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G80 20년식 가솔린 3.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어제 받았습니다. 주말부부인데 3주동안 자가대기원칙으로 집에 못가다가 부랴부랴 어제 백신맞고 차 인도받았아요ㅎㅎ아직도 미열이 나고 어지러워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6개월동안 530i 엠펙, 이클 익스, g80 3.5텁을 두고 고민했어요. 13년식 싼타페dm을 9년동안 무탈하게 타고있었지만 4살 3살 아들이 멀미를 심하게 하고 기변결심을 한 거 같아요. 작년 이 맘때까지만 하더라도 이정도로 멀미를 하지는 않았는데 이젠 차만 타면 둘째는 곧장 레드썬이고 첫째는 계속 울고 짜증을 냈어요ㅜ 그래서 기변에 대한 생각은 내무부장관과 같았지만 모델충돌로 다섯달을 저울질했어요 저는 530엠펙을 집사람은 보통의 여성분들처럼 삼각별빔을 맞을 상태였습니다 시승은 세차량 전부 했었고 역시나 bmw는 신세계였습니다. 아반떼hd 싼타페dm만 타본 저로써는 "아 이래서 사람들이 수입차를 타려고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짧은 시승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홀리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그때부터였나요 내무부장관의 디스가 시작됐습니다. "뒷자석 시트가 뻣뻣하고 불편하다" 이말은 저도 살짝 동감했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쪼다?같다"는 괴랄한 말을 했습니다. 그냥 아 이여자가 진짜 bmw는 사기 싫어하는구나 라는걸 느끼고 한달쯤이 지난 뒤 벤츠 시승을 했습니다. 물론 강력히 원해서 시승운전은 집사람이 하였고 답정너였죠 무조건 이차를 해야한답니다 이에 저도 질세라 "엔진음이 니 방구소리보다 크다" "플라스틱천국이다"등으로 맞불을 놨어요. 사실 저도 벤츠 내부및 외부 그리고 주행성능까지 마음엔 들었으나 얼마전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능력이 있으면 사보시던지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 그 글을 읽기전매장에서 느꼇던 감정이라 커뮤글을 보고 소름이 사알짝 소름이 돋았어요 와이프는 벤츠를 사야하기에 제가 과민반응하는거라고 하면서도 bmw딜러가 훨씬 상냥하고 디테일이 좋다고 했어요 비엠딜러는 판매목적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필요로 하는정보를 전달해주는 느낌이 강했고 벤츠는 너가 아니라도 살 사람은 널렸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오히려 집사람은 이런 당당함이 맘에들었다네요???얼마나 자사브랜드에 자신있으면 저러겠냐면서..마지막 선택지인 g80을 시승하면 느낀감정은 아 그냥 현대차인데 많이 부드럽다?이정도였으며 제가 십수년을 운전한 그 느낌 예상 딱 그대로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지만 주행성능은 확실히 세 차중 가장 떨어졌지만 저는 벤츠는 절대 안사겠노라 다짐을 했기에 집사람에게 벤츠만 아니면 된다 두 차중에 선택을 하라고하였고 최종선택은 g80이였습니다
4.0출고가6,715 만원최종 거래가7,530 만원평점
4.0
어제 받았습니다. 주말부부인데 3주동안 자가대기원칙으로 집에 못가다가 부랴부랴 어제 백신맞고 차 인도받았아요ㅎㅎ아직도 미열이 나고 어지러워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6개월동안 530i 엠펙, 이클 익스, g80 3.5텁을 두고 고민했어요. 13년식 싼타페dm을 9년동안 무탈하게 타고있었지만 4살 3살 아들이 멀미를 심하게 하고 기변결심을 한 거 같아요. 작년 이 맘때까지만 하더라도 이정도로 멀미를 하지는 않았는데 이젠 차만 타면 둘째는 곧장 레드썬이고 첫째는 계속 울고 짜증을 냈어요ㅜ 그래서 기변에 대한 생각은 내무부장관과 같았지만 모델충돌로 다섯달을 저울질했어요 저는 530엠펙을 집사람은 보통의 여성분들처럼 삼각별빔을 맞을 상태였습니다 시승은 세차량 전부 했었고 역시나 bmw는 신세계였습니다. 아반떼hd 싼타페dm만 타본 저로써는 "아 이래서 사람들이 수입차를 타려고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짧은 시승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홀리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그때부터였나요 내무부장관의 디스가 시작됐습니다. "뒷자석 시트가 뻣뻣하고 불편하다" 이말은 저도 살짝 동감했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쪼다?같다"는 괴랄한 말을 했습니다. 그냥 아 이여자가 진짜 bmw는 사기 싫어하는구나 라는걸 느끼고 한달쯤이 지난 뒤 벤츠 시승을 했습니다. 물론 강력히 원해서 시승운전은 집사람이 하였고 답정너였죠 무조건 이차를 해야한답니다 이에 저도 질세라 "엔진음이 니 방구소리보다 크다" "플라스틱천국이다"등으로 맞불을 놨어요. 사실 저도 벤츠 내부및 외부 그리고 주행성능까지 마음엔 들었으나 얼마전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능력이 있으면 사보시던지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 그 글을 읽기전매장에서 느꼇던 감정이라 커뮤글을 보고 소름이 사알짝 소름이 돋았어요 와이프는 벤츠를 사야하기에 제가 과민반응하는거라고 하면서도 bmw딜러가 훨씬 상냥하고 디테일이 좋다고 했어요 비엠딜러는 판매목적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필요로 하는정보를 전달해주는 느낌이 강했고 벤츠는 너가 아니라도 살 사람은 널렸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오히려 집사람은 이런 당당함이 맘에들었다네요???얼마나 자사브랜드에 자신있으면 저러겠냐면서..마지막 선택지인 g80을 시승하면 느낀감정은 아 그냥 현대차인데 많이 부드럽다?이정도였으며 제가 십수년을 운전한 그 느낌 예상 딱 그대로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지만 주행성능은 확실히 세 차중 가장 떨어졌지만 저는 벤츠는 절대 안사겠노라 다짐을 했기에 집사람에게 벤츠만 아니면 된다 두 차중에 선택을 하라고하였고 최종선택은 g80이였습니다
범쿠렐
7
52
23,924BMW 5시리즈 M550i xDrive
5시리즈 21년식 M550i xDrive



