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트랙스 크로스오버 액티브 🙆♀️👍
트랙스 24년식 크로스오버 액티브
쉐보레의 튼튼함과 크로스오버의 디자인이 볼매입니다!😆🤩 넘넘 만족하며 잘 타고 있어용ㅎㅎ 남녀노소 추천드리며 특히 첫 차 구매하실 분들께 강추입니다!!! 소형차지만 크기와 내부는 더더 만족이에용💜
4.8출고가2,701 만원최종 거래가2,756 만원평점
4.8쉐보레의 튼튼함과 크로스오버의 디자인이 볼매입니다!😆🤩 넘넘 만족하며 잘 타고 있어용ㅎㅎ 남녀노소 추천드리며 특히 첫 차 구매하실 분들께 강추입니다!!! 소형차지만 크기와 내부는 더더 만족이에용💜
beetle
7
5
1,991곗차 오토캐쉬백 정말 잘한거 같아요
K8 하이브리드 23년식 노블레스
신차 구매하려고 이거저거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되어 곗차에서 차량 일시불 및 할부 진행하였는데 일시불 카드 캐쉬백 외에도 할부금액까지 캐쉬백을 받아 너무 좋았네요 딜러한테 맡겼으면 받지 못할 캐쉬백을 받아서 꽁돈 생긴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변에도 정말 많이 홍보하고 있어요 최곱니다
5.0출고가4,088 만원최종 거래가4,835 만원평점
5.0신차 구매하려고 이거저거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되어 곗차에서 차량 일시불 및 할부 진행하였는데 일시불 카드 캐쉬백 외에도 할부금액까지 캐쉬백을 받아 너무 좋았네요 딜러한테 맡겼으면 받지 못할 캐쉬백을 받아서 꽁돈 생긴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변에도 정말 많이 홍보하고 있어요 최곱니다
날개짓
7
0
2,044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A6 23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든 견해는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구매시기 2023년 3월 말 다이내믹 턴 시그널 첫 1-2주 정도만 기깔남 베컴 통해 후방 웰컴 세레머니 넣었는데 아직까지 만족도 큼 ( HD 매트릭스에만 추가가능) 할인 폭이 너무 자유분방해서 반드시 타이밍 잘 잡아서 구매하시길 바람 가격이 궁금들 하실텐데 전액 현금 기준 차량값 6,406 취등록 ppf 광택 및 틴팅 총 7,178
4.0출고가8,132 만원최종 거래가6,406 만원평점
4.0
모든 견해는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구매시기 2023년 3월 말 다이내믹 턴 시그널 첫 1-2주 정도만 기깔남 베컴 통해 후방 웰컴 세레머니 넣었는데 아직까지 만족도 큼 ( HD 매트릭스에만 추가가능) 할인 폭이 너무 자유분방해서 반드시 타이밍 잘 잡아서 구매하시길 바람 가격이 궁금들 하실텐데 전액 현금 기준 차량값 6,406 취등록 ppf 광택 및 틴팅 총 7,178
aidenkxx

