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뷰
최신순
총평 요약보기
BMW X7 40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6인승
X7 20년식 40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6인승



핸드오버익스피언스로 출고해서 일요일날 인수받네요.. 가족차로 최고의차량인거 같습니다. 시승을 1년전에 해봐서 6인승 펠리랑 헷갈려 2열 접힌다고 착각했네요 그래도 차박은 도전 할겁니다 ㅎㅎ
4.3출고가1억 2,750 만원최종 거래가1억 2,270 만원평점
4.3
핸드오버익스피언스로 출고해서 일요일날 인수받네요.. 가족차로 최고의차량인거 같습니다. 시승을 1년전에 해봐서 6인승 펠리랑 헷갈려 2열 접힌다고 착각했네요 그래도 차박은 도전 할겁니다 ㅎㅎ
버찌빠


3
24
5,178아우디 A7 55 TDI 콰트로 스포츠 테크
A7 15년식 55 TDI 콰트로 스포츠 테크



롱텀 리뷰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했고, 특히 매트릭스는 정말 신세계 였습니다. 두가지 불만사항 1. 275 30 21 타이어는 너무 비싼데, 포트홀 한번 밟으면 그대로 코드절상 나서 좀 불만.. 2. 아우디 코리아의 카플레이 레트로핏 미지원 결정.(나도 카플레이 좀 써보자 망할놈들아!)
4.3출고가1억 710 만원최종 거래가9,639 만원평점
4.3
롱텀 리뷰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했고, 특히 매트릭스는 정말 신세계 였습니다. 두가지 불만사항 1. 275 30 21 타이어는 너무 비싼데, 포트홀 한번 밟으면 그대로 코드절상 나서 좀 불만.. 2. 아우디 코리아의 카플레이 레트로핏 미지원 결정.(나도 카플레이 좀 써보자 망할놈들아!)
에딕

4
22
8,042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G80 20년식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개인적 주관적 입니다. 독삼 5,E,6 보다 마음에 들어요 ㅎ 전문직 종사자로 볼보와 끝없이 고민하다 G80 선택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ㅎㅎ
4.8출고가6,067 만원최종 거래가7,328 만원평점
4.8
개인적 주관적 입니다. 독삼 5,E,6 보다 마음에 들어요 ㅎ 전문직 종사자로 볼보와 끝없이 고민하다 G80 선택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ㅎㅎ
로얄엔필드

4
13
6,310BMW X4 20i xDrive M 스포츠 X OE
X4 20년식 20i xDrive M 스포츠 X OE



생각보다 차가 조용하고 잘나가서 마음에 듭니다. 브레이크도 좋구요. 하지만 생각보다 실내나 트렁크가 훨 더 작아요.. 실물을 보지못하고 산게 후회가 됩니당.. 국산중형이 큰건가...
4.3출고가6,800 만원최종 거래가6,800 만원평점
4.3
생각보다 차가 조용하고 잘나가서 마음에 듭니다. 브레이크도 좋구요. 하지만 생각보다 실내나 트렁크가 훨 더 작아요.. 실물을 보지못하고 산게 후회가 됩니당.. 국산중형이 큰건가...
하비오잉
0
13
4,135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ES 21년식 300h 이그제큐티브



장점 \_ 2.5 앳킨슨사이클 엔진에 하브모터 물려놔서 연비쩖 짜잘한 고장으로 발생되는 스트레스 없음 뒷자리 거주성 괜찮음 단점 \_ 이시국.... 링컨 2.0T엔진이 갖고놈 (언젠간 먹고말테야 시댕) 차체 낮아서 앞범퍼 / 하부 잘긁힘 운전재미 X A필러부분 사각지대 꽤있음
3.8출고가6,710 만원최종 거래가6,610 만원평점
3.8
장점 \_ 2.5 앳킨슨사이클 엔진에 하브모터 물려놔서 연비쩖 짜잘한 고장으로 발생되는 스트레스 없음 뒷자리 거주성 괜찮음 단점 \_ 이시국.... 링컨 2.0T엔진이 갖고놈 (언젠간 먹고말테야 시댕) 차체 낮아서 앞범퍼 / 하부 잘긁힘 운전재미 X A필러부분 사각지대 꽤있음
판교랩돌이