4점 전부 만족함 허나 하차감은 전혀없음ㅎㅎ 배기음,핸들링,가속력,브레이킹 대만족
4.3출고가1억 1,660 만원최종 거래가1억 100 만원평점
4.3
4점 전부 만족함 허나 하차감은 전혀없음ㅎㅎ 배기음,핸들링,가속력,브레이킹 대만족
규사
1
10
3,949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A7 21년식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우리나라에서 아우디 욕먹는거 감수하고, 주위 사람들이 왜 아우디야? 라는 말 감수하고, 아우디는 벤츠.비엠 밑급이야~라는 말 감수하고 선택한 차입니다. 두달전에 차량 나왔구요. 현재 3천킬로정도 타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다들 아우디 까는 와중에서도 전 또 아우디 샀습니다. 잔고장? 새차라 그런거 모르고 탑니다. 정비성? 제가 정비할건 아니라 무시합니다. 그리고 보증5년이니 맘놓고 탑니다. 인지도? 글쎄요...전 아우디 좋아요..전에도 아우디 탔구요. 승차감.코너링.정숙성.가속력 어느하나 모자람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포츠세단이라고는 하지만 이쁜 세단이라도 생각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나름 고민했지만 제 선택은 역시 A7 입니다. 차 좋습니다~~~^^
4.8출고가9,511 만원최종 거래가8,540 만원평점
4.8
우리나라에서 아우디 욕먹는거 감수하고, 주위 사람들이 왜 아우디야? 라는 말 감수하고, 아우디는 벤츠.비엠 밑급이야~라는 말 감수하고 선택한 차입니다. 두달전에 차량 나왔구요. 현재 3천킬로정도 타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다들 아우디 까는 와중에서도 전 또 아우디 샀습니다. 잔고장? 새차라 그런거 모르고 탑니다. 정비성? 제가 정비할건 아니라 무시합니다. 그리고 보증5년이니 맘놓고 탑니다. 인지도? 글쎄요...전 아우디 좋아요..전에도 아우디 탔구요. 승차감.코너링.정숙성.가속력 어느하나 모자람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포츠세단이라고는 하지만 이쁜 세단이라도 생각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나름 고민했지만 제 선택은 역시 A7 입니다. 차 좋습니다~~~^^
보리아빠9105
17
70
29,573현대 그랜저 LPi 3.0 익스클루시브
그랜저 20년식 LPi 3.0 익스클루시브



