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포르쉐 911 카레라 4S
911 20년식 카레라 4S



어제 출고했습니다 딱 10개월 걸렸네요 ㅎㅎ 딱 한가지 단점이 휴대폰 거치대를 어디다 해야하나 난감합니다 ㅋㅋ 만키로정도 주행하면 리뷰 올리겠습니다
5.0출고가1억 7,582 만원최종 거래가2억 3,000 만원평점
5.0
어제 출고했습니다 딱 10개월 걸렸네요 ㅎㅎ 딱 한가지 단점이 휴대폰 거치대를 어디다 해야하나 난감합니다 ㅋㅋ 만키로정도 주행하면 리뷰 올리겠습니다
셋째라니


4
39
10,874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5시리즈 18년식 520d M 스포츠 플러스



명불허전 할인만 잘타면 만족도는 최고임
4.8출고가7,140 만원최종 거래가6,500 만원평점
4.8
명불허전 할인만 잘타면 만족도는 최고임
포르새


0
5
2,709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Q7 21년식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가솔린의 부드러움과 SUV중 편안한 승차감 가족용 차량
3.3출고가1억 1,228 만원최종 거래가9,600 만원평점
3.3
가솔린의 부드러움과 SUV중 편안한 승차감 가족용 차량
포르새


1
11
3,718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P2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21년식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P2



버니나그레이/블랙시트입니다. 4월 계약, 5월배정 하지만 TC이슈 걸린 후 어제 드디어 받았습니다. 가족용으로 오래타보려고 틴팅도 외부에서 좀 센걸로 작업중입니다.(후퍼옵틱 전면.선루프는 드레이~나머지는 프나세15) 페리되면서 디자인 좋아지고, P2버젼 나오면서 풀옵급으로 거듭났는데 마침 타이밍 좋게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4.8출고가9,460 만원최종 거래가8,910 만원평점
4.8
버니나그레이/블랙시트입니다. 4월 계약, 5월배정 하지만 TC이슈 걸린 후 어제 드디어 받았습니다. 가족용으로 오래타보려고 틴팅도 외부에서 좀 센걸로 작업중입니다.(후퍼옵틱 전면.선루프는 드레이~나머지는 프나세15) 페리되면서 디자인 좋아지고, P2버젼 나오면서 풀옵급으로 거듭났는데 마침 타이밍 좋게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navy1
3
28
10,808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럭셔리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21년식 630i xDrive GT 럭셔리



2021년 LCI 모델입니다. 작년 11월 구매하고 현재 약 7000km 주행했네요. 겨울에 브레이크 끼익 소리~ 여름에는 생각보다 좀 더운 느낌이 있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이전 차가 YF소나라서 뭔들..이긴 하지만)
4.5출고가8,820 만원최종 거래가8,000 만원평점
4.5
2021년 LCI 모델입니다. 작년 11월 구매하고 현재 약 7000km 주행했네요. 겨울에 브레이크 끼익 소리~ 여름에는 생각보다 좀 더운 느낌이 있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이전 차가 YF소나라서 뭔들..이긴 하지만)
겟차113168

0
12
2,902벤츠 EQA EQA 250
EQA 21년식 EQA 250



6/12 계약해서 7/21 출고했습니다. 색상은 마운틴 그레이고 차 아주 죽입니다.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고 제로백 8.9초여도 전혀 답답함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하이라이트인 주행거리... 공식주행거리가 저온 204km 상온 306km라 걱정을 사실 하긴 했습니다ㅋㅋ 메인은 하브SUV고 세컨으로 EQA로 구매한거라 뭐 괜찮겠지하고 구입했는데 요놈 물건입니다 ^^ 자세한 얘기는 밑에서 함께하시죠
4.8출고가5,990 만원최종 거래가5,200 만원평점
4.8
6/12 계약해서 7/21 출고했습니다. 색상은 마운틴 그레이고 차 아주 죽입니다.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고 제로백 8.9초여도 전혀 답답함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하이라이트인 주행거리... 공식주행거리가 저온 204km 상온 306km라 걱정을 사실 하긴 했습니다ㅋㅋ 메인은 하브SUV고 세컨으로 EQA로 구매한거라 뭐 괜찮겠지하고 구입했는데 요놈 물건입니다 ^^ 자세한 얘기는 밑에서 함께하시죠
F는MA

