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아우디 A6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A6 21년식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성능, 승차감, 옵션 모두 만족합니다. 휘발유 차량 정도의 정숙함까지..
5.0출고가7,352 만원최종 거래가5,900 만원평점
5.0
성능, 승차감, 옵션 모두 만족합니다. 휘발유 차량 정도의 정숙함까지..
린린
1
7
2,979벤츠 C-클래스 C 200
C-클래스 20년식 C 200



혼자 출퇴근 출장 주행이 대부분이며, 와이프도 차량소유, 주말휴일엔 아이와 함께 패밀리카 용도, SUV는 싫고, 무조건 가솔린, 연비는 10이상, 크기는 D,E세그먼트 세단의 조건에서 다방면의 효율적인 차량을 구입하고자 후보에 올렸던 차량은 기아스팅어,제네시스G70, 기아K7,현대그랜져,볼보S60, BMW320i, 벤츠E300, 아우디A6, 벤츠C200 중에 생각보다 뒷좌석이 넉넉하고 가격대비 다방면의 만족도가 가장높아 구입. W206 풀체인지를 기다릴까 하다가 바뀐 외관에 실망을 금치 못하고 끝물차량이 가장 완벽한 차량이라는 믿음으로 구입. 필요한 부재옵션만 워런티 영향을 받지않는선에서 따로 작업을 하고나니 8개월째 매우 만족스럽게 타고 있습니다.
4.0출고가5,080 만원최종 거래가4,980 만원평점
4.0
혼자 출퇴근 출장 주행이 대부분이며, 와이프도 차량소유, 주말휴일엔 아이와 함께 패밀리카 용도, SUV는 싫고, 무조건 가솔린, 연비는 10이상, 크기는 D,E세그먼트 세단의 조건에서 다방면의 효율적인 차량을 구입하고자 후보에 올렸던 차량은 기아스팅어,제네시스G70, 기아K7,현대그랜져,볼보S60, BMW320i, 벤츠E300, 아우디A6, 벤츠C200 중에 생각보다 뒷좌석이 넉넉하고 가격대비 다방면의 만족도가 가장높아 구입. W206 풀체인지를 기다릴까 하다가 바뀐 외관에 실망을 금치 못하고 끝물차량이 가장 완벽한 차량이라는 믿음으로 구입. 필요한 부재옵션만 워런티 영향을 받지않는선에서 따로 작업을 하고나니 8개월째 매우 만족스럽게 타고 있습니다.
에이든리



3
10
5,730아우디 A6 40 TDI
A6 20년식 40 TDI



아우디 살 마음이 1도 없었고 벤츠나 벰베만 겟차에서 눈팅하다가 시승차량 저렴하게 살수 있다는 소식과 내무부에서 전격승인이 나서 이거라도 확보하자는 차원에서 일단 질렀는데.... 탈수록 맘에 드네요^^ 대박인듯 ㅋㅋ
5.0출고가6,532 만원최종 거래가4,500 만원평점
5.0
아우디 살 마음이 1도 없었고 벤츠나 벰베만 겟차에서 눈팅하다가 시승차량 저렴하게 살수 있다는 소식과 내무부에서 전격승인이 나서 이거라도 확보하자는 차원에서 일단 질렀는데.... 탈수록 맘에 드네요^^ 대박인듯 ㅋㅋ
수퍼자이
5
17
2,463벤츠 E-클래스 E 250 아방가르드
E-클래스 21년식 E 250 아방가르드



부드럽고 정숙한 주행 반자율 주행 등 다양한 편의기능, 고급스러운 내외장 디자인,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 보스턴 백 무릎담요 머그컵 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벤츠 블랙박스와 썬팅 기본 제공, 합리적 할인액(550만원), 계약부터 출고까지 친절 서비스.
5.0출고가6,450 만원최종 거래가5,900 만원평점
5.0
부드럽고 정숙한 주행 반자율 주행 등 다양한 편의기능, 고급스러운 내외장 디자인,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 보스턴 백 무릎담요 머그컵 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벤츠 블랙박스와 썬팅 기본 제공, 합리적 할인액(550만원), 계약부터 출고까지 친절 서비스.
탈퇴자
2
44
5,866BMW 3시리즈 320d M 스포츠 패키지
3시리즈 20년식 320d M 스포츠 패키지



제차 리뷰가 너무 없어서 그냥 올려봅니다... 1200km 탔습니다 워낙 만족했었던 차라 전 좋네요 다들 안전운전 해보아요
4.5출고가5,670 만원최종 거래가5,103 만원평점
4.5
제차 리뷰가 너무 없어서 그냥 올려봅니다... 1200km 탔습니다 워낙 만족했었던 차라 전 좋네요 다들 안전운전 해보아요
kdj
1
5
3,386미니 컨버터블 존 쿠퍼 웍스
컨버터블 21년식 JCW