7
13
13,001BMW X4 20d xDrive M 스포츠 OE
X4 20년식 20d xDrive M 스포츠 OE



볼수록 매력있습니다. 금액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세후 저정도 였던 것 같네요~ 소피스토 그레이에 유리막을 좋은 걸 더하니 고가의 차들과 있어도 돋보인다는 말 많이 듣습니다.
4.8출고가7,260 만원최종 거래가7,500 만원평점
4.8
볼수록 매력있습니다. 금액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세후 저정도 였던 것 같네요~ 소피스토 그레이에 유리막을 좋은 걸 더하니 고가의 차들과 있어도 돋보인다는 말 많이 듣습니다.
에프에프
1
15
3,578벤츠 E-클래스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
E-클래스 20년식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



인증은 무사고라 배웠습니다!! 외관이나 에어서스펜션으로 인해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기대했던 만큼 외부소음이나 하부소음의 유입이 없지는 않습니다.
3.8출고가1억 260 만원최종 거래가9,600 만원평점
3.8
인증은 무사고라 배웠습니다!! 외관이나 에어서스펜션으로 인해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기대했던 만큼 외부소음이나 하부소음의 유입이 없지는 않습니다.
쥬디아빠

1
35
11,038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 OE
5시리즈 20년식 530i M 스포츠 플러스 OE



국산차15년째타다 외제차는 처음인지라 이쁘고 좋네요ᆢ벤츠하고 고민했었는데 똑같은가격에 벤츠랑 옵션차이가 너무 많이나서 BM으로 결정했네요
4.5출고가7,760 만원최종 거래가6,640 만원평점
4.5
국산차15년째타다 외제차는 처음인지라 이쁘고 좋네요ᆢ벤츠하고 고민했었는데 똑같은가격에 벤츠랑 옵션차이가 너무 많이나서 BM으로 결정했네요
라이딩77

0
10
3,080BMW 4시리즈 428i 컨버터블
4시리즈 16년식 428i 컨버터블



좁은 실내공간. 부족한 트렁크. 배려없는 뒷자리. 잡소리. 비싼가격. 미세먼지. 무더운 여름. 추운 겨울. 이 차가 불편하고 안좋은 이유를 찾으려면 누구나 수십개는 찾을수 있을것 같다. 하지만. 이 차는 아이딸린 3인 가족의 가장으로써 누릴수 있는 최고의 일탈인듯 하다. 열 수 있는 것과 열지 못하는 것에 대한 차이. 뚜껑을 열고 하늘을 보자. 모든 안좋은 기억이 사라진다. 이 차는 오로지 그것으로만 평가 할 수 있다.
3.8출고가7,400 만원최종 거래가6,450 만원평점
3.8
좁은 실내공간. 부족한 트렁크. 배려없는 뒷자리. 잡소리. 비싼가격. 미세먼지. 무더운 여름. 추운 겨울. 이 차가 불편하고 안좋은 이유를 찾으려면 누구나 수십개는 찾을수 있을것 같다. 하지만. 이 차는 아이딸린 3인 가족의 가장으로써 누릴수 있는 최고의 일탈인듯 하다. 열 수 있는 것과 열지 못하는 것에 대한 차이. 뚜껑을 열고 하늘을 보자. 모든 안좋은 기억이 사라진다. 이 차는 오로지 그것으로만 평가 할 수 있다.
내그림
2
8
4,069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5시리즈 20년식 520i M 스포츠



