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포르쉐 파나메라 파나메라 GTS
파나메라 22년식 파나메라 GTS



스탁차량 구매한거라 원하는 옵션이 다 있진 않아서 좀 아쉽지만 역시 운전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부스터 키면 20초 동안 신세계가 펼처집니다.
4.5출고가2억 1,230 만원최종 거래가2억 2,320 만원평점
4.5
스탁차량 구매한거라 원하는 옵션이 다 있진 않아서 좀 아쉽지만 역시 운전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부스터 키면 20초 동안 신세계가 펼처집니다.
kimd81

4
44
4,857벤츠 GLB-클래스 GLB 220
GLB-클래스 21년식 GLB 220



첫차이자 우리집 꼬맹이를 위한 패밀리카로 이것저것 찾다가 개방감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까진 물려받은 구형 SM5세단 타다가 SUV로 오니 처음엔 적응 안되다가 지금은 딱이네요. 지금 생각하니 애초에 SUV치고 높은 차체가 아닌것도 한몫한것 같네요. 차가 늦게 나온대서 기다리다가 천연가죽(원래는 인조가죽) 브라운시트 옵션 추가된 모델로 바꾸면 바로 받을수 있대서 바꿨는데 이또한 너무 만족스럽구요. 모ㅌ라ㅇ 즐겨보는데 시트에서 감점 많이 받던데 천연가죽 시트로 바꾸어서 그런가 시트불편하고 그런건 전혀모르겠네요. 레그룸도 어마무시하게 넓어서 패밀리카로 진짜 딱이에요. 운전경력이 그리 많지않아 넓은차가 부담스러웠는데 실내 공간은 넓고 폭은 그리넓지않아 운전하기 편한것 또한 마음에 드네요. 벤츠에서 가성비를 말하는게 좀 어폐가 있는듯 하지만 특히 실내공간생각하면 진짜 넘사벽 가성비인듯 합니다. 220이 특히 가성비라 생각하는데 이제는 단종된다해서 막차 탄듯하지만... 엄청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폐차할때까지 타려구요ㅎㅎ
4.5출고가5,470 만원최종 거래가5,578 만원평점
4.5
첫차이자 우리집 꼬맹이를 위한 패밀리카로 이것저것 찾다가 개방감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전까진 물려받은 구형 SM5세단 타다가 SUV로 오니 처음엔 적응 안되다가 지금은 딱이네요. 지금 생각하니 애초에 SUV치고 높은 차체가 아닌것도 한몫한것 같네요. 차가 늦게 나온대서 기다리다가 천연가죽(원래는 인조가죽) 브라운시트 옵션 추가된 모델로 바꾸면 바로 받을수 있대서 바꿨는데 이또한 너무 만족스럽구요. 모ㅌ라ㅇ 즐겨보는데 시트에서 감점 많이 받던데 천연가죽 시트로 바꾸어서 그런가 시트불편하고 그런건 전혀모르겠네요. 레그룸도 어마무시하게 넓어서 패밀리카로 진짜 딱이에요. 운전경력이 그리 많지않아 넓은차가 부담스러웠는데 실내 공간은 넓고 폭은 그리넓지않아 운전하기 편한것 또한 마음에 드네요. 벤츠에서 가성비를 말하는게 좀 어폐가 있는듯 하지만 특히 실내공간생각하면 진짜 넘사벽 가성비인듯 합니다. 220이 특히 가성비라 생각하는데 이제는 단종된다해서 막차 탄듯하지만... 엄청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폐차할때까지 타려구요ㅎㅎ
펭돌왕자


5
22
13,819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P250 R-다이나믹 SE
레인지로버 벨라 21년식 P250 R-다이나믹 SE



