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



BMW M3 24년식

사모새로 님이 겟차에 등록한 후기입니다.
5.0점
너무 잘나가고 좋습니다 배기음도 딱 엄청크지도 않아서 적당하니 맘에드네요 첫 bmw인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당 유지비용 빼고는 전부 맘에듭니다 보험료도 일반차량보다는 조금 비싼거외에는 다 좋아욥
5.0점
무서울정도로 잘나갑니다.. 정말 놀랬어요.. 너무 맘에 듭니다 진짜 m2버튼은 아직 무서워서 누르지도 못했습니다 정말 잘나가고 잘멈추는거 같습당 브레이크 잡을때 쇳소리가 조금 거슬리지만 그래도 너무 맘에듭니다
5.0점
디자인은 전면부보다는 후면부가 너무 맘에듭니다 엉덩이가 너무 이뻐요 배기도 4발인게 너무 멋있구 디자인은 정말너무너무 맘에듭니다 전에 타던 벤츠차량은 일부러 이쁘게 보려고 노력했지만 이번차량은 너무 이뻐욤
5.0점
옵셥은 24년식이라 그런지 그렇게 최근차량 비해서 부족함은 없는거 같아요!! 통풍이 없다고 들었는데 원래 통풍을 잘틀지는 않아서 아쉽지는 않습니다 ㅎㅎ 썬루프도 없지만 원래 잘열지도 않아서 이것도 괜찮습니당
3.0점
유지비용은 기존에 타던 차량들보다는 많이 들어갈거 같네요 보증도 얼마 안남은 차량이라서 타면서 걱정되기는 합니다 ㅠ 목돈나갈까봐 무섭네욤 그래두 차량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굿
댓글
이 차량의 다른 후기
전체보기- 5.0M31억 800 만원

너무 잘나가고 좋습니다 배기음도 딱 엄청크지도 않아서 적당하니 맘에드네요 첫 bmw인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당 유지비용 빼고는 전부 맘에듭니다 보험료도 일반차량보다는 조금 비싼거외에는 다 좋아욥 무서울
사모새로


- 4.3BMW M3 컴페티션 M xDrive P21억 1,500 만원

[인수 후 4000km 길들이기 주행까지의 평가입니다.] - M3 이름에 어울리지 않게 부드러운 승차감. 국산 풀옵에 맞먹는 옵션 사항으로 데일리 카로 손색이 없습니다. - 키드니 그릴은 호불호가
싱싱차차차


- 4.8BMW M3 컴페티션 M xDrive P21억 2,000 만원

편안하게 가족과 함께 탈수있고 혼자서 m모드를 누르는순간 경쾌한 스포츠카로 변신할수있는 재미난 차. 생각보다 편안한 승차감. 핸들링은 정말 칼같으나 유턴반경이 커서 3차선 도로에서 한번에 돌아
션킴스님
- 4.5BMW M3 컴페티션9,300 만원

계약걸어놓은지 2달이지나니 인내심에 한계가 온 시점에 BPS에서 매물이 나왔다고해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다행히 저번에 올라온 시승차는 아니였고 색상도 제가 원하던 블랙이라 더 맘에 드네요 일주일정도
exient1
- 4.8BMW M3 컴페티션1억 626 만원

m340i 타다가 좀 더 자극적인 차를 원해서 6개월전 기변했던 차량입니다. 현재 6천키로 넘게 타고 있어서 장기 리뷰라고 생각해주시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 차에 대해서 간단하게 평하자면...
훈쓰쓰


- 4.8BMW M3 컴페티션1억 500 만원

꿈에 그리던 m3 드디어 샀습니다 젊은 날 즐겨보라고 허락 해준 와이프 정말 고맙네요 ㅎ 안전 운전 하겠습니다! ,차고 넘쳐요 무거워졌다 dct가 아니다 말이 많은데.. 일반인 시각에선 하나도 느껴
Dienfh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