컴팩트 해치백 운전 재미 끝판왕, MINI JCW만의 감성, 뚜껑까지 열립니다. 날씨 좋고 꽃피는 4월이지 않습니까 ㅎㅎ 탑 열고 꽃내음 맡으며 드라이브하면 왠만한 고급차 부럽지 않습니다.
4.0출고가5,580 만원최종 거래가-평점
4.0
컴팩트 해치백 운전 재미 끝판왕, MINI JCW만의 감성, 뚜껑까지 열립니다. 날씨 좋고 꽃피는 4월이지 않습니까 ㅎㅎ 탑 열고 꽃내음 맡으며 드라이브하면 왠만한 고급차 부럽지 않습니다.
돈가스라이팅


1
6
3,250BMW M5 컴페티션 이몰라 레드 에디션
M5 21년식 컴페티션 이몰라 레드 에디션



디자인. 승차감.코너링 매우 만족입니다 다만 핸드폰으로 미리 엔진 스타트옵션 파킹어시스트가 없는건 좀 아쉽네요
4.3출고가1억 6,760 만원최종 거래가1억 6,760 만원평점
4.3
디자인. 승차감.코너링 매우 만족입니다 다만 핸드폰으로 미리 엔진 스타트옵션 파킹어시스트가 없는건 좀 아쉽네요
아몰랑레고
3
28
5,374미니 미니 (3도어) 쿠퍼 하이트림
3도어 해치 21년식 쿠퍼 하이트림



2016년식 2019년에 중고로 구입 세컨카로 타는데, 40대 중반이어서 보험료도 싸고, 유지비도 적게 들어서 좋네요 ... 두 대로 타니까, 키로 수 걱정없이 신나게 탈 수 있어서 좋네요 어릴 때 부터 가지고 싶었던 차여서, 잼나게 타고 있어요
4.3출고가3,890 만원최종 거래가2,000 만원평점
4.3
2016년식 2019년에 중고로 구입 세컨카로 타는데, 40대 중반이어서 보험료도 싸고, 유지비도 적게 들어서 좋네요 ... 두 대로 타니까, 키로 수 걱정없이 신나게 탈 수 있어서 좋네요 어릴 때 부터 가지고 싶었던 차여서, 잼나게 타고 있어요
덩터루
0
3
2,347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플러스
5시리즈 18년식 520d 럭셔리 플러스



3년째 만족하고 타고 있네요 스피커튜닝하고 , 도어빔은 제가 직접 했습니다 오너뱃지 땜에 이제 올리네요 ㅋㅋ
5.0출고가6,750 만원최종 거래가5,700 만원평점
5.0
3년째 만족하고 타고 있네요 스피커튜닝하고 , 도어빔은 제가 직접 했습니다 오너뱃지 땜에 이제 올리네요 ㅋㅋ
덩터루
1
3
3,377BMW 5시리즈 530e M 스포츠 패키지 OC
5시리즈 21년식 530e M 스포츠 패키지 OC



가격대비 동종 bmw옵션만봤을때는 좋습니다.국산차보다는별루.. 전기차전 한번경험용으로는 괜찮은것같아요.
3.3출고가8,420 만원최종 거래가7,120 만원평점
3.3
가격대비 동종 bmw옵션만봤을때는 좋습니다.국산차보다는별루.. 전기차전 한번경험용으로는 괜찮은것같아요.
봉짱
2
6
4,001BMW 3시리즈 320i 럭셔리
3시리즈 21년식 320i 럭셔리



럭셔리 이노프리 재구매할인을 받아 구매한 차량이라 1116만원(취등록세합산하면 딱 5천만원) 할인받아서 가격메리트가 엄청나고 화이트에 모카시트라 좋습니다 와이프가 애들 등하교 시킬 용도의 차로 산거라 만족스럽네요
4.8출고가5,460 만원최종 거래가4,685 만원평점
4.8
럭셔리 이노프리 재구매할인을 받아 구매한 차량이라 1116만원(취등록세합산하면 딱 5천만원) 할인받아서 가격메리트가 엄청나고 화이트에 모카시트라 좋습니다 와이프가 애들 등하교 시킬 용도의 차로 산거라 만족스럽네요
첼리
2
16
3,022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A6 21년식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너무 조용하고 부드러운 코너링 디자인 세련되고 깔끔 딜러분친절하시고 궁금한거 상세하게 설명 해주셨습니다. 너무잘산거같아요^^
5.0출고가7,144 만원최종 거래가5,960 만원평점
5.0
너무 조용하고 부드러운 코너링 디자인 세련되고 깔끔 딜러분친절하시고 궁금한거 상세하게 설명 해주셨습니다. 너무잘산거같아요^^
뜽미사랑
3
21
3,830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어드밴티지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21년식 어드밴티지