와이프 첫차로 적극적인 와이프의 취향을 고려하여 구매한 와이프 인생 첫차. 디자인 하나는 좋습니다. 첫차이기도 하고 물량이 없어서 3천cc 못산게 너무 아쉽긴 합니다. 21년 페리된 모델이라 현금완납 조건으로 할인도 없고(정신을 덜차렸고 뭔 배짱인지ㅡㅡ) LG와 공동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를 적용하여 전자장비 잔고장 걱정을 안해도 될꺼란 광고(음 못믿겠구요ㅋ). 잔고장 이슈가 많아 이 가격대면 x5, x6, gle400쿠페, 마칸 추천을 하고 고민을 했지만, 네…그냥 레인지로버가 좋대요… 차를 좋아하는 남자들의 입장에선 취등록세 포함 1억3백가량 하는 돈이면 대안이 너무 많지만 네…그냥 레인지로버가 좋대요. 끝ㅋㅋ (여성분들에겐 sky캐슬 때의 영향이 컷나봐요…;) 뭐 아직까진 잔고장 없이 잘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잔고장 없이 잘타고 다니길 빕니다.
4.5출고가9,520 만원최종 거래가1억 300 만원평점
4.5
와이프 첫차로 적극적인 와이프의 취향을 고려하여 구매한 와이프 인생 첫차. 디자인 하나는 좋습니다. 첫차이기도 하고 물량이 없어서 3천cc 못산게 너무 아쉽긴 합니다. 21년 페리된 모델이라 현금완납 조건으로 할인도 없고(정신을 덜차렸고 뭔 배짱인지ㅡㅡ) LG와 공동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를 적용하여 전자장비 잔고장 걱정을 안해도 될꺼란 광고(음 못믿겠구요ㅋ). 잔고장 이슈가 많아 이 가격대면 x5, x6, gle400쿠페, 마칸 추천을 하고 고민을 했지만, 네…그냥 레인지로버가 좋대요… 차를 좋아하는 남자들의 입장에선 취등록세 포함 1억3백가량 하는 돈이면 대안이 너무 많지만 네…그냥 레인지로버가 좋대요. 끝ㅋㅋ (여성분들에겐 sky캐슬 때의 영향이 컷나봐요…;) 뭐 아직까진 잔고장 없이 잘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잔고장 없이 잘타고 다니길 빕니다.
DTbb

6
64
23,086아우디 A6 45 TFSI [상품성개선]
A6 21년식 45 TFSI (상품성개선)
![아우디 A6 45 TFSI [상품성개선]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917/1634460600tuEnr.jpeg#1wcKDYL3xqcklodNdsVZiAqFlxBX9XQ)
![아우디 A6 45 TFSI [상품성개선]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917/1634460607dxFVf.jpeg#yPcNAwCHiAd4eH5Y8ZVXW_gGVA)
![아우디 A6 45 TFSI [상품성개선]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917/1634460619xpQRY.jpeg#x_cFDYA_1yeFVHdzjnW5h2RKTwWX9XQ)
bmw5 랑 시승후 a6를 선택했는데 부드럽게 치고나가는 느낌이 맘에들어 골랐습니다ㅎ 너무 만족합니다! 이제는 결함이 없기를...
4.8출고가6,573 만원최종 거래가5,700 만원평점
4.8![아우디 A6 45 TFSI [상품성개선] 게시글 썸네일](/_next/image?url=https%3A%2F%2Fimg.getcha.io%2Ffile%2F11%2Fimage_upload%2F2021917%2F1634460600tuEnr.jpeg%231wcKDYL3xqcklodNdsVZiAqFlxBX9XQ&w=1920&q=75)
bmw5 랑 시승후 a6를 선택했는데 부드럽게 치고나가는 느낌이 맘에들어 골랐습니다ㅎ 너무 만족합니다! 이제는 결함이 없기를...
리썽미니
1
44
5,817미니 클럽맨 쿠퍼 하이트림
클럽맨 19년식 쿠퍼 하이트림



펀카, 싱글의 차, 자그마한 첫차, 세컨카로는 손색없습니다
4.3출고가4,190 만원최종 거래가4,100 만원평점
4.3
펀카, 싱글의 차, 자그마한 첫차, 세컨카로는 손색없습니다
떵붕이