BMW에 가성비란 단어가 어울릴 줄 몰랐습니다. ㅎㅎ 첫 수입차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입니다. 현기차를 몰다가 bmw로 오니 가속에 쿨타임이 없는 느낌이네요 ㅎㅎ 럭셔리 나파가죽 시트
4.5출고가6,610 만원최종 거래가5,600 만원평점
4.5
BMW에 가성비란 단어가 어울릴 줄 몰랐습니다. ㅎㅎ 첫 수입차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입니다. 현기차를 몰다가 bmw로 오니 가속에 쿨타임이 없는 느낌이네요 ㅎㅎ 럭셔리 나파가죽 시트
데이슨
0
14
2,870벤츠 E-클래스 E 300 아방가르드
E-클래스 20년식 E 300 아방가르드



벤츠 e300 1천키로 주행한 기념으로 오너의 리뷰.. 명불허전. 말이 필요 없습니다
5.0출고가7,700 만원최종 거래가7,100 만원평점
5.0
벤츠 e300 1천키로 주행한 기념으로 오너의 리뷰.. 명불허전. 말이 필요 없습니다
뿌럽스
4
9
3,002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5시리즈 20년식 520i M 스포츠



9월에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 때문에 차가 필요해서 고민중이었는데 술마시며 겟차보다 의뢰를 눌러버렸네여 ㅎㅎㅎ 8월 12일쯤 겟차신청하고 2주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첫 수입차인데..이래서 타는구나 싶네요...
4.5출고가6,610 만원최종 거래가5,600 만원평점
4.5
9월에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 때문에 차가 필요해서 고민중이었는데 술마시며 겟차보다 의뢰를 눌러버렸네여 ㅎㅎㅎ 8월 12일쯤 겟차신청하고 2주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첫 수입차인데..이래서 타는구나 싶네요...
현욱아빠
1
18
2,087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익스플로러 20년식 리미티드



겟차이용해서 구매하였습니다.여러 딜러분들이 연락주셨는데 그분들중 한분에게서 했습니다
3.8출고가6,010 만원최종 거래가6,080 만원평점
3.8
겟차이용해서 구매하였습니다.여러 딜러분들이 연락주셨는데 그분들중 한분에게서 했습니다
kwoncom
5
15
7,804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 OE
5시리즈 20년식 530i M 스포츠 플러스 OE



중형세단 교과서라는 칭호답게 잘빠지고 완성도가 높네요
4.5출고가7,760 만원최종 거래가6,640 만원평점
4.5
중형세단 교과서라는 칭호답게 잘빠지고 완성도가 높네요
벤틀니
0
10
2,414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320d GT M 스포츠 Pre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20년식 320d GT M 스포츠 Pre



5살딸,3살 아들을 둔 30대초반 아빠입니다. QM5 페리모델 나오자마자 뽑아 10년타고 대용으로 쏘렌토하이브리드 고민하다 품질과 고객응대 이슈가 많아 급 3GT로 선회했습니다. QM5가 실내를 워낙 잘 못 뽑은 차량이라 실내와 트렁크 크기에서 불편한점을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론 이번 G바디 3투어링을 사고싶었으나 와이프가 공간이 조금이라도 더 큰 3GT사자해서 눈물을 머금었습니다 ㅠ
4.3출고가6,010 만원최종 거래가4,600 만원평점
4.3
5살딸,3살 아들을 둔 30대초반 아빠입니다. QM5 페리모델 나오자마자 뽑아 10년타고 대용으로 쏘렌토하이브리드 고민하다 품질과 고객응대 이슈가 많아 급 3GT로 선회했습니다. QM5가 실내를 워낙 잘 못 뽑은 차량이라 실내와 트렁크 크기에서 불편한점을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론 이번 G바디 3투어링을 사고싶었으나 와이프가 공간이 조금이라도 더 큰 3GT사자해서 눈물을 머금었습니다 ㅠ
겟차93005