14
15
9,558V60CC 겟차 오토캐시백으로 구매
V60 크로스컨트리 23년식 B5 얼티메이트
작년 10월 계약하고 7월 말에 출고했습니다. 차량대금 지불할때 외국에있어서 전화사정이 좋지않아 캐쉬백신청하는데 애를 먹었는데 상담원분이 친절하고 꼼꼼히 대응해 주셔서 캐쉬백 신청완료하고 지난달 말 입금까지 잘 받았네요ㅎㅎ
4.5출고가6,160 만원최종 거래가6,200 만원평점
4.5작년 10월 계약하고 7월 말에 출고했습니다. 차량대금 지불할때 외국에있어서 전화사정이 좋지않아 캐쉬백신청하는데 애를 먹었는데 상담원분이 친절하고 꼼꼼히 대응해 주셔서 캐쉬백 신청완료하고 지난달 말 입금까지 잘 받았네요ㅎㅎ
해게든
11
3
4,257트랙스 rs
트랙스 24년식 크로스오버 RS
트랙스 큰 문제없이 좋네요 정차시, 브레이크 밟을때나 약간 수상한 소리가 나긴하는데 차가 원래 이런건지 헷갈리네요. 그밖에는 다 만족합니다. 여러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차 입니다.
5.0출고가2,760 만원최종 거래가2,510 만원평점
5.0트랙스 큰 문제없이 좋네요 정차시, 브레이크 밟을때나 약간 수상한 소리가 나긴하는데 차가 원래 이런건지 헷갈리네요. 그밖에는 다 만족합니다. 여러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차 입니다.
트랙스이름토레스
3
2
1,797겟차 오토캐시백
싼타페 하이브리드 23년식 프레스티지 초이스 5인승 2WD
캐시백 한달뒤에나온다고하여 우려하였으니 깔끔하게처리가 되고나니 좋네요 아무튼 추천합니다!! 처음에 차량을받기전부터 여러군대일아보고 제일좋은조건을 선택하였구요 여러거지 비교를 할수있는 방식이있어서 좋았네요
5.0출고가3,979 만원최종 거래가4,100 만원평점
5.0캐시백 한달뒤에나온다고하여 우려하였으니 깔끔하게처리가 되고나니 좋네요 아무튼 추천합니다!! 처음에 차량을받기전부터 여러군대일아보고 제일좋은조건을 선택하였구요 여러거지 비교를 할수있는 방식이있어서 좋았네요
고고싱싱이
3
1
1,723니로 프레스티지 첫 차로 구입 👍🏻
니로 24년식 프레스티지
온전한 첫 차로 선택한 니로 하이브리드! 옵션부터 색깔까지 다 스스로 선택해서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실망한 부분은 없네요! 생각보다 차체 길이가 길지도 않아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다 만족~
4.5출고가2,990 만원최종 거래가3,365 만원평점
4.5온전한 첫 차로 선택한 니로 하이브리드! 옵션부터 색깔까지 다 스스로 선택해서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실망한 부분은 없네요! 생각보다 차체 길이가 길지도 않아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다 만족~
hyeoniro
3
4
1,919530E 구매 후기
5시리즈 23년식 530e M 스포츠 블랙 사파이어 에디션
확실히 진행 절차에 대한 프로세스 및 직원 교육이 잘되어 있어 CS 부분에서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특히 유하나 상담사님의 빠른 일처리와 질문에 대한 즉각적인 회신이 인상 깊었습니다.
4.3출고가8,690 만원최종 거래가7,900 만원평점
4.3확실히 진행 절차에 대한 프로세스 및 직원 교육이 잘되어 있어 CS 부분에서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특히 유하나 상담사님의 빠른 일처리와 질문에 대한 즉각적인 회신이 인상 깊었습니다.
혀니유니
5
2
2,726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그랜저 하이브리드 23년식 캘리그래피