1
15
3,117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A6 21년식 45 TFSI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917/1634437191WNMnB.jpeg#X-cJHgRZSadqmFaXl36EmAe3i6CmCFoLNw)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917/163443725819MDp.jpeg#39YFNghIh5uodhaZeWaEigqZqZCVClkLNw)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917/1634437258JONcJ.jpeg#osYRLgiHd_eIiGiJiId3hYiHt4BkClcLNw)
첫 차로 A6를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차량 가격만으로, 틴팅은 제공해주는 옵션에 추가금 들여 진행했고, 골프백 딜러가로 구매했습니다.
4.5출고가7,113 만원최종 거래가5,950 만원평점
4.5![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게시글 썸네일](/_next/image?url=https%3A%2F%2Fimg.getcha.io%2Ffile%2F11%2Fimage_upload%2F2021917%2F1634437191WNMnB.jpeg%23X-cJHgRZSadqmFaXl36EmAe3i6CmCFoLNw&w=1920&q=75)
첫 차로 A6를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차량 가격만으로, 틴팅은 제공해주는 옵션에 추가금 들여 진행했고, 골프백 딜러가로 구매했습니다.
에타
4
41
12,915현대 투싼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투싼 하이브리드 21년식 인스퍼레이션



구매 당시 몇없는 하이브리드 SUV였으나 현재는 더 좋은 대체재들이 많이 나와 매력이 조금 퇴색됨 그래도 편안하게 운행할 목적의 패밀리카로는 매우 좋음! but 달리기 좋아하는 분은 글쎄...
3.8출고가3,467 만원최종 거래가4,061 만원평점
3.8
구매 당시 몇없는 하이브리드 SUV였으나 현재는 더 좋은 대체재들이 많이 나와 매력이 조금 퇴색됨 그래도 편안하게 운행할 목적의 패밀리카로는 매우 좋음! but 달리기 좋아하는 분은 글쎄...
탈퇴자
3
34
14,545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A6 21년식 45 TFSI 프리미엄



bmw 5시리즈 m기다렸는데 시승해보고 옵션비교해보고 마음이 바뀌어서 결국 출고까지 아식스로 완료했네요 ㅋㅋㅋ 옵션도 실내크기도 코너.핸들링 다 좋은데 기능이 너무 많아서 되려 힘드네여 ㅋㅋㅋㅋ 아직까지 통신모듈도 이상 없이 애플카플레이로 잘 사용하고 있으니 만족하고 있습니다.
4.0출고가6,849 만원최종 거래가6,200 만원평점
4.0
bmw 5시리즈 m기다렸는데 시승해보고 옵션비교해보고 마음이 바뀌어서 결국 출고까지 아식스로 완료했네요 ㅋㅋㅋ 옵션도 실내크기도 코너.핸들링 다 좋은데 기능이 너무 많아서 되려 힘드네여 ㅋㅋㅋㅋ 아직까지 통신모듈도 이상 없이 애플카플레이로 잘 사용하고 있으니 만족하고 있습니다.
hyukfor
11
52
14,364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A4 21년식 40 TFSI 프리미엄



1년반동안 35,000km 타면서 고장이나 불만없이 잘 탔습니다.
4.5출고가5,426 만원최종 거래가4,200 만원평점
4.5
1년반동안 35,000km 타면서 고장이나 불만없이 잘 탔습니다.
우디우디

