없습니다. X6는 통풍시트, 제스쳐컨트롤, b&w 스피커, 이지억세스 등 액티브투어러는 안마의자, idrive 9.0, 이지억세스 등 m440i는 이지억세스 없어서 탑승할때 게스트로 넓게 타서 로그인 하는 중입니다.
5.0점
연비는 48v 마하때문에 액티브투어러보다 잘 나옵니다. 길들이기 끝나고 밟기 시작하면 역전 당하겠지만요 ㅎ 주유는 액티브투어러도 고급휘발유 넣어서 고급휘발유의 압박은 없습니다. 요샌 고급휘발유 쥬유소도 많아서 스트레스도 안받고요.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4.0bmw 440i 쿠페9,430 만원

X6 40i 4년동안 잘 타다가 작년에 러시아보내고 와이프 액티브투어러 m스포츠 디자인 꼬셔서 가족용으로 사주고 저는 m440i 쿠페로 구매했습니다. m4 랑 m440i 고민하다 여기에 글올리고 추
드렁큰토니
- 5.0420i 그란쿠페5,870 만원

소나타 타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아주 차가 민첩하게 잘 나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의 정숙함도 참 좋아요 다만 뒷자리 승객은 175이상 승객의 경우엔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점 175이하
세상은왜이래

- 5.0BMW 420i 그란쿠페 MSP PRO5,970 만원

디자인,정숙성,기능 등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BMW는 처음인데 타차량에 비해 운전감각이 다르긴 하네요 GLE53 타고있고, 제네시스 GV70은 매각했는데 핸들링,브레이크,주행질감이 아예 달라서 적응
굴욕의도가니


- 4.8420i 그란쿠페는 정말 이쁩니다6,500 만원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한 차량입니다. 리어램프 레이저가 너무 이쁩니다 정숙성은 5 시리즈보다 떨어지지만 3 시리즈보다 이뻐서 구매하여 너무 좋습니다. 후회없는 구매가 된거 같습니다
동동자

- 5.0BMW 4시리즈 420i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6,500 만원

데일리용 차 알아보러 비엠 매장 갔다가 후방 레이저 라이트 보고 반해서 구매했습니다 외관 이쁘고 시내 주행 너무 편하고 생각보다 훨씬 잘나갑니다 비엠 특유의 핸들링 + 4시리즈 스포티함 + 마일드
v8v8


- 4.5420i 그린쿠페 m스포츠 프로6,455 만원

디자인만보고 산 모델 진짜 이쁘게 생김 성능도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부족함 느낄일은 없을것같음 너무 당연한 얘기지만 주행보조장치도 잘되어있어 운전할때 편하고 hud가 진짜 goat 이쁜게 제일 큰 장
24살 만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