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볼보 V40 D4 인스크립션
V40 15년식 D4 인스크립션



안전의 대명사답게 튼튼하고 잘달린다 옵션도 안전관련된건 안빼는 볼보
5.0출고가4,430 만원최종 거래가4,430 만원평점
5.0
안전의 대명사답게 튼튼하고 잘달린다 옵션도 안전관련된건 안빼는 볼보
obst2580


0
7
3,540아우디 A6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A6 21년식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이 가격대에 이런 차량을 몰 수 있다는 것이 감지덕지죠. 독일에서 항상 E세그먼트 차량 판매 1위를 최근 가장 많이 한 차량이란게 총평을 대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빌런은 아우디코리아랄까요.. 제 평보단.. 참고 > https://youtu.be/EA1uCI8owfc
4.8출고가7,352 만원최종 거래가6,100 만원평점
4.8
이 가격대에 이런 차량을 몰 수 있다는 것이 감지덕지죠. 독일에서 항상 E세그먼트 차량 판매 1위를 최근 가장 많이 한 차량이란게 총평을 대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빌런은 아우디코리아랄까요.. 제 평보단.. 참고 > https://youtu.be/EA1uCI8owfc
Deadmaux
7
51
20,555아우디 A4 45 TFSI 프리미엄
A4 15년식 45 TFSI 프리미엄



잘달리고 이쁘고, 작지만 아우디의 장점을 그대로 가진 차
4.5출고가5,290 만원최종 거래가4,761 만원평점
4.5
잘달리고 이쁘고, 작지만 아우디의 장점을 그대로 가진 차
obst2580


0
8
3,169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플러스
5시리즈 18년식 520d 럭셔리 플러스



잘나가고 잘서고 승차감도 적당해서 타기 좋았던 차
4.5출고가6,750 만원최종 거래가6,075 만원평점
4.5
잘나가고 잘서고 승차감도 적당해서 타기 좋았던 차
obst2580


0
8
3,307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5시리즈 18년식 520i 럭셔리



이십대 초반에 sm520부터 그랜져,렉서스es까지 20년동안 여러가지 차량을 소유했지만 나름대로 기본기를 알려준 차량이라고 생각한다.4년간 타면서 184마력으로 요즘 나오는 차들에 비해 낮은 마력수로도 잘 달리고 잘서고 부족함 없이 잘탔음...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할인만 보다 헤드램프가 어댑티브가 아닌걸 모르고 구매해서 좀 후회했었음..
4.3출고가6,330 만원최종 거래가5,700 만원평점
4.3
이십대 초반에 sm520부터 그랜져,렉서스es까지 20년동안 여러가지 차량을 소유했지만 나름대로 기본기를 알려준 차량이라고 생각한다.4년간 타면서 184마력으로 요즘 나오는 차들에 비해 낮은 마력수로도 잘 달리고 잘서고 부족함 없이 잘탔음...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할인만 보다 헤드램프가 어댑티브가 아닌걸 모르고 구매해서 좀 후회했었음..
검정tg오너

2
12
4,093푸조 5008 GT 1.5 BlueHDi
5008 22년식 GT 1.5 BlueHDi



국산 준대형 차량을 타다가 차박 욕심이 생겨 구입 일단 장점은 디자인이 갑! 펠리세이드나 티구안 올스 구입하려다 오직 디자인만 보고 구입함. 1.5디젤이지만 주행성능은 그리 나쁘지 않음 잘서고 잘 달리고 차량의 기본기에 충실함 고속도로 주행시 리터당 24키로 시내주행에도 15키로 정도 나옴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따봉! 단점은 열선핸들없음, 조수석 수동시트, 통풍시트 없음 오디오는 전에 타던 차가 프리미엄 오디오라서 좀 아쉽긴하지만 적응되면 그런대로 들을만함
4.0출고가5,500 만원최종 거래가4,800 만원평점
4.0
국산 준대형 차량을 타다가 차박 욕심이 생겨 구입 일단 장점은 디자인이 갑! 펠리세이드나 티구안 올스 구입하려다 오직 디자인만 보고 구입함. 1.5디젤이지만 주행성능은 그리 나쁘지 않음 잘서고 잘 달리고 차량의 기본기에 충실함 고속도로 주행시 리터당 24키로 시내주행에도 15키로 정도 나옴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따봉! 단점은 열선핸들없음, 조수석 수동시트, 통풍시트 없음 오디오는 전에 타던 차가 프리미엄 오디오라서 좀 아쉽긴하지만 적응되면 그런대로 들을만함
ignition
2
19
7,381포르쉐 911 카레라 4S
911 20년식 카레라 4S