겟차에서 벤츠 비엠 아우디 보다가 그랜저를 선택했습니다. 6개월 걸려서 받으니깐 너무 좋네요. 연비가 20키로 전 후 왔다깄다 하는게 볼때 마다 신기하고. 소나타 타다가 그랜저 타니 묵직하니 탈만합니다. 리뷰 최소 글자 수가 있어서 무슨 자소서 쓰는것 같네 ㅎ
5.0출고가5,161 만원최종 거래가5,800 만원평점
5.0
겟차에서 벤츠 비엠 아우디 보다가 그랜저를 선택했습니다. 6개월 걸려서 받으니깐 너무 좋네요. 연비가 20키로 전 후 왔다깄다 하는게 볼때 마다 신기하고. 소나타 타다가 그랜저 타니 묵직하니 탈만합니다. 리뷰 최소 글자 수가 있어서 무슨 자소서 쓰는것 같네 ㅎ
태풍경보
7
2
2,271BMW 520i
5시리즈 23년식 520i M 스포츠 패키지 P2-1
일단 잘나가네요 직전차량이 그랜저hg 디젤이었는데 하도 비엠이 잘나간다는 말을 들어서 어떤 느낌인가 했더니 기어변속이 느껴지지 않고 쭉쭉 나가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암튼 잘나가요 근데 연비는 그닥이네요 실내도 좁아요 차가격은 세금 포함 무이자 스마트할부입니다
4.3출고가7,010 만원최종 거래가6,700 만원평점
4.3일단 잘나가네요 직전차량이 그랜저hg 디젤이었는데 하도 비엠이 잘나간다는 말을 들어서 어떤 느낌인가 했더니 기어변속이 느껴지지 않고 쭉쭉 나가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암튼 잘나가요 근데 연비는 그닥이네요 실내도 좁아요 차가격은 세금 포함 무이자 스마트할부입니다
레비싱
8
7
4,213e350 짧은 100일 후기
E-클래스 23년식 E 350 4matic AMG 라인
가격은 기억 안 나서 대충 적었습니다. 5월쯤에 받았고 전에는 부모님이 타라고 주신 K5 업무용으로만 거의 타고 다녔는데 어쩌다 보니 뽑게 됐습니다. 삼각별 뽀대는 뭐 말할 것도 없고 출퇴근으로만 쓰고 일할땐 여전히 K5 타고 다니는데 같은 지하 주차장 층에 대놓는데 보고만 있으면 기분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4.5출고가9,540 만원최종 거래가8,000 만원평점
4.5가격은 기억 안 나서 대충 적었습니다. 5월쯤에 받았고 전에는 부모님이 타라고 주신 K5 업무용으로만 거의 타고 다녔는데 어쩌다 보니 뽑게 됐습니다. 삼각별 뽀대는 뭐 말할 것도 없고 출퇴근으로만 쓰고 일할땐 여전히 K5 타고 다니는데 같은 지하 주차장 층에 대놓는데 보고만 있으면 기분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시이나 마시로
12
8
7,034Nx350h 프리미엄 출고 입니다
NX 24년식 350h 프리미엄



생각보다 실내가 작지 않으며, 차량의 운전 재미는 오너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세가족이 되어 기존 미니쿠퍼에서 기변한지라, 출고후 에코모드로 악셀 밟는듯 만듯 다닙니다^^; 하이브리드의 이질감은 둔감해서 그런가 잘 못느끼겠으며, 타는 사람들 마다 승차감은 인정할 정도로 정숙하네요. 일본 특유의 세심함을 차를 알아갈수록 느낄수 있을겁니다. 3인패밀리카로 glc, x3 등등 대다수가 느꼈을 고민의 고민의 끝에 출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자부합니다.
4.8출고가6,67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4.8
생각보다 실내가 작지 않으며, 차량의 운전 재미는 오너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세가족이 되어 기존 미니쿠퍼에서 기변한지라, 출고후 에코모드로 악셀 밟는듯 만듯 다닙니다^^; 하이브리드의 이질감은 둔감해서 그런가 잘 못느끼겠으며, 타는 사람들 마다 승차감은 인정할 정도로 정숙하네요. 일본 특유의 세심함을 차를 알아갈수록 느낄수 있을겁니다. 3인패밀리카로 glc, x3 등등 대다수가 느꼈을 고민의 고민의 끝에 출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자부합니다.
까무아범