8
63
20,191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AWD
GV70 21년식 가솔린 2.5 터보 AWD



자고로 차량은 안정성 기본기 등등 많이 생각했는데 .. 다음차도 제네시스로 갈만큼 만족합니다.
4.5출고가5,086 만원최종 거래가5,980 만원평점
4.5
자고로 차량은 안정성 기본기 등등 많이 생각했는데 .. 다음차도 제네시스로 갈만큼 만족합니다.
루원

1
7
4,315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3시리즈 20년식 320i M 스포츠



마력이 좀 낮다보니 330 할껄 하는 아쉬움이 좀있습니다. 이노프리 안넣었는데 만족합니다
4.5출고가5,390 만원최종 거래가4,800 만원평점
4.5
마력이 좀 낮다보니 330 할껄 하는 아쉬움이 좀있습니다. 이노프리 안넣었는데 만족합니다
꽃게찜
0
4
3,171푸조 508 GT
508 21년식 GT



디자인은 탑티어 옵션은 애매모호하고 호불호 있을 수 있어요 페스트백 스탈이라 뒷자석 공간은 포기 대신에 트렁크는 넓어요 폴딩하면 성인 2명 차박 가넝합니다 성능은 굳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다들 아실거라서 수입사가 최대 단점인 자동차 브랜드 이 차를 사실거라면 무조건 GT를 사셔야 후회 안합니다.
4.8출고가5,172 만원최종 거래가4,300 만원평점
4.8
디자인은 탑티어 옵션은 애매모호하고 호불호 있을 수 있어요 페스트백 스탈이라 뒷자석 공간은 포기 대신에 트렁크는 넓어요 폴딩하면 성인 2명 차박 가넝합니다 성능은 굳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다들 아실거라서 수입사가 최대 단점인 자동차 브랜드 이 차를 사실거라면 무조건 GT를 사셔야 후회 안합니다.
듀바듀바
6
12
4,410링컨 코세어 리저브
코세어 21년식 리저브



4월초에 출고하고 이제 올리네요. GLB250, GV70, X3와 비교하다 선택했습니다. 나름 갓성비 모델이라 생각하고 디자인도 미쿡차 답지않게 잘 빠진거 같아서요. 실내만 아니었다면 노틸러스도 선택권에 있었으나 실내 풀체인지 모델이 기약이 없고 끝까지 HUD가 안달려서 포기했습니다. 엔진필링은 노틸이 훨~~ 좋더군요^^; 짜잘한 단차나 잡소리.. 섭스센터에서 바로바로 해결해주더군요~ 물론 부품 수급에 기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주행에는 전혀 영향이 없었고 AS수준도 만족합니다^^
4.8출고가5,750 만원최종 거래가6,150 만원평점
4.8
4월초에 출고하고 이제 올리네요. GLB250, GV70, X3와 비교하다 선택했습니다. 나름 갓성비 모델이라 생각하고 디자인도 미쿡차 답지않게 잘 빠진거 같아서요. 실내만 아니었다면 노틸러스도 선택권에 있었으나 실내 풀체인지 모델이 기약이 없고 끝까지 HUD가 안달려서 포기했습니다. 엔진필링은 노틸이 훨~~ 좋더군요^^; 짜잘한 단차나 잡소리.. 섭스센터에서 바로바로 해결해주더군요~ 물론 부품 수급에 기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주행에는 전혀 영향이 없었고 AS수준도 만족합니다^^
combat78