0
17
6,637BMW 5시리즈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5시리즈 20년식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2018년 11월 15일에 1년 된 중고차 가져왔습니다. 제 차는 17년 11월 출고(18년형) 인데 선택 할 수 없어서 20년식으로 선택 했습니다. 당시에 폭스바겐 티구안 4모션, 아테온 신차 및 520i 신차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티구안과 아테온은 인증문제로 언제 출고될지도 미지수라 하고 520i는 다 좋은데 뭔가 깡통차라는 느낌이 있어서 조금 고민 중 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침 개인거래로 1년 되고 5100키로 주행 한 거의 신차급이 엔카에 개인거래로 올라와서 바로 연락 후 업어왔습니다. 기존에 타던 차가 8세대 말리부 2.4 였는데 확실히 가솔린 타다가 디젤타니 소음 진동이 조금 적응이 안 되었지만 좀 지나니 적응이 되어선지 별로 크게 불편한건 없었구요.. 처음에 적응 안 되었던게 본넷이 길다보니 기존에는 쉽게 돌아나온 곳 이었는데 본넷길이 적응하느라 고생 좀 했네요.. 2년 가까이 20000키로 정도 타면서 돈 들어 간 일도 없고 어디 고장 나 본 적도 없고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4.5출고가7,650 만원최종 거래가5,300 만원평점
4.5
2018년 11월 15일에 1년 된 중고차 가져왔습니다. 제 차는 17년 11월 출고(18년형) 인데 선택 할 수 없어서 20년식으로 선택 했습니다. 당시에 폭스바겐 티구안 4모션, 아테온 신차 및 520i 신차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티구안과 아테온은 인증문제로 언제 출고될지도 미지수라 하고 520i는 다 좋은데 뭔가 깡통차라는 느낌이 있어서 조금 고민 중 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마침 개인거래로 1년 되고 5100키로 주행 한 거의 신차급이 엔카에 개인거래로 올라와서 바로 연락 후 업어왔습니다. 기존에 타던 차가 8세대 말리부 2.4 였는데 확실히 가솔린 타다가 디젤타니 소음 진동이 조금 적응이 안 되었지만 좀 지나니 적응이 되어선지 별로 크게 불편한건 없었구요.. 처음에 적응 안 되었던게 본넷이 길다보니 기존에는 쉽게 돌아나온 곳 이었는데 본넷길이 적응하느라 고생 좀 했네요.. 2년 가까이 20000키로 정도 타면서 돈 들어 간 일도 없고 어디 고장 나 본 적도 없고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겟차174420
2
4
2,388BMW X3 30d xDrive M 스포츠
X3 20년식 30d xDrive M 스포츠



갓 600km 넘기고 쓰는거라 리뷰라기 보단 프리뷰에 가깝지만 후에 차량 구매에 도움 되실까 하고 몇자 남겨봅니다. 사실 X3 30d는 한국시장에서는 포지션이 너무 애매합니다. 20d, 20i 가격접근도가 꽤 좋은데다 30e도 인기죠. M40i가 들어오면서 30d의 파이는 또 나뉠거구요. 하지만 리얼M이나 M퍼포먼스 모델까진 아니더라도 운전하는 재미가 있는, 적당한 크기의 SUV를 원하는 저같은 사람에겐 딱인 차가 아닐까 싶어요. 4기통과 6기통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이제 막 3인이 된 가족 기준으로 크기도 적당하구요. (막 엄청 넉넉하진 않아요. 길어진 전장에 비해 실내가 길진 않아요.) 게다가 프로모션을 넉넉히 받으니 고민없이 20d를 뒤로하고 30d로 올 수 있었습니다.
4.3출고가8,420 만원최종 거래가7,420 만원평점
4.3
갓 600km 넘기고 쓰는거라 리뷰라기 보단 프리뷰에 가깝지만 후에 차량 구매에 도움 되실까 하고 몇자 남겨봅니다. 사실 X3 30d는 한국시장에서는 포지션이 너무 애매합니다. 20d, 20i 가격접근도가 꽤 좋은데다 30e도 인기죠. M40i가 들어오면서 30d의 파이는 또 나뉠거구요. 하지만 리얼M이나 M퍼포먼스 모델까진 아니더라도 운전하는 재미가 있는, 적당한 크기의 SUV를 원하는 저같은 사람에겐 딱인 차가 아닐까 싶어요. 4기통과 6기통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이제 막 3인이 된 가족 기준으로 크기도 적당하구요. (막 엄청 넉넉하진 않아요. 길어진 전장에 비해 실내가 길진 않아요.) 게다가 프로모션을 넉넉히 받으니 고민없이 20d를 뒤로하고 30d로 올 수 있었습니다.
분분