13
36
13,052BMW X3 xDrive 30e xLine P2
X3 23년식 xDrive 30e X라인 P2
저는 차를 구매하기전 전시차량을 보지 못하고 구매 결정했습니다. 예산이 x5로 갈수없었고 아이가 있어 suv를 사야만한다는 와이프 이야기에 x4는 포기할 수 밖에 없었네요... 그래서 딜러분과 소통하여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뒷자석이 좁다고들하여 걱정도 많았고 차가 작을까바 걱정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차량을 인도하러 갔을 때 모든 걱정이 풀리더군요.. 생각보다 뒷자석은 좁지 않았고 차길이도 전차인 산타페 더 프라임보다 커보였습니다. 옵션 또한 전차엔 없던것들이라 신세계 였구요... 차잘못이라 정확한 평가를 내리지는 못하겠지만 제눈로 보고 주행하면서 느낀것은 훌륭한 패밀리카를 구매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ㄷ
4.8출고가8,430 만원최종 거래가7,350 만원평점
4.8저는 차를 구매하기전 전시차량을 보지 못하고 구매 결정했습니다. 예산이 x5로 갈수없었고 아이가 있어 suv를 사야만한다는 와이프 이야기에 x4는 포기할 수 밖에 없었네요... 그래서 딜러분과 소통하여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뒷자석이 좁다고들하여 걱정도 많았고 차가 작을까바 걱정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차량을 인도하러 갔을 때 모든 걱정이 풀리더군요.. 생각보다 뒷자석은 좁지 않았고 차길이도 전차인 산타페 더 프라임보다 커보였습니다. 옵션 또한 전차엔 없던것들이라 신세계 였구요... 차잘못이라 정확한 평가를 내리지는 못하겠지만 제눈로 보고 주행하면서 느낀것은 훌륭한 패밀리카를 구매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ㄷ
태석이
9
8
3,949포르쉐 마칸 GTS
마칸 23년식 GTS
괜찮은 주행 성능(스포츠성), 작지만 그래도 SUV라는 점에서 공간 활용성, 나쁘지 않은 승차감과 마지막 내연기관 마칸이라는 점에서 꽤나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배기음도 과하지않고 들어줄만은 해서 더 좋았네요 그리고 6월 인상 전 가격으로 쿼터 들어가서 12200 + 옵션으로 진행했네요
5.0출고가1억 2,700 만원최종 거래가1억 3,000 만원평점
5.0괜찮은 주행 성능(스포츠성), 작지만 그래도 SUV라는 점에서 공간 활용성, 나쁘지 않은 승차감과 마지막 내연기관 마칸이라는 점에서 꽤나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배기음도 과하지않고 들어줄만은 해서 더 좋았네요 그리고 6월 인상 전 가격으로 쿼터 들어가서 12200 + 옵션으로 진행했네요
소금빵

17
14
8,499카니발 4세대 시그니처 7인승 가솔린
카니발 22년식 시그니처 G3.5 7인승
카니발 4세대 시그니처 가솔린 7인승입니다. 연년생 아들 둘 키우고 있는 가장입니다. 와이프 차량에 첫째가 카시트에 앉으면 다리가 펴지지 않아 공간이 넉넉한 차량을 찾다 어차피 공간을위해 사는거라면 제일 큰 차를 사자하여 카니발로 결정했습니다.
5.0출고가4,292 만원최종 거래가4,620 만원평점
5.0카니발 4세대 시그니처 가솔린 7인승입니다. 연년생 아들 둘 키우고 있는 가장입니다. 와이프 차량에 첫째가 카시트에 앉으면 다리가 펴지지 않아 공간이 넉넉한 차량을 찾다 어차피 공간을위해 사는거라면 제일 큰 차를 사자하여 카니발로 결정했습니다.
상악

6
2
2,390BMW X7 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X7 22년식 4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에디션 성공하여 그라빗그레이에 베이지시트 조합 그리고 바워스앤월킨스까지 페리기다릴까하다가 위조합에 끌려 구매했는데 너무나 만족합니다 도로에서 드라빗그레이가 거의 안보여 더 만족스럽네요
5.0출고가1억 3,580 만원최종 거래가1억 3,200 만원평점
5.0
온라인에디션 성공하여 그라빗그레이에 베이지시트 조합 그리고 바워스앤월킨스까지 페리기다릴까하다가 위조합에 끌려 구매했는데 너무나 만족합니다 도로에서 드라빗그레이가 거의 안보여 더 만족스럽네요
쮸니거나