이제 7000km정도 주행했구요 겨울이 껴있어서 아직 버튼도 못눌러봤지만 아직까진 만족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배기음이 작다고 하는데 저처럼 주행중에 음악 안듣는사람들은 작다고 느끼지 못할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배기음은 63amg쪽이 더 좋긴합니다 무튼 좋은차에요 단점이랄만한게 없어요 안전운전하세요 ^^
5.0출고가1억 7,582 만원최종 거래가2억 3,000 만원평점
5.0
이제 7000km정도 주행했구요 겨울이 껴있어서 아직 버튼도 못눌러봤지만 아직까진 만족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배기음이 작다고 하는데 저처럼 주행중에 음악 안듣는사람들은 작다고 느끼지 못할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배기음은 63amg쪽이 더 좋긴합니다 무튼 좋은차에요 단점이랄만한게 없어요 안전운전하세요 ^^
셋째라니


4
25
4,749쉐보레 말리부 E-터보 프리미어
말리부 20년식 E-터보 프리미어



준수한외모 꽤괜찮은 정숙성 친환경자동차 혜택으로 인한 이점
4.8출고가2,845 만원최종 거래가2,899 만원평점
4.8
준수한외모 꽤괜찮은 정숙성 친환경자동차 혜택으로 인한 이점
벙밤송
1
7
2,991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5시리즈 22년식 520i 럭셔리



구아반떼>sm3>sm7>포드포커스>그랜져>bmw 타본 차알못, 40대 여자입니다. 2월중순 계약넣고 3월 중순 받았습니다. bmw520i luxury p1 으로 스마트키, 킥모션 있는거 받았는데 스마트키는 쓸모없을듯 해요.
3.8출고가6,370 만원최종 거래가5,600 만원평점
3.8
구아반떼>sm3>sm7>포드포커스>그랜져>bmw 타본 차알못, 40대 여자입니다. 2월중순 계약넣고 3월 중순 받았습니다. bmw520i luxury p1 으로 스마트키, 킥모션 있는거 받았는데 스마트키는 쓸모없을듯 해요.
조앤
8
38
18,698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에비에이터 22년식 리저브



제가 사고 싶었던 차라 다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대비 사이즈 및 옵션도 풍부하고 만족스럽네요.
4.8출고가8,740 만원최종 거래가8,570 만원평점
4.8
제가 사고 싶었던 차라 다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대비 사이즈 및 옵션도 풍부하고 만족스럽네요.
DONIK

3
11
4,427기아 카니발 R2.2 디젤 9인승 프레스티지
카니발 18년식 R2.2 디젤 9인승 프레스티지



넉넉한공간과 거주성 가족들과 사용하기에는 이만한 차가 없다 허나 눈물만 나오는 시내연비ㅠㅠ
3.8출고가3,470 만원최종 거래가3,690 만원평점
3.8
넉넉한공간과 거주성 가족들과 사용하기에는 이만한 차가 없다 허나 눈물만 나오는 시내연비ㅠㅠ
액션곰돌
0
7
3,105BMW 3시리즈 투어링 320d 투어링 M 스포츠 퍼포먼스 패키지 P1-2
3시리즈 투어링 22년식 320d 투어링 M 스포츠 퍼포먼스 패키지 P1-2



기존 차량은 18년식 올뉴K3 차량이였습니다 생각보다 거슬리지 않는 승차감 고속주행 시 바로 느껴지는 안정감 뒷유리만 열리는 엄청난 편의성 준중형 SUV 정도의 트렁크 공간 팔방미인 같은 차 340i를 갖고싶게 하는 차
4.5출고가6,340 만원최종 거래가5,500 만원평점
4.5
기존 차량은 18년식 올뉴K3 차량이였습니다 생각보다 거슬리지 않는 승차감 고속주행 시 바로 느껴지는 안정감 뒷유리만 열리는 엄청난 편의성 준중형 SUV 정도의 트렁크 공간 팔방미인 같은 차 340i를 갖고싶게 하는 차
불차오나