4
23
9,781미니 클럽맨 쿠퍼 D
클럽맨 21년식 쿠퍼 D



미니치곤 큰 실내공간 아쉬운 사이드미러시야
4.0출고가4,010 만원최종 거래가3,460 만원평점
4.0
미니치곤 큰 실내공간 아쉬운 사이드미러시야
동탄신동

1
7
2,630현대 포터 II 슈퍼캡 초장축 스마트 2WD
포터 II 일렉트릭 22년식 슈퍼캡 초장축 스마트 스페셜



슈퍼카답게 무려 계약하고 4개월만 출고했네요 ㅡ..ㅡ 광고비 1원없이 매년 1,2위를 다투는 베스트셀러카 차량가격은 운이 좋게 관련 사업자 정부 보조금 지원 선정되어서 1,500원 보조받음
4.0출고가4,190 만원최종 거래가4,190 만원평점
4.0
슈퍼카답게 무려 계약하고 4개월만 출고했네요 ㅡ..ㅡ 광고비 1원없이 매년 1,2위를 다투는 베스트셀러카 차량가격은 운이 좋게 관련 사업자 정부 보조금 지원 선정되어서 1,500원 보조받음
봉

4
20
5,611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5시리즈 20년식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2019년 11월 말 20년식 ID7 첫 입항물량 받아서 지금까지 잘 타고 있습니다. 3타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주행이 좀 답답한 감이 있는데 크기차이와 높아진 안정성에 따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페리전 끝물 모델이라 거의 풀옵션입니다. 소프트클로징에 뒷유리 자동 선블라인드까지 있는 모델이네요. 다 좋은데 주행 후 3만 정도 넘어가는 시점에서 하부쪽에 충격이 오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주행중 그러는게 아니라 정차시 스탑앤고 작동으로 엔진이 꺼져있을때 주기적으로 뚝뚝 소리가 나면서 충격이 오네요. 수원신갈센터 세번이나 방문했는데 첫번째 방문시 담당 어드바이저는 증상 확인해놓고도 점검은 커녕 요소수 넣어주고 생색이나 내고 두번째 텔레매틱 모듈 리콜 교체 및 펌업 때문에 방문했을때 한번 더 클레임 했더니 펌업후에 괜찮아 질수 있으니 더 타봐라 하길래 알겠다 하고 운행했습니다 그 후 동일 증상 발생으로 세번째 방문하니 담당 어드바이저는 다른 사람으로 바뀌어 있고 자기는 증상 확인 못했으니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어드바이저 바뀔때마다 계속 증상을 확인시켜줘야하는건지 기록 살펴보고 첫번째 어드바이저 불러다 삼자대면 하면 될것을 무조건 안된다고 잡아뗍디다. 그래도 오래된 센터인데 어드바이저 체계도 안잡혀있고 주먹구구식 일처리에 기분만 상하고 왔네요 수원신갈은 거르시길..
3.5출고가7,300 만원최종 거래가6,200 만원평점
3.5
2019년 11월 말 20년식 ID7 첫 입항물량 받아서 지금까지 잘 타고 있습니다. 3타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주행이 좀 답답한 감이 있는데 크기차이와 높아진 안정성에 따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페리전 끝물 모델이라 거의 풀옵션입니다. 소프트클로징에 뒷유리 자동 선블라인드까지 있는 모델이네요. 다 좋은데 주행 후 3만 정도 넘어가는 시점에서 하부쪽에 충격이 오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주행중 그러는게 아니라 정차시 스탑앤고 작동으로 엔진이 꺼져있을때 주기적으로 뚝뚝 소리가 나면서 충격이 오네요. 수원신갈센터 세번이나 방문했는데 첫번째 방문시 담당 어드바이저는 증상 확인해놓고도 점검은 커녕 요소수 넣어주고 생색이나 내고 두번째 텔레매틱 모듈 리콜 교체 및 펌업 때문에 방문했을때 한번 더 클레임 했더니 펌업후에 괜찮아 질수 있으니 더 타봐라 하길래 알겠다 하고 운행했습니다 그 후 동일 증상 발생으로 세번째 방문하니 담당 어드바이저는 다른 사람으로 바뀌어 있고 자기는 증상 확인 못했으니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어드바이저 바뀔때마다 계속 증상을 확인시켜줘야하는건지 기록 살펴보고 첫번째 어드바이저 불러다 삼자대면 하면 될것을 무조건 안된다고 잡아뗍디다. 그래도 오래된 센터인데 어드바이저 체계도 안잡혀있고 주먹구구식 일처리에 기분만 상하고 왔네요 수원신갈은 거르시길..
쿠테