준중형 11년타다가 우스갯소리로 '성공한 사람들이 타는차' 몰아보니 차급의 갭이 많이 크긴합니다 와이프가 일단 넓어서 너무좋아라 합니다 비교해보니 겟차가 확실히 단가대비 옵션들도 저렴하고 프로모션 카드할인또한 2.4% 매력적이네요 기존 대리점계약건을 취소했다가 재계약해서 출고하느라 매니저님께서 복잡하게 고생해주셨어요.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해주신 덕분에 잘 출고했습니다 박상은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4.3출고가3,716 만원최종 거래가4,093 만원평점
4.3
준중형 11년타다가 우스갯소리로 '성공한 사람들이 타는차' 몰아보니 차급의 갭이 많이 크긴합니다 와이프가 일단 넓어서 너무좋아라 합니다 비교해보니 겟차가 확실히 단가대비 옵션들도 저렴하고 프로모션 카드할인또한 2.4% 매력적이네요 기존 대리점계약건을 취소했다가 재계약해서 출고하느라 매니저님께서 복잡하게 고생해주셨어요.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해주신 덕분에 잘 출고했습니다 박상은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차강
8
7
14,069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A6 20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부드럽게 잘나감
4.5출고가7,072 만원최종 거래가6,600 만원평점
4.5
부드럽게 잘나감
머우디

2
4
3,682미니 클럽맨 존 쿠퍼 웍스
클럽맨 21년식 JCW



전체적으로 보면 정말 미니만의 고카트 드라이빙 재미를 느끼기에는 충분한 차라고 생각해요~ 3도어 jcw를 구매하려 했는데 가족에게는 클럽맨만큼 괜찮은 차도 없는거 같아요. 우선 유니크하고 강한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주차하고도 항상 한번 더 돌아보게 하네요~옵션은 국산차량에 비교할게 아니지만 분명 미니만의 감성이 있기에 이가격데에 다른 모델들 구매도 가능하지만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미니를 선택했어요~!
4.0출고가5,810 만원최종 거래가5,600 만원평점
4.0
전체적으로 보면 정말 미니만의 고카트 드라이빙 재미를 느끼기에는 충분한 차라고 생각해요~ 3도어 jcw를 구매하려 했는데 가족에게는 클럽맨만큼 괜찮은 차도 없는거 같아요. 우선 유니크하고 강한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주차하고도 항상 한번 더 돌아보게 하네요~옵션은 국산차량에 비교할게 아니지만 분명 미니만의 감성이 있기에 이가격데에 다른 모델들 구매도 가능하지만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미니를 선택했어요~!
쥬지아로
3
6
5,857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 AWD
RAV4 19년식 하이브리드 AWD



전세계 SUV 판매 1위입니다. 뭐 더 말할게 있나요? 하지만 그 정도로 X나 좋다! 할만한 차가 아니라 단지 10년 15년씩 타기에 큰 스트레스 없이 탈 수 있는 무난한 차입니다.
4.3출고가4,580 만원최종 거래가4,890 만원평점
4.3
전세계 SUV 판매 1위입니다. 뭐 더 말할게 있나요? 하지만 그 정도로 X나 좋다! 할만한 차가 아니라 단지 10년 15년씩 타기에 큰 스트레스 없이 탈 수 있는 무난한 차입니다.
F는MA

10
15
8,104포르쉐 718 박스터 718 박스터 S
718 박스터 21년식 718 박스터 S



그냥 디자인하나바라보고 구매하면 추천 달리기를좋아하시거나 과격한드라이빙스타일이시면 4.0자연흡기가좋을거같습니다. 얜 뭔가 많이부족한거같아요 전 차알못이기에 제가느낀점만을적었습니다. 전문적인사람이아닌 그냥 차좋아하는 일반인입니다 !
3.8출고가1억 130 만원최종 거래가9,117 만원평점
3.8
그냥 디자인하나바라보고 구매하면 추천 달리기를좋아하시거나 과격한드라이빙스타일이시면 4.0자연흡기가좋을거같습니다. 얜 뭔가 많이부족한거같아요 전 차알못이기에 제가느낀점만을적었습니다. 전문적인사람이아닌 그냥 차좋아하는 일반인입니다 !
계피