0
9
2,629제네시스 G70 2.0T 2WD
G70 21년식 2.0T 2WD



국내도로에서 충분히 남고남을 출력과 생각보다 좋은 운동성능 차가 작아서 그런지 요리조리 돌리기 좋고 나름 꽤? 날렵해서 좋음 K5에서 기변 했는데 역시 제네시스랑 그냥 현기랑은 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원래는 2.5터보 g80(6천정도)랑 a6 45tdi 도 같이 계약했다가 수입차는 보험료,고급유,오일류 각종 소모품이나 as끝날 시 유지비라든지 두렵기도 하고요 20대후반인 저에겐 아직 g80은 좀 중후하기하고 뒷좌석 태울 일도 거의 없고 저혼자 또는 2명이최대라서요 그리고... 2.5 스마트스트림 완전 해결된 것도 아니고 초반에 이렇게 터지는데 나중에 4-5년 타면 내구성이 의문점이 남는 그 상태에서 가끔 와인딩도 하러 가고싶기도 하고요 차가 아반떼 크기라 둔한 거 없어서 맘에 드네요 근데 지팔공 승차감은 너무 부드럽고 좋았는데 지칠공도 그수준까진 아니지만 풍절음도 적고 장거리는 안뛰어봤지만 1시간 30분 연속으로 운전했는데 피로감도 dl3케파보다 확실히 적고! 허리 안아프고 승차감고 꽤나 좋네요~ 고급지고
4.0출고가4,035 만원최종 거래가4,630 만원평점
4.0
국내도로에서 충분히 남고남을 출력과 생각보다 좋은 운동성능 차가 작아서 그런지 요리조리 돌리기 좋고 나름 꽤? 날렵해서 좋음 K5에서 기변 했는데 역시 제네시스랑 그냥 현기랑은 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원래는 2.5터보 g80(6천정도)랑 a6 45tdi 도 같이 계약했다가 수입차는 보험료,고급유,오일류 각종 소모품이나 as끝날 시 유지비라든지 두렵기도 하고요 20대후반인 저에겐 아직 g80은 좀 중후하기하고 뒷좌석 태울 일도 거의 없고 저혼자 또는 2명이최대라서요 그리고... 2.5 스마트스트림 완전 해결된 것도 아니고 초반에 이렇게 터지는데 나중에 4-5년 타면 내구성이 의문점이 남는 그 상태에서 가끔 와인딩도 하러 가고싶기도 하고요 차가 아반떼 크기라 둔한 거 없어서 맘에 드네요 근데 지팔공 승차감은 너무 부드럽고 좋았는데 지칠공도 그수준까진 아니지만 풍절음도 적고 장거리는 안뛰어봤지만 1시간 30분 연속으로 운전했는데 피로감도 dl3케파보다 확실히 적고! 허리 안아프고 승차감고 꽤나 좋네요~ 고급지고
심숭샘숭

0
25
3,910벤츠 GLB-클래스 AMG GLB 35 4MATIC
GLB-클래스 21년식 AMG GLB 35 4matic



첫 외제차로 샀습니다 GLC, X4, X3와 비교하다가 제 취향에 맞는 GLB 35로 골랐습니다 진정한 AMG는 아니지만 첫차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뒷자리는 넓고 이슈가 됬던 2열 송풍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나오네요ㅎ 조금더 타보고 시승기는 올리겠습니다ㅎ
4.5출고가6,940 만원최종 거래가7,050 만원평점
4.5
첫 외제차로 샀습니다 GLC, X4, X3와 비교하다가 제 취향에 맞는 GLB 35로 골랐습니다 진정한 AMG는 아니지만 첫차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뒷자리는 넓고 이슈가 됬던 2열 송풍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나오네요ㅎ 조금더 타보고 시승기는 올리겠습니다ㅎ
2호가될수없어


5
32
15,594르노코리아 QM6 4WD RE 시그니처
QM6 17년식 4WD RE 시그니처



매우만족합니다~^^ 5년된 디젤이지만 타사 디젤대비 조용하다고 느낍니다ㅎ 첫차라 다른차와 비교하지는 못하지만 매우 만족합니다ㅎㅎ
4.5출고가3,470 만원최종 거래가4,000 만원평점
4.5
매우만족합니다~^^ 5년된 디젤이지만 타사 디젤대비 조용하다고 느낍니다ㅎ 첫차라 다른차와 비교하지는 못하지만 매우 만족합니다ㅎㅎ
2호가될수없어


1
15
4,103제네시스 GV80 가솔린 2.5 터보 AWD 5인승 파퓰러 패키지
GV80 22년식 가솔린 2.5 터보 AWD 5인승 파퓰러 패키지



30대 중반 두 아이 페밀리카로 씁니다. 첫차로 코란도c 렉스턴w 지나 gv80을 선택했습니다. 아내가 x3 외제차를 많이 원했는데 고민끝에 결정했고 후회는 없네요
5.0출고가7,136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5.0
30대 중반 두 아이 페밀리카로 씁니다. 첫차로 코란도c 렉스턴w 지나 gv80을 선택했습니다. 아내가 x3 외제차를 많이 원했는데 고민끝에 결정했고 후회는 없네요
포도송이

2
12
4,667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P2-2
3시리즈 21년식 320i M 스포츠 P2-2



딱 20대가 타기에는 이만한 차가 없는 것 같아요! 옵션이면 옵션 디자인이면 디자인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것 같아요. 첫차로 구매했는데 다음에도 비엠 그다음에도 비엠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또 코딩 안하신 오너분들은 코딩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취등록세 포함 가격
4.5출고가5,770 만원최종 거래가5,536 만원평점
4.5
딱 20대가 타기에는 이만한 차가 없는 것 같아요! 옵션이면 옵션 디자인이면 디자인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것 같아요. 첫차로 구매했는데 다음에도 비엠 그다음에도 비엠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또 코딩 안하신 오너분들은 코딩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취등록세 포함 가격
발챔
1
13
3,297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
티구안 18년식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