11
5
5,127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그랜저 하이브리드 23년식 캘리그래피
갯차를 이용해서 차량을 구매했는데 캐시백도 잘받고 또한 갯차 포인트도 받고 참좋았습니다 그리고 겟차 상담원도 차량 결제 완료시 까지 친절하게 안내도 해줘서 편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른분들 강추 드립니다 그랜져 gn7하이브리드 진짜 승차감 좋고 조용합니다 가족들과 편하게 타시는거면 최고입니다
4.8출고가5,161 만원최종 거래가5,600 만원평점
4.8갯차를 이용해서 차량을 구매했는데 캐시백도 잘받고 또한 갯차 포인트도 받고 참좋았습니다 그리고 겟차 상담원도 차량 결제 완료시 까지 친절하게 안내도 해줘서 편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른분들 강추 드립니다 그랜져 gn7하이브리드 진짜 승차감 좋고 조용합니다 가족들과 편하게 타시는거면 최고입니다
메롱님
6
3
1,961벤츠 C-클래스 C 300 4MATIC AMG 라인
C-클래스 23년식 C 300 4matic AMG 라인
진짜 너무 엠비언트 굿굿 사람들이 태운사람들 다만족했습니다 특히 실내에 엠비언트 라이트 부터 D컷핸들 중앙에 무슨아이패드도 아니고... 말이팔요없습니다.. 타본사람만알아요 시승이라도 꼭해보세요
5.0출고가7,37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5.0진짜 너무 엠비언트 굿굿 사람들이 태운사람들 다만족했습니다 특히 실내에 엠비언트 라이트 부터 D컷핸들 중앙에 무슨아이패드도 아니고... 말이팔요없습니다.. 타본사람만알아요 시승이라도 꼭해보세요
안산에안삼
14
11
11,142BMW iX3 M 스포츠 P2
iX3 23년식 M 스포츠 P2
사이즈, 전비, 디자인 등 패밀리카를 필요로했던 저에게 최고의 선택 같습니다. 아직 3일 차이긴 한데 전에 타던 320i msp보단 승차감이 부드러워서 너무 좋네요. 구매 허락해준 와이프한테 감사하면서 열심히 타야겠습니다.
4.8출고가8,260 만원최종 거래가8,260 만원평점
4.8사이즈, 전비, 디자인 등 패밀리카를 필요로했던 저에게 최고의 선택 같습니다. 아직 3일 차이긴 한데 전에 타던 320i msp보단 승차감이 부드러워서 너무 좋네요. 구매 허락해준 와이프한테 감사하면서 열심히 타야겠습니다.
꾸르챔

10
9
3,957BMW X4 xDrive 20i M 스포츠 프로 P2-1
X4 23년식 xDrive 20i M 스포츠 프로 P2-1
첫 수입차라 그냥 다 좋아요ㅎㅎ 일딴 너무 예쁘네요. 와이프가 디자인보고 선택했다고 하네요. 제가 1년가까이 꼬시긴 했지만요ㅋㅋ QM6디젤 타다가 넘어와서 비교하기도 좀 그렇지만 조용하고 잘나가고 옵션빠진거 없어서 불편한거 없습니다! 뒷좌석 높이가 약간? 낮은거같긴한데 가족중에 키큰사람 없어서 상관없을거같아요ㅋㅋ 어짜피 뒤에 사람태울일도 거의 없구요 첫 수입차니깐 잘 관리하면서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5.0출고가8,260 만원최종 거래가7,600 만원평점
5.0첫 수입차라 그냥 다 좋아요ㅎㅎ 일딴 너무 예쁘네요. 와이프가 디자인보고 선택했다고 하네요. 제가 1년가까이 꼬시긴 했지만요ㅋㅋ QM6디젤 타다가 넘어와서 비교하기도 좀 그렇지만 조용하고 잘나가고 옵션빠진거 없어서 불편한거 없습니다! 뒷좌석 높이가 약간? 낮은거같긴한데 가족중에 키큰사람 없어서 상관없을거같아요ㅋㅋ 어짜피 뒤에 사람태울일도 거의 없구요 첫 수입차니깐 잘 관리하면서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동팔
11
27
6,46723년식 530i m팩
5시리즈 23년식 530i M 스포츠 패키지 P0-1



23년 3월 출고인데 글이 늦었네요ㅎ 19년식 520d msp 타다 재구매+트레이드인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풀체인지와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할인 많이 받고 LCI모델로 출고 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4.5출고가8,070 만원최종 거래가7,100 만원평점
4.5
23년 3월 출고인데 글이 늦었네요ㅎ 19년식 520d msp 타다 재구매+트레이드인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풀체인지와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할인 많이 받고 LCI모델로 출고 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하니봉
9
11
4,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