2
8
3,566기아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2WD
셀토스 21년식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2WD



뉴모닝 7년 타다가 결혼하고 아이도 생겨 큰 차가 필요할 시기가 되어 xm3,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 중 고민 끝에 셀토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겟차, 다나와자동차, 셀토스클럽, 발품 등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겟차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사은품등 받는게 제일 많았고 딜러분이 군더더기 없이 친절하게 설명을 잘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이전에 경차를 타서 그런가 연비말곤 찾아볼게 없네요. 지인들 얘기 들어보면 딜러랑 얼굴붉힐 일이 좀 있다던데 저는 전혀 그런일이 없었어요. 겟차를 선택하기 잘 한것 같습니다.
4.5출고가2,454 만원최종 거래가2,877 만원평점
4.5
뉴모닝 7년 타다가 결혼하고 아이도 생겨 큰 차가 필요할 시기가 되어 xm3,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 중 고민 끝에 셀토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겟차, 다나와자동차, 셀토스클럽, 발품 등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겟차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사은품등 받는게 제일 많았고 딜러분이 군더더기 없이 친절하게 설명을 잘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이전에 경차를 타서 그런가 연비말곤 찾아볼게 없네요. 지인들 얘기 들어보면 딜러랑 얼굴붉힐 일이 좀 있다던데 저는 전혀 그런일이 없었어요. 겟차를 선택하기 잘 한것 같습니다.
겟왕김차
4
5
5,079쉐보레 스파크 LS (M/T)
스파크 17년식 LS (M/T)



음....작다...매우 11년식이 없어서 17년 식으로 썼어요 (경차 무시하지 마세요) 차가 시동이 안 걸릴 것 같아서 불안합니더
3.5출고가1,036 만원최종 거래가1,000 만원평점
3.5
음....작다...매우 11년식이 없어서 17년 식으로 썼어요 (경차 무시하지 마세요) 차가 시동이 안 걸릴 것 같아서 불안합니더
태정테세비욘세


1
2
1,635벤츠 GLA-클래스 AMG GLA 45 4Matic
GLA-클래스 17년식 AMG GLA 45 4matic



데일리로 타고있지만 연비도 나쁘지않고 공도에서는 왠만한 차한테 안꿀림
4.5출고가7,340 만원최종 거래가7,520 만원평점
4.5
데일리로 타고있지만 연비도 나쁘지않고 공도에서는 왠만한 차한테 안꿀림
김인호
2
3
3,250현대 투싼 가솔린 1.6 터보 프리미엄
투싼 21년식 가솔린 1.6 터보 프리미엄