2
6
3,073제네시스 GV80 디젤 3.0 AWD 5인승
GV80 20년식 디젤 3.0 AWD 5인승



현재 32살 미혼이라 뒷좌석 공간은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벤츠 GLC 쿱이랑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벤츠를 안타봐서 삼각별 감성과 옵션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디자인이 좀 더 끌리는 gv80으로 선택했습니다ㅋㅋ 한 번씩 glc 가 아른거리긴 하지만 이 차도 만족스러워서 오래탈까 합니다
4.5출고가6,804 만원최종 거래가8,500 만원평점
4.5
현재 32살 미혼이라 뒷좌석 공간은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벤츠 GLC 쿱이랑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벤츠를 안타봐서 삼각별 감성과 옵션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디자인이 좀 더 끌리는 gv80으로 선택했습니다ㅋㅋ 한 번씩 glc 가 아른거리긴 하지만 이 차도 만족스러워서 오래탈까 합니다
새우살

2
17
4,549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파퓰러I 패키지
GV70 21년식 가솔린 2.5 터보 2WD 파퓰러I 패키지



그렌져IG 타다가 3년만에 넘어오게 됐어요 이가격대에서 살수있는 차들은 거의 다 보고 시승해본거 같은데 소재의고급감과 디자인, 다양한옵션은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출고하고 일주일 정도 데일리로 타고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4.5출고가5,203 만원최종 거래가6,000 만원평점
4.5
그렌져IG 타다가 3년만에 넘어오게 됐어요 이가격대에서 살수있는 차들은 거의 다 보고 시승해본거 같은데 소재의고급감과 디자인, 다양한옵션은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출고하고 일주일 정도 데일리로 타고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levanter
3
8
5,144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M 스포츠 패키지 P2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21년식 620d GT M 스포츠 패키지 P2



글이 안올라거서 몇번이나 쓰기힘듬ㅠ
4.8출고가8,510 만원최종 거래가8,000 만원평점
4.8
글이 안올라거서 몇번이나 쓰기힘듬ㅠ
GT쪼아

0
6
3,295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A6 20년식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이제 구매 한지 어언 1년이 다되어 가어 리뷰를 남깁니다^^ 가성비 미친 3000cc.... 일단 정숙성이면 정숙성. 토크감이면 토크감.. 그리고 아주 부드러운 승차감..그리고 각진 디자인..!! 빠지는게 없어 만족합니다! 다음차가 심히 걱정되네요.. 승용으로는 승차감 생각하면 1억선에선 이 윗등급과 옵션은 a7과 cls 정도로 밖에 없어보여 더 걱정.. 너무 만족 합니다!
5.0출고가7,710 만원최종 거래가6,680 만원평점
5.0
이제 구매 한지 어언 1년이 다되어 가어 리뷰를 남깁니다^^ 가성비 미친 3000cc.... 일단 정숙성이면 정숙성. 토크감이면 토크감.. 그리고 아주 부드러운 승차감..그리고 각진 디자인..!! 빠지는게 없어 만족합니다! 다음차가 심히 걱정되네요.. 승용으로는 승차감 생각하면 1억선에선 이 윗등급과 옵션은 a7과 cls 정도로 밖에 없어보여 더 걱정.. 너무 만족 합니다!
더클래스
7
75
17,269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B5 AWD 프로
V60 크로스컨트리 21년식 B5 AWD 프로