3
62
19,213미니 3도어 해치 JCW
3도어 해치 16년식 JCW



이 차를 6년 탄 사람이니 참고 해주세요 미니의 생긴 것에 반해 고르려고 하신다면 차라리 클럽맨을 사세요 이 차는 운전의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이 타야 되는 차량 입니다 외모에 속아서 구매 하시면 5천도 못 타고 중고매매를 알아보고 있으실걸요
4.0출고가4,850 만원최종 거래가4,850 만원평점
4.0
이 차를 6년 탄 사람이니 참고 해주세요 미니의 생긴 것에 반해 고르려고 하신다면 차라리 클럽맨을 사세요 이 차는 운전의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이 타야 되는 차량 입니다 외모에 속아서 구매 하시면 5천도 못 타고 중고매매를 알아보고 있으실걸요
극한의가성비
0
8
2,925제네시스 G70 2.0T 스포츠 패키지 2WD
G70 19년식 2.0T 2WD 스포츠 패키지



그냥 저냥 괜찮은거 같아요 3시리즈 대비 아직은 모자란듯함
4.5출고가4,251 만원최종 거래가4,900 만원평점
4.5
그냥 저냥 괜찮은거 같아요 3시리즈 대비 아직은 모자란듯함
침착한한국인
0
12
4,877폭스바겐 파사트 GT 2.0 TDI 프레스티지
파사트 GT 18년식 2.0 TDI 프레스티지



당시 중고차 트레이드 및 차값의 10프로 할인으로 이만한 옵션에 이 가격의 외제차는 없다는 결론에 c클래스와 고민하다 정든 케삼이를 보내고 구입했습니다 이제 이녀석도 보내주기 2주남아서 한번 남겨봅니다ㅎㅎ아직 운전경력 9년차의 차알못이기에 느낀것만 써보겠습니다
4.3출고가4,924 만원최종 거래가4,900 만원평점
4.3
당시 중고차 트레이드 및 차값의 10프로 할인으로 이만한 옵션에 이 가격의 외제차는 없다는 결론에 c클래스와 고민하다 정든 케삼이를 보내고 구입했습니다 이제 이녀석도 보내주기 2주남아서 한번 남겨봅니다ㅎㅎ아직 운전경력 9년차의 차알못이기에 느낀것만 써보겠습니다
대구차알못

2
11
3,510마세라티 기블리 350 그란루소
기블리 21년식 350 그란루쏘



중고로 하면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
4.5출고가1억 3,157 만원최종 거래가1억 3,157 만원평점
4.5
중고로 하면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
sunngk

2
20
5,265제네시스 G70 2.0T 스포츠 패키지 HTRAC
G70 20년식 2.0T HTRAC 스포츠 패키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격 그렇지 못한 서비스... 준수한 성능 풍부한 옵션
3.5출고가4,623 만원최종 거래가5,600 만원평점
3.5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격 그렇지 못한 서비스... 준수한 성능 풍부한 옵션
deeok


2
11
3,848BMW X6M 컴페티션
X6M 22년식 컴페티션



작년 11월달에 출고하였는데 리뷰가 많이 늦었네요! 2018년도부터 K7디젤로 인생 첫차를 신차로 출고하고 6개월만에 BMW520D 럭셔리모델 신차구입, 1년 뒤 재규어 F-pace 디젤 신차출고, 1년 뒤 벤츠 CLS450 신차출고. 그리고 또 1년 뒤 바로 이녀석으로 오게 되었네요. 혼자 타는 차이지만 큰차를 선호하는 st. 최악의 연비지만 고배기량 내연기관 타볼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 구입하였습니다. 결론은?! 절대 후회❌ 남자는 역시 M이죠!!❤️ 두서 없이 적다보니 리뷰자체가 길어졌는데 해당차종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예비오너님들 혹은, 형제차종인 X5M 등 M시리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4.8출고가1억 7,710 만원최종 거래가1억 7,000 만원평점
4.8
작년 11월달에 출고하였는데 리뷰가 많이 늦었네요! 2018년도부터 K7디젤로 인생 첫차를 신차로 출고하고 6개월만에 BMW520D 럭셔리모델 신차구입, 1년 뒤 재규어 F-pace 디젤 신차출고, 1년 뒤 벤츠 CLS450 신차출고. 그리고 또 1년 뒤 바로 이녀석으로 오게 되었네요. 혼자 타는 차이지만 큰차를 선호하는 st. 최악의 연비지만 고배기량 내연기관 타볼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 구입하였습니다. 결론은?! 절대 후회❌ 남자는 역시 M이죠!!❤️ 두서 없이 적다보니 리뷰자체가 길어졌는데 해당차종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예비오너님들 혹은, 형제차종인 X5M 등 M시리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겟차190910
10
55
22,870포르쉐 카이엔 쿠페 카이엔 쿠페
카이엔 쿠페 22년식 카이엔 쿠페



