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BMW 1시리즈 118d M 스포츠 P2-1
1시리즈 21년식 118d M 스포츠 P2-1



겟차 리뷰만 보다가 저도 이런걸 다 적어봅니다 ^^ 세컨카로 종전 차 i30 GDI 1.6(2012년식) 타다가 대차 했습니다 외관 사이즈는 거의 동일하구요 내부사이즈가 치수상으로는 비엠이 1~2cm 큰걸로 나오는데 체감은 고만큼 작게 느껴진다는거(제 주관입니다^^)트렁크도 더 작게 느껴집니다 이상 단점이구요 나머지는 다 더 좋다고 말씀드립니다. 제 생애 첫 외제라 고심은 많이 했지만 제 형편에는 딱 맞는 차량이라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너무 만족하는데 혹 시간이 지나면 유지관리비가 얼마나 들진 경험해봐야 알거 같습니다 저도 대략 1년은 뭐할까 고민하다 내린 선택인데요 저 처럼 고민하시는분 일단 지르십시오 ㅋ 마누라에게는 허락보다 용서가 빠르지요 ㅎ 저 처럼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으시진않을까 싶어 주저리주저리 두서 없이 적었네요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5.0출고가4,560 만원최종 거래가3,780 만원평점
5.0
겟차 리뷰만 보다가 저도 이런걸 다 적어봅니다 ^^ 세컨카로 종전 차 i30 GDI 1.6(2012년식) 타다가 대차 했습니다 외관 사이즈는 거의 동일하구요 내부사이즈가 치수상으로는 비엠이 1~2cm 큰걸로 나오는데 체감은 고만큼 작게 느껴진다는거(제 주관입니다^^)트렁크도 더 작게 느껴집니다 이상 단점이구요 나머지는 다 더 좋다고 말씀드립니다. 제 생애 첫 외제라 고심은 많이 했지만 제 형편에는 딱 맞는 차량이라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너무 만족하는데 혹 시간이 지나면 유지관리비가 얼마나 들진 경험해봐야 알거 같습니다 저도 대략 1년은 뭐할까 고민하다 내린 선택인데요 저 처럼 고민하시는분 일단 지르십시오 ㅋ 마누라에게는 허락보다 용서가 빠르지요 ㅎ 저 처럼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으시진않을까 싶어 주저리주저리 두서 없이 적었네요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nike1107
7
29
10,032링컨 노틸러스 리저브 300A
노틸러스 19년식 리저브 300A



2년간 운행중입니다. 이전에는 쏘렌토 1, 2세대를 16년간 몰았어요. 구매 시 가솔린 SUV 중 익스테리어를 비롯해서 출력(6기통 333마력), 옵션, 오디오, 정숙성 등 고려하다 구매했는데 지금까지 만족하고 있어요.
4.3출고가6,600 만원최종 거래가6,400 만원평점
4.3
2년간 운행중입니다. 이전에는 쏘렌토 1, 2세대를 16년간 몰았어요. 구매 시 가솔린 SUV 중 익스테리어를 비롯해서 출력(6기통 333마력), 옵션, 오디오, 정숙성 등 고려하다 구매했는데 지금까지 만족하고 있어요.
소윤소민
10
17
13,232재규어 XF 20d 포트폴리오
XF 19년식 20d 포트폴리오



아이러니하게도 길에 흔하지 않아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재규어 오너들끼리 서로 알아보기도 합니다. 예쁘고 잘 나가고 잘서고 아지까진 고장난적 없어서 만족합니다.
4.5출고가6,470 만원최종 거래가5,150 만원평점
4.5
아이러니하게도 길에 흔하지 않아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재규어 오너들끼리 서로 알아보기도 합니다. 예쁘고 잘 나가고 잘서고 아지까진 고장난적 없어서 만족합니다.
코코볼
2
24
11,682테슬라 모델 Y 스탠다드 레인지
모델 Y 22년식 스탠다드 레인지



차량 크기로 보나 가격으로 보나 우주최강 갓성비 모델인거같아요. 지금은 단종되었지만 운이좋아서 출고했네요 340키로 라는 주행거리는 짧게 느껴지지만 자신의 상황에 맞춰서 사용가능하시다면 이정도 가성비 차량 찾아보기 힘들거같아요.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안전운전 하며 타겠습니다^^
4.5출고가5,999 만원최종 거래가5,100 만원평점
4.5
차량 크기로 보나 가격으로 보나 우주최강 갓성비 모델인거같아요. 지금은 단종되었지만 운이좋아서 출고했네요 340키로 라는 주행거리는 짧게 느껴지지만 자신의 상황에 맞춰서 사용가능하시다면 이정도 가성비 차량 찾아보기 힘들거같아요.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안전운전 하며 타겠습니다^^
히데시스