아내를 위해 소박한 외제차를 팔고 투싼으로 구매했습니다. 결혼을 기념하며 어떤차가 좋을지 고민하다 아파트앞에 주차된 차를 보고 투싼 당첨! 바로 현대차시승센터에 가서 운전했는데 (아내 운전면허증 안가져가서 저가 운전했네요 ^^) 시트포지션이나 핸들링이 bmw의 느낌이 느껴져서 저도 OK! 다음날 주문했습니다 2021년1월초 주문했는데 4개월이 되어서야 겨우 받았네요. 투싼을 아내가 편하고 좋아하는데 기능들이 너무 많아서 우리부부는 지금 제대로 다~ 써보지 못하고 가고 서고만 한답니다^^ 300키로도 안탔지만 제가 그렇듯 차량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리보기가 가능하도록 사진은 최대한 포인트로 찍어보았습니다. 연비는 전 외제차보다 어~~~~엄청 떨어지지만 아내가 좋아하니 저도 기분좋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겟차에 처음 장문의 글을치다보니 수다쟁이 아제가 되어버리네요 ^^
4.8출고가2,641 만원최종 거래가3,250 만원평점
4.8
아내를 위해 소박한 외제차를 팔고 투싼으로 구매했습니다. 결혼을 기념하며 어떤차가 좋을지 고민하다 아파트앞에 주차된 차를 보고 투싼 당첨! 바로 현대차시승센터에 가서 운전했는데 (아내 운전면허증 안가져가서 저가 운전했네요 ^^) 시트포지션이나 핸들링이 bmw의 느낌이 느껴져서 저도 OK! 다음날 주문했습니다 2021년1월초 주문했는데 4개월이 되어서야 겨우 받았네요. 투싼을 아내가 편하고 좋아하는데 기능들이 너무 많아서 우리부부는 지금 제대로 다~ 써보지 못하고 가고 서고만 한답니다^^ 300키로도 안탔지만 제가 그렇듯 차량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리보기가 가능하도록 사진은 최대한 포인트로 찍어보았습니다. 연비는 전 외제차보다 어~~~~엄청 떨어지지만 아내가 좋아하니 저도 기분좋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겟차에 처음 장문의 글을치다보니 수다쟁이 아제가 되어버리네요 ^^
꼬마왕자
4
15
11,507BMW 1시리즈 118d 조이 퍼스트 에디션
1시리즈 20년식 118d 조이 퍼스트 에디션



비엠의 가장 엔트리급 차량 첫차로 나쁘지 않은듯
3.3출고가3,980 만원최종 거래가3,300 만원평점
3.3
비엠의 가장 엔트리급 차량 첫차로 나쁘지 않은듯
티닝
1
3
2,516기아 K5 2.0 가솔린 노블레스
K5 21년식 2.0 가솔린 노블레스



와이프가 스포티한 것을 좋아해서 고민하다가 K5로 결정했어요.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견적 요청 등록하자마자 갯차 메니저께서 카매니저를 연결시켜 주셨고, 제가 원하는 차량이 있으셔서 등록 후 출고까지 3일만에 일사천리로^^ 겟차매니저랑 논의한 내용 그대로 카매니저께서 수행해 주셨네요. 두 분 다 좋은 분 만나서 별 문제 없이 깔끔하게 인수해서 좋았습니다. 카매니저께서 제가 타던 차도 매입해 주셨어요. 의외로 뒷자석이 넓더라구요. 머리도 안닿고... 드라이브와이즈 넣어서 참 편한 세상이라는 것을 느꼈네요. 운전은 재미 없지만...ㅋㅋㅋ 하체 방음 처리는 용품 업체에 별도로 맡겨서 조용하구요. 저는 스타일이랑 선루프를 안했는데 더 스타일리쉬한 것을 원하시면 넣어도 될 것 같네요.
4.8출고가2,803 만원최종 거래가2,990 만원평점
4.8
와이프가 스포티한 것을 좋아해서 고민하다가 K5로 결정했어요.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견적 요청 등록하자마자 갯차 메니저께서 카매니저를 연결시켜 주셨고, 제가 원하는 차량이 있으셔서 등록 후 출고까지 3일만에 일사천리로^^ 겟차매니저랑 논의한 내용 그대로 카매니저께서 수행해 주셨네요. 두 분 다 좋은 분 만나서 별 문제 없이 깔끔하게 인수해서 좋았습니다. 카매니저께서 제가 타던 차도 매입해 주셨어요. 의외로 뒷자석이 넓더라구요. 머리도 안닿고... 드라이브와이즈 넣어서 참 편한 세상이라는 것을 느꼈네요. 운전은 재미 없지만...ㅋㅋㅋ 하체 방음 처리는 용품 업체에 별도로 맡겨서 조용하구요. 저는 스타일이랑 선루프를 안했는데 더 스타일리쉬한 것을 원하시면 넣어도 될 것 같네요.
민건아빠
3
21
7,402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스마트프리 패키지
3시리즈 21년식 320i M 스포츠 스마트프리 패키지