세상에 이게 말이됩니까? 비엠 입문을 3천만원에 했습니다. 막차 제대로 탔네요. 말도안돼 언빌리버블 대만족입니다 별 5개가 최대인가요? 슬픕니다. 외관 사진보다 실물 훨씬 깡패구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넓습니다. 뭔가 사진만 볼땐 똥똥 해보이는 살덩이 느낌이었는데 실제론 좀 더 근육이 있는 근돼느낌이랄까요. 잘나가고 잘멈추고 뭐 이 가격으로 흠잡을게 없네요. 딜러분도 너무 좋으신분 만나서 용품지원부터 안내까지 모두 만족.
5.0출고가4,540 만원최종 거래가2,980 만원평점
5.0
세상에 이게 말이됩니까? 비엠 입문을 3천만원에 했습니다. 막차 제대로 탔네요. 말도안돼 언빌리버블 대만족입니다 별 5개가 최대인가요? 슬픕니다. 외관 사진보다 실물 훨씬 깡패구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넓습니다. 뭔가 사진만 볼땐 똥똥 해보이는 살덩이 느낌이었는데 실제론 좀 더 근육이 있는 근돼느낌이랄까요. 잘나가고 잘멈추고 뭐 이 가격으로 흠잡을게 없네요. 딜러분도 너무 좋으신분 만나서 용품지원부터 안내까지 모두 만족.
세네갈왕자
6
22
5,332BMW 3시리즈 320i 럭셔리 스마트프리 패키지
3시리즈 21년식 320i 럭셔리 스마트프리 패키지



출고 한지 이제 7일 아직 운행을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상당히 만족 합니다. 이노프리는 필수 입니다.차 막힐 때 사용하면 피로감이 많이 줄어드는걸 알 수 있을겁니다.나름 만족하는분을 만나서~~^^ 두군데 같은 견적을 받았는데 더 할수 있었지만 저도 사람인지 라 더이상 못하겠더라구요. 딜러 연결 원하는시는분 소개 해드립니다.경기도 권이니 참고 하세요.
4.8출고가5,660 만원최종 거래가4,900 만원평점
4.8
출고 한지 이제 7일 아직 운행을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상당히 만족 합니다. 이노프리는 필수 입니다.차 막힐 때 사용하면 피로감이 많이 줄어드는걸 알 수 있을겁니다.나름 만족하는분을 만나서~~^^ 두군데 같은 견적을 받았는데 더 할수 있었지만 저도 사람인지 라 더이상 못하겠더라구요. 딜러 연결 원하는시는분 소개 해드립니다.경기도 권이니 참고 하세요.
윤승준

3
16
4,279BMW X3 30e xDrive M 스포츠
X3 21년식 30e xDrive M 스포츠



디자인 좋고 흰색 검정중에 고민했었는데 색상 멋있어요 후회없네요 대기가 너무길어서 그나마 짧은 하이브리드 구입했습니다. 트렁크가 생각보다 작아요
4.5출고가7,820 만원최종 거래가7,820 만원평점
4.5
디자인 좋고 흰색 검정중에 고민했었는데 색상 멋있어요 후회없네요 대기가 너무길어서 그나마 짧은 하이브리드 구입했습니다. 트렁크가 생각보다 작아요
BLANC7
6
11
4,100아우디 A6 40 TFSI
A6 18년식 40 TFSI



전반적인 만족도가 높습니다
4.5출고가5,939 만원최종 거래가5,100 만원평점
4.5
전반적인 만족도가 높습니다
얄루이

0
5
2,637BMW 3시리즈 320i 럭셔리
3시리즈 21년식 320i 럭셔리



bmw는 3을 타봐야한다
5.0출고가5,460 만원최종 거래가5,200 만원평점
5.0
bmw는 3을 타봐야한다
bmw탄다
4
15
3,811BMW 5시리즈 530e M 스포츠 패키지 OC
5시리즈 21년식 530e M 스포츠 패키지 OC



이 급에서는 너가 최고.
4.8출고가8,420 만원최종 거래가7,020 만원평점
4.8
이 급에서는 너가 최고.
불꽃5889
1
9
3,494벤츠 E-클래스 E 350 4MATIC AMG 라인
E-클래스 21년식 E 350 4matic AMG 라인