2
41
13,160아우디 A3 40 TFSI
A3 18년식 40 TFSI



전체적인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와이프가 주로운용하는데 어린이집 등하원 및 가까운시내주행에는 큰 불편한없습니다 독삼사 엔트리이지만 가성비로 구매하시기엔 딱이에요.
3.5출고가3,950 만원최종 거래가2,300 만원평점
3.5
전체적인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와이프가 주로운용하는데 어린이집 등하원 및 가까운시내주행에는 큰 불편한없습니다 독삼사 엔트리이지만 가성비로 구매하시기엔 딱이에요.
히데시스

2
14
3,422BMW X1 20i xDrive X 라인 스페셜 에디션
X1 21년식 20i xDrive X라인 스페셜 에디션



2021년 2월에 출고한 x1 xdrive 20i se모델입니다. 가성비 훌륭하고, 현재까지 만키로 정도 주행하면서 느낀점읃 부드럽고, 주행감이 창 좋다! 입니다!
4.5출고가4,990 만원최종 거래가3,940 만원평점
4.5
2021년 2월에 출고한 x1 xdrive 20i se모델입니다. 가성비 훌륭하고, 현재까지 만키로 정도 주행하면서 느낀점읃 부드럽고, 주행감이 창 좋다! 입니다!
응언썽

2
11
3,963현대 코나 N N 2.0T [DCT]
코나 N 21년식 N 2.0T [DCT]
![현대 코나 N N 2.0T [DCT]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86/1630935767eK59B.jpeg#3AcKDoJKaGh3d3aQi4qH11d76GRfbPb0dw)
![현대 코나 N N 2.0T [DCT]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86/16309357852f8am.jpeg#GggGDYJxepf7d3e0ildmYp4r76jz9XQ)
![현대 코나 N N 2.0T [DCT]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86/1630935796MiyT2.jpeg#IAgKFYTPdGg7daZ4iLd4l2CpCCdY9XQ)
출고후 200km정도 주행했고, 현재길들이기 중이라 막 밟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잘 나가고 잘 서고, 단단한 승차감이 멋집니다!! 하지만 코나를 기반으로 만든 차여서 차급이 아쉽지만, 펀카로는 1등입니다!!
4.8출고가3,418 만원최종 거래가3,485 만원평점
4.8![현대 코나 N N 2.0T [DCT] 게시글 썸네일](/_next/image?url=https%3A%2F%2Fimg.getcha.io%2Ffile%2F11%2Fimage_upload%2F202186%2F1630935767eK59B.jpeg%233AcKDoJKaGh3d3aQi4qH11d76GRfbPb0dw&w=1920&q=75)
출고후 200km정도 주행했고, 현재길들이기 중이라 막 밟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잘 나가고 잘 서고, 단단한 승차감이 멋집니다!! 하지만 코나를 기반으로 만든 차여서 차급이 아쉽지만, 펀카로는 1등입니다!!
응언썽

5
17
8,074르노코리아 XM3 TCe 260 RE 시그니처
아르카나 22년식 TCe 260 RE 시그니처



디자인에 취하고, 가속력에 취하고, 승차감엔 약간 덜 취했음.
4.5출고가2,641 만원최종 거래가3,050 만원평점
4.5
디자인에 취하고, 가속력에 취하고, 승차감엔 약간 덜 취했음.
르순이
4
12
4,388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P2
8시리즈 21년식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P2