3년된 차량이구요 ㅋ 와이프 차량이구요 저도 가끔 주말에 운전합니다 전반적으로 무난(출력은 내려 놓으시고요) 2018에 신형 나오고 한창 물량 딸릴때 산거라 할인 개소세말고 1도 못받고 산거에요 ㅠㅠ 센터는 지금까지 반자율 오류로 1번 엔진오일 한번 갈러 한번 가봤네요 차량은 딱히 문제없습니다 그냥 다 무난무난합니다 GLC풀체인지 나오면 바꿔주려고 생각중인데 갑자기 모델Y도 끌리고 카이엔도 사고싶고 무엇이 옳은가..이래저래 생각이 많습니다 ㅎ
3.8출고가4,687 만원최종 거래가4,500 만원평점
3.8
3년된 차량이구요 ㅋ 와이프 차량이구요 저도 가끔 주말에 운전합니다 전반적으로 무난(출력은 내려 놓으시고요) 2018에 신형 나오고 한창 물량 딸릴때 산거라 할인 개소세말고 1도 못받고 산거에요 ㅠㅠ 센터는 지금까지 반자율 오류로 1번 엔진오일 한번 갈러 한번 가봤네요 차량은 딱히 문제없습니다 그냥 다 무난무난합니다 GLC풀체인지 나오면 바꿔주려고 생각중인데 갑자기 모델Y도 끌리고 카이엔도 사고싶고 무엇이 옳은가..이래저래 생각이 많습니다 ㅎ
vi

5
13
3,321볼보 S60 B5 인스크립션
S60 21년식 B5 인스크립션



디딸만 타다가 휘발유로 바꾸니 시동걸때부터 감동이 밀려오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던 스피커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 고가의 이어폰으로 노래를 들어서 그런가 … ㅠㅠ 하지만 엔트리에도 안전사양을 다 넣은 볼보에 무한 애정이 솓네요 5개월만에 운좋게 받은거라 더 기분 좋습니다
4.5출고가5,342 만원최종 거래가5,300 만원평점
4.5
디딸만 타다가 휘발유로 바꾸니 시동걸때부터 감동이 밀려오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던 스피커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 고가의 이어폰으로 노래를 들어서 그런가 … ㅠㅠ 하지만 엔트리에도 안전사양을 다 넣은 볼보에 무한 애정이 솓네요 5개월만에 운좋게 받은거라 더 기분 좋습니다
해적i
2
30
3,561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티구안 20년식 2.0 TDI 프레스티지



이것도 1년 가까이 지나서야 리뷰를 남기네요. 티구안보다 가성비가 좋은 차량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타면 탈수록 만족감이 올라갑니다. 애기 1-2명 있는 패밀리 카로는 최고일 것 같습니다. 뒷좌석의 테이블은 진심 최애템 중 하나네요 공간성도 좋습니다. 예전 티구안은 뭔가 작고 좁은 느낌이었는데 요 년식부터는 잘 빼서 나왔습니다.
4.3출고가4,600 만원최종 거래가4,100 만원평점
4.3
이것도 1년 가까이 지나서야 리뷰를 남기네요. 티구안보다 가성비가 좋은 차량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타면 탈수록 만족감이 올라갑니다. 애기 1-2명 있는 패밀리 카로는 최고일 것 같습니다. 뒷좌석의 테이블은 진심 최애템 중 하나네요 공간성도 좋습니다. 예전 티구안은 뭔가 작고 좁은 느낌이었는데 요 년식부터는 잘 빼서 나왔습니다.
물랑


1
11
3,351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5시리즈 21년식 520i 럭셔리