오래기다릴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두 달만에 받았습니다. 타면 탈수록 만족스러운 차량입니다. 그리고 두 아이의 아빠로서도 만족스러운 차량인 것 같습니다. 세단만 몰다 V60CC를 타고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4.5출고가5,865 만원최종 거래가6,572 만원평점
4.5
오래기다릴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두 달만에 받았습니다. 타면 탈수록 만족스러운 차량입니다. 그리고 두 아이의 아빠로서도 만족스러운 차량인 것 같습니다. 세단만 몰다 V60CC를 타고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오너인증은어떻게

10
52
17,708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익스플로러 21년식 리미티드



가족용 패밀리카로 아주 좋습니다. 트래버스, 팰리세이드 비교 후 구매 했는데 가성비는 떨어지지 않네요. 3.0 계약 했다가 요즘 출고 대기가 너무 길어져 2.3으로 출고 했는데 프로모션도 잘 받았고 가격대비 이 만한 차가 없네요.
4.5출고가6,020 만원최종 거래가6,020 만원평점
4.5
가족용 패밀리카로 아주 좋습니다. 트래버스, 팰리세이드 비교 후 구매 했는데 가성비는 떨어지지 않네요. 3.0 계약 했다가 요즘 출고 대기가 너무 길어져 2.3으로 출고 했는데 프로모션도 잘 받았고 가격대비 이 만한 차가 없네요.
lym6720


2
20
5,188현대 팰리세이드 2.2 디젤 캘리그라피 7인승 AWD
팰리세이드 20년식 2.2 디젤 캘리그라피 7인승 AWD



가성비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솔린으로 살껄 후회합니다.. 캘리그라피 듀얼머플러 전국에서 가장 먼저 출고받은 차량이네요ㅎㅎ 출고는 20년 6월에 출고받아서 아직 잘 타고다닙니다. 사실 저도 뱃지 받고싶어서 씁니다 ㅎㅎ
4.8출고가5,003 만원최종 거래가5,327 만원평점
4.8
가성비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솔린으로 살껄 후회합니다.. 캘리그라피 듀얼머플러 전국에서 가장 먼저 출고받은 차량이네요ㅎㅎ 출고는 20년 6월에 출고받아서 아직 잘 타고다닙니다. 사실 저도 뱃지 받고싶어서 씁니다 ㅎㅎ
팰리캘리


2
13
4,397벤츠 GLB-클래스 GLB 250 4MATIC
GLB-클래스 21년식 GLB 250 4matic



디자인과 나름 넓은 실내공간때문에 구매하게됬습니다!! 유툽에서 엔진음이 크게들린다 풍절음이 심하다 라는소리를듣고 걱정했는데 실내에선 크게 걱정할부분이 아닌거같고 풍절음도 딱히 들리지않았습니다! 승차감부분도 아이오닉5를 주로 타다가 타니 조금 딱딱하다고 느껴질정도지만 괜찮았습니다! 전면보다 측후면에서 볼때 차가 엄청커보이는효과가...??
4.8출고가6,160 만원최종 거래가5,800 만원평점
4.8
디자인과 나름 넓은 실내공간때문에 구매하게됬습니다!! 유툽에서 엔진음이 크게들린다 풍절음이 심하다 라는소리를듣고 걱정했는데 실내에선 크게 걱정할부분이 아닌거같고 풍절음도 딱히 들리지않았습니다! 승차감부분도 아이오닉5를 주로 타다가 타니 조금 딱딱하다고 느껴질정도지만 괜찮았습니다! 전면보다 측후면에서 볼때 차가 엄청커보이는효과가...??
쿠ㅋ다스


0
14
4,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