만족감이 굉장히 큰 차입니다. 디자인 하나 보고 샀지만 성능, 옵션, 유지비, 하차감, 시선 그 어느 것도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 물론 8이라는 숫자 때문에 일부러 차값을 좀 높게 잡은 것 같긴 합니다. 그래서 비슷한 세그먼트 차량들과 비교를 꽤 오랫동안 하긴 했는데 결국 마음이 시키는 모델로 골랐고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 차를 타고 가다가 고민했던 다른 모델을 보면서 아쉬움이 들었다면 잘못된 선택이었을텐데 단 한 순간도 그런 적이 없었으니 말입니다. 가격도 딱히 아깝다는 생각이 든 적 없으니 합리적 소비 했다 싶습니다. 단일 트림이라는 점도 좋습니다. 내가 최고 트림을 타고 있어도 잘 모르는 사람은 초록창 검색해보고 낮은 트림 가격만 보니까요. 정리하자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타보면 아깝지 않을만큼 만족도가 높고 매력적이다, 럭셔리와 스포티의 공존으로 언제든 내 마음대로 달릴 수 있다, 다양한 첨단 기능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드라이빙을 만들어준다, 그럼에도 연비가 말도 안되게 좋다.
5.0출고가1억 3,550 만원최종 거래가1억 2,650 만원평점
5.0
만족감이 굉장히 큰 차입니다. 디자인 하나 보고 샀지만 성능, 옵션, 유지비, 하차감, 시선 그 어느 것도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 물론 8이라는 숫자 때문에 일부러 차값을 좀 높게 잡은 것 같긴 합니다. 그래서 비슷한 세그먼트 차량들과 비교를 꽤 오랫동안 하긴 했는데 결국 마음이 시키는 모델로 골랐고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 차를 타고 가다가 고민했던 다른 모델을 보면서 아쉬움이 들었다면 잘못된 선택이었을텐데 단 한 순간도 그런 적이 없었으니 말입니다. 가격도 딱히 아깝다는 생각이 든 적 없으니 합리적 소비 했다 싶습니다. 단일 트림이라는 점도 좋습니다. 내가 최고 트림을 타고 있어도 잘 모르는 사람은 초록창 검색해보고 낮은 트림 가격만 보니까요. 정리하자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타보면 아깝지 않을만큼 만족도가 높고 매력적이다, 럭셔리와 스포티의 공존으로 언제든 내 마음대로 달릴 수 있다, 다양한 첨단 기능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드라이빙을 만들어준다, 그럼에도 연비가 말도 안되게 좋다.
로이드

12
57
17,342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E-클래스 21년식 E 250 익스클루시브



유튜브 보면 너무 까시던데 탈만합니다 ㅋㅋ
4.0출고가6,890 만원최종 거래가6,600 만원평점
4.0
유튜브 보면 너무 까시던데 탈만합니다 ㅋㅋ
je1111

2
18
3,272폭스바겐 파사트 1.8 TSI
파사트 15년식 1.8 TSI



2015년에 새 차로 출고하여서 6년째 잘달려주고 있는 저의 파사트입니다ㅎㅎ 오너 뱃지가 달고싶어서 올립니답! 가성비가 좋고 북미형 차량이라 실내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옵션은 별로없는 차량이지만 그 빈자리들을 하나씩 채워가고 꾸며주는 맛에 타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을 운용하면서 현재까지는 잔고장도 없고 오일류 교체와 주기에 맞게 소모품 교체만해주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 뭐 한마디로 가성비있는 차량이라고 생각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4.3출고가3,650 만원최종 거래가4,000 만원평점
4.3
2015년에 새 차로 출고하여서 6년째 잘달려주고 있는 저의 파사트입니다ㅎㅎ 오너 뱃지가 달고싶어서 올립니답! 가성비가 좋고 북미형 차량이라 실내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옵션은 별로없는 차량이지만 그 빈자리들을 하나씩 채워가고 꾸며주는 맛에 타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을 운용하면서 현재까지는 잔고장도 없고 오일류 교체와 주기에 맞게 소모품 교체만해주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 뭐 한마디로 가성비있는 차량이라고 생각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부아아앙

1
14
2,901벤츠 GLA-클래스 GLA 250 4MATIC
GLA-클래스 21년식 GLA 250 4matic



벤비아 다 타봤지만 역시차는 벤츠..
5.0출고가5,960 만원최종 거래가5,960 만원평점
5.0
벤비아 다 타봤지만 역시차는 벤츠..
이큐전기
0
12
4,854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
5시리즈 20년식 530i M 스포츠 플러스