1년 넘게 지나서야 리뷰를 남기네요. 진심 msp를 사고 싶었으나 와이프님 반대로 좌절 되었습니다. 그래도 520i luxury 자체로도 갓성비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차 자체로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의 아쉬움이 남아서 결국 루프스킨에 크롬죽이기, 못생긴 휠도 폴리쉬에 캘리퍼 도색까지하면서 결국 돈은 돈대로 썼다는 건 아쉽네요.
4.5출고가6,360 만원최종 거래가5,300 만원평점
4.5
1년 넘게 지나서야 리뷰를 남기네요. 진심 msp를 사고 싶었으나 와이프님 반대로 좌절 되었습니다. 그래도 520i luxury 자체로도 갓성비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차 자체로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의 아쉬움이 남아서 결국 루프스킨에 크롬죽이기, 못생긴 휠도 폴리쉬에 캘리퍼 도색까지하면서 결국 돈은 돈대로 썼다는 건 아쉽네요.
물랑


0
14
2,638미니 컨트리맨 쿠퍼 하이트림
컨트리맨 20년식 쿠퍼 하이트림



그냥 갬성과 예쁘면 다 용서되는 여성분이 타기에 매우 적절해 보입니다. (좀 지났음) 기념일도 되고해서 바꿔드렸는데 A4를 밀었으나 옵션 똥망에도 불구하고 미니아니면 안바꾸겠다 하여 상납 했습니다. 본인이 하차후 바라보며 만족해 하기때문에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3.5출고가4,460 만원최종 거래가4,014 만원평점
3.5
그냥 갬성과 예쁘면 다 용서되는 여성분이 타기에 매우 적절해 보입니다. (좀 지났음) 기념일도 되고해서 바꿔드렸는데 A4를 밀었으나 옵션 똥망에도 불구하고 미니아니면 안바꾸겠다 하여 상납 했습니다. 본인이 하차후 바라보며 만족해 하기때문에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차새로이


9
24
10,460BMW 3시리즈 투어링 320i 투어링 럭셔리
3시리즈 투어링 22년식 320i 투어링 럭셔리



출시초에는 레이져라이트도 넣어주더니.이래저래 반도체이슈니뭐니해서 앞으로 더 옵션빠질꺼라고 이노프리도없는거 딜러가 추천. 할인은 더 많아지고 쓰잘때기없는 차선유지보조 충돌회피보조 무서워서 쓰지도않는 옵션빠지고 320i 럭셔리에 기본옵션 써라운드뷰 추가에 가솔린도 msp나온다고? 재고 밀어내는줄도모르고 출고빨리하려고 기다리지못한 내가 ㅂㅅ 이지만 옵션장난질은 국산보다 더심하네? 형평성에 맞게 팔아라 bmw
3.5출고가5,710 만원최종 거래가5,010 만원평점
3.5
출시초에는 레이져라이트도 넣어주더니.이래저래 반도체이슈니뭐니해서 앞으로 더 옵션빠질꺼라고 이노프리도없는거 딜러가 추천. 할인은 더 많아지고 쓰잘때기없는 차선유지보조 충돌회피보조 무서워서 쓰지도않는 옵션빠지고 320i 럭셔리에 기본옵션 써라운드뷰 추가에 가솔린도 msp나온다고? 재고 밀어내는줄도모르고 출고빨리하려고 기다리지못한 내가 ㅂㅅ 이지만 옵션장난질은 국산보다 더심하네? 형평성에 맞게 팔아라 bmw
kimdg810
3
24
15,107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그랜저 하이브리드 17년식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국산차의장점인 넓은실내와 집근처에 수많은 블루핸즈AS 하이브리드의장점인 탁월한연비 하지만 주행성능은 이번에 아우디A6 시승하면서 느꼇습니다... 과연 독일차가 직진이나 코너에서 왜 감탄하는지... 여유가되면 수입차가좋지만 가성비로는 최고입니다! 아 저는 이번에 A6시승하고나서 A6로 넘어갑니다...
4.5출고가4,113 만원최종 거래가4,400 만원평점
4.5
국산차의장점인 넓은실내와 집근처에 수많은 블루핸즈AS 하이브리드의장점인 탁월한연비 하지만 주행성능은 이번에 아우디A6 시승하면서 느꼇습니다... 과연 독일차가 직진이나 코너에서 왜 감탄하는지... 여유가되면 수입차가좋지만 가성비로는 최고입니다! 아 저는 이번에 A6시승하고나서 A6로 넘어갑니다...
카리스마성


1
18
3,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