쿠페형 SUV중에 가장 예쁘다고 생각해서 선택한 차량입니다. 디자인 좋고 실내도 생각보다 넓고 꾸미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연비 생각은 안하고 타야하지만 시내주행이 많다보니 하이브리드 왜 안했을까 살짝 후회도 해봅니다.
4.8출고가1억 2,620 만원최종 거래가1억 5,500 만원평점
4.8
쿠페형 SUV중에 가장 예쁘다고 생각해서 선택한 차량입니다. 디자인 좋고 실내도 생각보다 넓고 꾸미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연비 생각은 안하고 타야하지만 시내주행이 많다보니 하이브리드 왜 안했을까 살짝 후회도 해봅니다.
부가틱


5
35
20,884BMW X3 M40i xDrive 파이널 에디션
X3 21년식 M40i xDrive 파이널 에디션



16년식 디젤 쏘렌토에서 실키식스로 넘어와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잘나가네요. 상당히 만족합니다. 페리된 x3 외관이 개인적으로 페리전모델이 더 나은것 같아 신동급 40i 구하느라 상당히 애먹었네요.ㅜㅜ 아직 애기가 태어나기 바로 직전이라 애기엄마랑 애랑 저랑 타기에는 부족함이 없을것 같습니다.ㅎ디럭스유모차 실어도 여유있네요. 나이스초이스인거 같습니다.
4.0출고가9,120 만원최종 거래가8,500 만원평점
4.0
16년식 디젤 쏘렌토에서 실키식스로 넘어와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잘나가네요. 상당히 만족합니다. 페리된 x3 외관이 개인적으로 페리전모델이 더 나은것 같아 신동급 40i 구하느라 상당히 애먹었네요.ㅜㅜ 아직 애기가 태어나기 바로 직전이라 애기엄마랑 애랑 저랑 타기에는 부족함이 없을것 같습니다.ㅎ디럭스유모차 실어도 여유있네요. 나이스초이스인거 같습니다.
말썽꾸러기
6
49
17,806테슬라 모델 Y 스탠다드 레인지
모델 Y 22년식 스탠다드 레인지



아우디A6 35tdi타다 21년 9월에 넘어왔습니다. 21년 초에 그냥 이유없이 남들 예약하길래 나도한번 해봐야지 하는 맘으로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 예약했구요. 그렇게 빨리 단종시킬줄은 몰랐네요 ㅋ 그래도 다행스럽게도 잘 받고 몇년 안탄 아식이 보내버렸네요. 비엠 6GT도 예약 걸어놨었고. 와이프도 6GT를 원했지만...이제는 전기차지!!! 라는 생각에 어드바이저 전화 오자마자 바로 "인수 콜" 했습니다. 전기차는 신세계가 확실하구요. 하루 출퇴근 왕복 60~70km정도 나오지만 아무런 부담없이 잘타고있습니다. 덤으로 오파는 사랑이죠 그리고 게임과 넷플릭스 등등의 즐길거리가 있어 아이들도 다음차 살때 이것들이 없는차는 사지 말라네요 ㅋㅋㅋ 그래서 담 차는 이미 모델 x로 계획중입니다
4.3출고가5,999 만원최종 거래가5,000 만원평점
4.3
아우디A6 35tdi타다 21년 9월에 넘어왔습니다. 21년 초에 그냥 이유없이 남들 예약하길래 나도한번 해봐야지 하는 맘으로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 예약했구요. 그렇게 빨리 단종시킬줄은 몰랐네요 ㅋ 그래도 다행스럽게도 잘 받고 몇년 안탄 아식이 보내버렸네요. 비엠 6GT도 예약 걸어놨었고. 와이프도 6GT를 원했지만...이제는 전기차지!!! 라는 생각에 어드바이저 전화 오자마자 바로 "인수 콜" 했습니다. 전기차는 신세계가 확실하구요. 하루 출퇴근 왕복 60~70km정도 나오지만 아무런 부담없이 잘타고있습니다. 덤으로 오파는 사랑이죠 그리고 게임과 넷플릭스 등등의 즐길거리가 있어 아이들도 다음차 살때 이것들이 없는차는 사지 말라네요 ㅋㅋㅋ 그래서 담 차는 이미 모델 x로 계획중입니다
poporyu
2
17
3,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