20년 2월식을 7개월, 7천킬로된 중고 개인거래로 갈아탔어요. 차는 고질병 전혀 없고 개인거래 특성상 취등록세는 매매거래 가격 대비 100만원 가량 줄여서 만족스런 거래였습니다 1년 가량 타보니 왜 BMW 주행성능 말하는지 알겠네요 1년 타보니 더 윗급으로 기변 마렵네요ㅎㅎ
4.8출고가7,660 만원최종 거래가6,150 만원평점
4.8
20년 2월식을 7개월, 7천킬로된 중고 개인거래로 갈아탔어요. 차는 고질병 전혀 없고 개인거래 특성상 취등록세는 매매거래 가격 대비 100만원 가량 줄여서 만족스런 거래였습니다 1년 가량 타보니 왜 BMW 주행성능 말하는지 알겠네요 1년 타보니 더 윗급으로 기변 마렵네요ㅎㅎ
사이파

0
21
3,677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파퓰러 패키지
G80 22년식 가솔린 2.5 터보 2WD 파퓰러 패키지



독일3사차랑 비교 많이 하고 구입했습니다. 다 자기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지요. 저는 고급스러운 외관, 다양한 편의 장치, 5년과 가까운 곳에서의 AS 때문에 결정했습니다.
4.8출고가5,821 만원최종 거래가6,060 만원평점
4.8
독일3사차랑 비교 많이 하고 구입했습니다. 다 자기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지요. 저는 고급스러운 외관, 다양한 편의 장치, 5년과 가까운 곳에서의 AS 때문에 결정했습니다.
광교중앙역
5
35
14,292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파퓰러I 패키지
GV70 21년식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파퓰러I 패키지



출고 신고는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4월20일계약 드디어 오늘 받았네요^^ 할인은 뭐 블박 선팅 ppf 악세좀 샀더니다썻네요ㅎㅎ 벤츠 w213 220d타다가 와이프주고 넘어왔는데, 단 하루탔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단 연비가 6기통 3.5라서그런지 벤츠랑 2-3배차이나는거 같네요ㅋㅋㅋ 조심히 그리고 잼있게 타겠습니다 p.s 화이트 무광은 진리입니다.
4.0출고가6,450 만원최종 거래가7,500 만원평점
4.0
출고 신고는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4월20일계약 드디어 오늘 받았네요^^ 할인은 뭐 블박 선팅 ppf 악세좀 샀더니다썻네요ㅎㅎ 벤츠 w213 220d타다가 와이프주고 넘어왔는데, 단 하루탔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단 연비가 6기통 3.5라서그런지 벤츠랑 2-3배차이나는거 같네요ㅋㅋㅋ 조심히 그리고 잼있게 타겠습니다 p.s 화이트 무광은 진리입니다.
석장군

3
17
4,534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E-클래스 21년식 E 250 익스클루시브



첫 독3사라서 원래 몰던차보다 길어져서 긴장도되고 설레기도 했는데 처음 기어 적응을 못했지만 2,3일 주행하다보니 적응이 되긴 하네요ㅎㅎ
4.3출고가6,890 만원최종 거래가6,570 만원평점
4.3
첫 독3사라서 원래 몰던차보다 길어져서 긴장도되고 설레기도 했는데 처음 기어 적응을 못했지만 2,3일 주행하다보니 적응이 되긴 하네요ㅎㅎ
유건
3
27
5,774BMW X1 20i xDrive X 라인 스페셜 에디션
X1 22년식 xDrive 20i X라인 스페셜 에디션



이름만 들으면 제일 낮은 숫자라 사람들이 많이 작은줄 아는데 그렇게 작지도 않아요 (작지 않나? 했던 사람이 실제로 보면 오 생각보다 크네. 또는 생각보다 넓네. 라고 함) x3와비교했을때 그렇게 큰차이는 나지않습니다 , 스포티지 R 과 같다고 보시면되고 X5 미니미라는 별명이 생겼을정도로 잘생겼어요
4.5출고가5,080 만원최종 거래가4,630 만원평점
4.5
이름만 들으면 제일 낮은 숫자라 사람들이 많이 작은줄 아는데 그렇게 작지도 않아요 (작지 않나? 했던 사람이 실제로 보면 오 생각보다 크네. 또는 생각보다 넓네. 라고 함) x3와비교했을때 그렇게 큰차이는 나지않습니다 , 스포티지 R 과 같다고 보시면되고 X5 미니미라는 별명이 생겼을정도로 잘생겼어요
hnk
4
38
15,425테슬라 모델 Y 롱레인지
모델 Y 22년식 롱레인지