나름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해서 재밌게 탈 수 있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볼보 s60 구매하려다 출고까지 너무 오래 걸려 320i로 왔지만 후회하진 않습니다. 물론 아직 s60의 실내 품질과 스피커가 생각은 나지만…ㅎㅎ 럭셔리와 엠팩 중에 고민하다 엠팩으로 해서 그런지 차는 조금 단단한 편입니다. 럭셔리를 시승해보지 못해서 비교는 어렵지만 디자인은 엠팩이 이뻐요ㅋㅋ 단단한 서스펜션으로 인해 얻어지는 장점도 분명해서 확실한 단점으로 평가하진 못하겠네요.
4.3출고가5,660 만원최종 거래가4,960 만원평점
4.3
나름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해서 재밌게 탈 수 있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볼보 s60 구매하려다 출고까지 너무 오래 걸려 320i로 왔지만 후회하진 않습니다. 물론 아직 s60의 실내 품질과 스피커가 생각은 나지만…ㅎㅎ 럭셔리와 엠팩 중에 고민하다 엠팩으로 해서 그런지 차는 조금 단단한 편입니다. 럭셔리를 시승해보지 못해서 비교는 어렵지만 디자인은 엠팩이 이뻐요ㅋㅋ 단단한 서스펜션으로 인해 얻어지는 장점도 분명해서 확실한 단점으로 평가하진 못하겠네요.
챕스틱

1
5
3,043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그랜저 하이브리드 20년식 프리미엄



신속하게 응대해 주셔서 참 좋아요 좋은 차 잘 받았습니다. 많이 이용하세요
5.0출고가3,669 만원최종 거래가3,900 만원평점
5.0
신속하게 응대해 주셔서 참 좋아요 좋은 차 잘 받았습니다. 많이 이용하세요
청주신차
3
3
3,707BMW 4시리즈 430i 컨버터블 M 스포츠 OE
4시리즈 19년식 430i 컨버터블 M 스포츠 OE



금액대에 비해 우수한 펀 드라이빙 이래서 다들 운전재미는 BMW라고 하나봐요
4.3출고가7,710 만원최종 거래가6,000 만원평점
4.3
금액대에 비해 우수한 펀 드라이빙 이래서 다들 운전재미는 BMW라고 하나봐요
Kibbeb


0
5
3,327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A6 20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잘나가고 잘서고 문제없이 잘 타고있습니다 옵션은 항상 필요한거같아요..
4.8출고가7,072 만원최종 거래가7,040 만원평점
4.8
잘나가고 잘서고 문제없이 잘 타고있습니다 옵션은 항상 필요한거같아요..
Kibbeb


1
11
4,066BMW 4시리즈 M440i 쿠페 xDrive 퍼스트 에디션
4시리즈 21년식 M440i 쿠페 xDrive 퍼스트 에디션



정말 만족스러운 정통 스포츠 쿠페!!! 스포츠 주행과 데일리 커뮤트 주행을 모두 대응 해주는 올라운더 입니다.
5.0출고가8,290 만원최종 거래가8,000 만원평점
5.0
정말 만족스러운 정통 스포츠 쿠페!!! 스포츠 주행과 데일리 커뮤트 주행을 모두 대응 해주는 올라운더 입니다.
카이에르
7
13
8,737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OC
5시리즈 21년식 530i M 스포츠 패키지 OC



전반적인 주행 질감은 매우 좋습니다.
4.5출고가7,690 만원최종 거래가6,800 만원평점
4.5
전반적인 주행 질감은 매우 좋습니다.
오이겐

1
4
2,677현대 투싼 가솔린 1.6 터보 모던
투싼 21년식 가솔린 1.6 터보 모던



하이브리드모델을 시승해보고 탔던거라 크게 기대는안했는데 가솔린터보가 훨씬잘나가는느낌을 받았습니다. 2륜모델굉장히 만족스럽고 메뉴얼모드로 스포츠주행도 나름좋습니다. dct미션에 대한 걱정도 있지만 머 아직까지는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ㅋㅋㅋ
5.0출고가2,435 만원최종 거래가2,800 만원평점
5.0
하이브리드모델을 시승해보고 탔던거라 크게 기대는안했는데 가솔린터보가 훨씬잘나가는느낌을 받았습니다. 2륜모델굉장히 만족스럽고 메뉴얼모드로 스포츠주행도 나름좋습니다. dct미션에 대한 걱정도 있지만 머 아직까지는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ㅋㅋㅋ
케파하브살려구요
0
5
2,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