1
15
5,320폭스바겐 파사트 TSI
파사트 18년식 TSI



2년전에 포기허고 했던 선착순 500명 카톡으로 계약거는게 성공해서 어쩌다 바꾸게되었습키더 ㅎㅎ 전반적으로 자리도 넓고 연비도 괜찮아요 다만 잡소리가...ㅎ 내년까지 딱 타고 넘어가려구요 ㅎㅎ
3.8출고가3,613 만원최종 거래가3,252 만원평점
3.8
2년전에 포기허고 했던 선착순 500명 카톡으로 계약거는게 성공해서 어쩌다 바꾸게되었습키더 ㅎㅎ 전반적으로 자리도 넓고 연비도 괜찮아요 다만 잡소리가...ㅎ 내년까지 딱 타고 넘어가려구요 ㅎㅎ
갠옴스키


1
6
2,243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5시리즈 20년식 520i M 스포츠



볼보 s60 대기하다가 넘어왔는데 진작 넘어올 걸 그랬습니다. 너무 좋아요~^^
5.0출고가6,610 만원최종 거래가5,710 만원평점
5.0
볼보 s60 대기하다가 넘어왔는데 진작 넘어올 걸 그랬습니다. 너무 좋아요~^^
친정언제가
1
26
2,843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3시리즈 20년식 320i M 스포츠



BMW는 역시 3시리즈라고 하더라구요 첫 차로 고민 많이 했고 오래 기다렸지만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M스포트 패키지, 색상은 미네랄 그레이, 이노프리 패키지입니다
5.0출고가5,390 만원최종 거래가4,851 만원평점
5.0
BMW는 역시 3시리즈라고 하더라구요 첫 차로 고민 많이 했고 오래 기다렸지만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M스포트 패키지, 색상은 미네랄 그레이, 이노프리 패키지입니다
생명나무
1
43
6,674아우디 Q3 스포츠백 35 TDI 프리미엄
Q3 20년식 스포트백 35 TDI 프리미엄



인수 후 운행기간 한달정도 됩니다. 우선 외부디자인부터 말씀드리면 선이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가졌습니다. 약간 심심한 맛은 있으나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내부의 경우, 멋없는 기어봉 빼고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있고 블랙 색상 조합으로 깔끔합니다. 편의사양은 통풍시트의 부재와 차선이탈방지기능, HUD, 패들쉬프트 제외하고는 있을건 다 있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엔트리 모델임을 감안하고 구매했습니다. 2열 공간은 다소 협소해서 건장한 성인 남성 기준으로 4명타기엔 벅차네요. 트렁크공간도 일반 Q3에 비해 작은편입니다. 굳이 꽉 채울거 아니면 적당한듯 싶습니다.
4.3출고가5,393 만원최종 거래가4,990 만원평점
4.3
인수 후 운행기간 한달정도 됩니다. 우선 외부디자인부터 말씀드리면 선이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가졌습니다. 약간 심심한 맛은 있으나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내부의 경우, 멋없는 기어봉 빼고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있고 블랙 색상 조합으로 깔끔합니다. 편의사양은 통풍시트의 부재와 차선이탈방지기능, HUD, 패들쉬프트 제외하고는 있을건 다 있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엔트리 모델임을 감안하고 구매했습니다. 2열 공간은 다소 협소해서 건장한 성인 남성 기준으로 4명타기엔 벅차네요. 트렁크공간도 일반 Q3에 비해 작은편입니다. 굳이 꽉 채울거 아니면 적당한듯 싶습니다.
쩡지
4
51
25,391