비엠 포르쉐 볼보 보다가 결국 벤츠로 돌아왔습니다 밟는 스타일도 아니고 그저 가족들과 드라이브 하기 좋은차입니다 저는 주행이나 정숙성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고 하차감은 뭐 아직은 조금 남아 있는거 같아요 디자인과 삼각별 감성이 제일 크게 다가옵니다 디자인과
4.5출고가8,880 만원최종 거래가9,220 만원평점
4.5
비엠 포르쉐 볼보 보다가 결국 벤츠로 돌아왔습니다 밟는 스타일도 아니고 그저 가족들과 드라이브 하기 좋은차입니다 저는 주행이나 정숙성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고 하차감은 뭐 아직은 조금 남아 있는거 같아요 디자인과 삼각별 감성이 제일 크게 다가옵니다 디자인과
밤톨애비

2
8
5,532테슬라 모델 S 롱레인지
모델 S 19년식 롱레인지



차 구매한지 이제 22개월차 입니다. 2년되어갈때 리뷰를 쓰네요. 2년정도 되었는데... 필터 교환 말고 한게 없어요. 전기차 만세!!! 차 크구요, 자율주행 잘되고, 헤파필터 큰거 있어서 미세먼지 걱정없이 애기랑 나갑니다. 여름에 에어컨 풀 가동하고 밖에서 차박하는거 꿀입니다. (1번해봄) 슈퍼차저 무료차량이라 충전료도 별로 안 써서 유지비도 없고 자율주행 잘되니... 폐차할때까지 이 차는 유지할꺼 같아요. 이 차 장점은 어디 여행갈때 너무 좋아요. 운전스트레스 없는게 제일 좋아요. 스마트크루즈컨트롤이랑 차원이 달라요. 물론 잠자는거 안되고 전방주시 잘해야죠. 그리고 2년되어가는데 OTA 업데이트로 계속 차 업그레이드 되는데... 이게 너무 좋아요. 큰 업데이트 될때마다 신차 옵션 하나씩 추가되는 정도입니다. 테슬라 만세!!! 그리고 FSD 구입해놔서 곧 자율주행하드웨어 무상업그레이드 해준답니다. 이차 단점은 전기차라서 그런지 충전하는거 자체가 단점이에요. 어딜가면 충전하는걸 생각해야되요. 그래도 슈차가 전국에 생겨서 요즘은 큰 걱정까지는 아니에요. 다시 2년전 돌아가도 1억주고 차 사라고 하면 돈 보태서 x살꺼에요. 아직도 문 위로 열리는게 아른거리네요. ㅋㅋㅋ
4.8출고가1억 799 만원최종 거래가1억 1,100 만원평점
4.8
차 구매한지 이제 22개월차 입니다. 2년되어갈때 리뷰를 쓰네요. 2년정도 되었는데... 필터 교환 말고 한게 없어요. 전기차 만세!!! 차 크구요, 자율주행 잘되고, 헤파필터 큰거 있어서 미세먼지 걱정없이 애기랑 나갑니다. 여름에 에어컨 풀 가동하고 밖에서 차박하는거 꿀입니다. (1번해봄) 슈퍼차저 무료차량이라 충전료도 별로 안 써서 유지비도 없고 자율주행 잘되니... 폐차할때까지 이 차는 유지할꺼 같아요. 이 차 장점은 어디 여행갈때 너무 좋아요. 운전스트레스 없는게 제일 좋아요. 스마트크루즈컨트롤이랑 차원이 달라요. 물론 잠자는거 안되고 전방주시 잘해야죠. 그리고 2년되어가는데 OTA 업데이트로 계속 차 업그레이드 되는데... 이게 너무 좋아요. 큰 업데이트 될때마다 신차 옵션 하나씩 추가되는 정도입니다. 테슬라 만세!!! 그리고 FSD 구입해놔서 곧 자율주행하드웨어 무상업그레이드 해준답니다. 이차 단점은 전기차라서 그런지 충전하는거 자체가 단점이에요. 어딜가면 충전하는걸 생각해야되요. 그래도 슈차가 전국에 생겨서 요즘은 큰 걱정까지는 아니에요. 다시 2년전 돌아가도 1억주고 차 사라고 하면 돈 보태서 x살꺼에요. 아직도 문 위로 열리는게 아른거리네요. ㅋㅋㅋ
꾸시꾸시팡
5
17
6,403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플러스
5시리즈 18년식 520d 럭셔리 플러스



특별히 어디가 특출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팔방미인
4.3출고가6,750 만원최종 거래가6,750 만원평점
4.3
특별히 어디가 특출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팔방미인
우럭아왜우럭TT
2
7
2,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