충전말고 모든면에서 100퍼센트 만족하는차입니다. 충전역시 아파트 집밥이 넉넉해 개인적으로는 나은상황입니다. 유지비도안들고, 성능도 뛰어나네요. 내부인테리어가 심심하지만 심플함걸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역시 장점이될수잇습니다. 적재공간 및 2열도 넉넉하구요. 하차감은 뭐 가끔사람들이 신기한듯 보시긴하네요.
5.0출고가8,500 만원최종 거래가7,000 만원평점
5.0
충전말고 모든면에서 100퍼센트 만족하는차입니다. 충전역시 아파트 집밥이 넉넉해 개인적으로는 나은상황입니다. 유지비도안들고, 성능도 뛰어나네요. 내부인테리어가 심심하지만 심플함걸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역시 장점이될수잇습니다. 적재공간 및 2열도 넉넉하구요. 하차감은 뭐 가끔사람들이 신기한듯 보시긴하네요.
5교시의질주
6
29
10,786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Q5 21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82/16305617613Rhrc.jpeg#4PcJFQTGt3V5-FdnaIV3eLKfKvhqCow)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82/1630561765JTgT5.jpeg#XecJJQrKypGZ-Ghod2qlV6iPhvdHCow)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썸네일 이미지](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182/1630561774HYZtB.jpeg#3AcGHQRAy4uG99jmJ5YoeVdvhfRGCow)
이게 내차라니 너무좋다
4.8출고가6,999 만원최종 거래가6,100 만원평점
4.8![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게시글 썸네일](/_next/image?url=https%3A%2F%2Fimg.getcha.io%2Ffile%2F11%2Fimage_upload%2F202182%2F16305617613Rhrc.jpeg%234PcJFQTGt3V5-FdnaIV3eLKfKvhqCow&w=1920&q=75)
이게 내차라니 너무좋다
끼욤우디
0
20
3,547벤츠 CLA-클래스 CLA 250 4Matic
CLA-클래스 17년식 CLA 250 4matic



나름 스포티한 느낌과 출력셋팅 2인이 타고다니기 좋음 주차도 편하고 스포츠모드시 컴퍼트랑 확실히 차이가 있어서 재미남 뒷자리는 .... 성인 남성 옆으로 비꼬고 타야함.. 이쁘고 잘만든차. 다만 병맛 미션으로 저단에서 꿀렁거림... 그당시 휠도 안이뻐서 많은 분들이 휠 바꾸심
4.0출고가4,940 만원최종 거래가4,800 만원평점
4.0
나름 스포티한 느낌과 출력셋팅 2인이 타고다니기 좋음 주차도 편하고 스포츠모드시 컴퍼트랑 확실히 차이가 있어서 재미남 뒷자리는 .... 성인 남성 옆으로 비꼬고 타야함.. 이쁘고 잘만든차. 다만 병맛 미션으로 저단에서 꿀렁거림... 그당시 휠도 안이뻐서 많은 분들이 휠 바꾸심
카이엔GTS


2
26
2,624캐딜락 XT5 3.6 AWD 플래티넘
XT5 19년식 3.6 AWD 플래티넘



실내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요. 차는 작아보이는데 막상 세워놓으면 중형SUV중에 크기로는 상위권일꺼에요. 자연흡기에 수동변속으로 다니면 정말 반응 죽입니다. 3600 CC라 밀어주는 힘도 굿~~~~ 고속주행도 밀어주는 힘이 부족함이 없어요. 실내 마감도 플라스틱이 거의 없어요. 지금은 등급이 바뀌어서 예전에는 스포츠가 아니고 플레티넘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다를듯 최대 단점은 미국차리는 이미지와 감가~~ 감가가 미친듯이 ㅎㅎㅎㅎ 그외에는 정말 만족하고 탄 차량입니다.
4.3출고가7,393 만원최종 거래가6,250 만원평점
4.3
실내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요. 차는 작아보이는데 막상 세워놓으면 중형SUV중에 크기로는 상위권일꺼에요. 자연흡기에 수동변속으로 다니면 정말 반응 죽입니다. 3600 CC라 밀어주는 힘도 굿~~~~ 고속주행도 밀어주는 힘이 부족함이 없어요. 실내 마감도 플라스틱이 거의 없어요. 지금은 등급이 바뀌어서 예전에는 스포츠가 아니고 플레티넘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다를듯 최대 단점은 미국차리는 이미지와 감가~~ 감가가 미친듯이 ㅎㅎㅎㅎ 그외에는 정말 만족하고 탄 차량입니다.
카이엔GTS


4
26
3,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